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제목썸네일
천둥 번개 꿈해몽 16가지 해석

천둥 번개와 관련한 꿈해몽 길몽 태몽 흉몽 정보 해석


 벼락을 맞아 죽는 꿈 - 국가적으로나 또는 사회적으로 최고의 보상, 명예를 얻게 될 길몽이다.

 

 

 벼락이 길에 떨어져 구르는 꿈 - 시험 고시 작품 등 그동안 목표했던 일에서 성공을 하게 되어 세인들에게 경탄을 받을 길몽이다.

 

 

 천둥소리에 놀라는 꿈을 꾸면 - 이사하면 길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예고하는 꿈이다.

 

 

 꿈에 싸락눈과 우박이 오는 것을 보면 - 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러나 자기 집으로 싸락눈이나 우박이 떨어지면 아들을 낳을 징조이다.

 

 

 천둥이 사방에서 일어나는 꿈 - 사업이 도처에서 발전하거나 작품 업적 등으로 소문과 명성을 끼칠 일이 생긴다.

 

 

 천둥과 번개가 치는 꿈 - 사업, 권세, 명성을 세상에 드높이게 되는 길몽이다.

 

 번개가 자기 몸을 치거나 그 빛이 비치는 꿈 - 운세가 호전되고 부귀로와지며 기쁜 소식이 있을 길몽이다.

 

 

 벼락을 등에 맞는 꿈 - 자신의 협조자가 사업 또는 작품성 과로 호평을 받아 명예로워진다.

 

 

 꿈에 벼락을 맞으면 - 크게 재물을 모으고 명예를 드날리는 징조이다.

 

 

 나무가 벼락을 맞아 꺾이는 꿈 - 어떤 사업체나 기관이 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우박이 심하게 내리는 꿈 - 모든 일에서 내적인 분쟁이 생겨 우환이 예고되는 꿈이다.

 

 

 싸락눈의 꿈을 꾸면 - 사소한 부주의나 자기에게 별로 관계가 깊지 못한 사람으로 하여 큰 슬픔이나 시련을 겪게 될 꿈이다.

 

 

 천둥소리가 사방에서 들리면 - 상인은 장사에서 큰 이익이 생기며 사업가는 큰 거래가 성사되고 정치가는 두각을 나타내는 업적을 남길 꿈이다.

 

 

 뇌성이 진동하고 번쩍임을 보면 - 자신이 하는 일에서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학자는 이름을 떨치고 관리는 직위가 올라간다.

 

 

 번갯불을 꿈에 보면 - 만사형통하고 미혼자는 혼담이 생기고 부인은 임신할 것을 알리는 꿈이다.

 

 

 벼락이 자기 몸 근처에 떨어져 보이면 - 불길한 꿈이다. 밤에 도주할 일이 생기며 또 벼락이 자기 집에 떨어지는 것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므로 조심하여야 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