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제목썸네일
바람 폭풍 꿈해몽 14가지 해석

바람과 폭풍 관련 꿈해몽의 길몽, 태몽 정보 해석


 강풍으로 기와가 날아가는 꿈 - 자신의 힘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사면초가의 사태를 만나 시련을 겪거나 집을 옮겨야 할 일이 생긴다.

 

 

 심한 폭풍이 불어 보이는 꿈 - 유행병이 돌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나 급히 일을 서둘러 처리하면 이익이 생길 수도 있다.

 

 

 폭풍이 불고 소나기가 그치지 않으면 - 사회적 가정적인 일에 재난이 있어 근심에 빠지게 됨을 암시한다.

 

 

 바람에 소지품이 날리는 꿈 - 바람이 시원하거나 잔잔하면 좋은 꿈이나 광폭하거나 사물을 날려 보내는 꿈은 좋지 못하다. 바람에 자신의 소지품이 날리는 꿈은 외부세력 또는 타의에 의해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을 가져오거나 자신의 일을 다른 곳에 위탁하게 될 일이 발생한다.

 

 

 집 또는 자기가 바람에 날리는 꿈 - 세상에 자신의 작품이나 업적으로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좋은 운세를 만나 하는 일마다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된다. 또한 환자가 이 꿈을 꾼다면 병세가 호전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돛단배가 바람에 앞으로 잘 나가면 - 막강한 협조 세력을 등에 업고 사업을 잘 추진시키게 된다.

 

 강풍으로 모래나 먼지가 휘날리는 꿈 - 자신과 친한 친구가 급사하게 되는 것을 알리는 꿈이다. 작은 돌이 날리는 꿈은 집안에 큰 변고가 일어남을 암시한다.

 

 

 폭풍우의 꿈 - 폭풍우는 인간을 무력하게 하는 강한 자연현상으로 꿈에서의 상징도 불길한 사건의 암시 자이다. 이러한 꿈을 꾸면 사업가는 도산하게 되고 연애 중인 사람은 실연의 아픔을 겪게 되며 부부간에 이혼을 하게 되거나 하여 쇼킹한 일이 일어나 놀람과 슬픔을 겪게 된다.

 

 

 입고 있던 옷이 바람에 벗겨지는 꿈 - 신병이 생겨 고생을 하게 된다.

 

 

 바람이 불어 나무를 넘어뜨리든가 또는 집을 넘어뜨리면 - 사업가는 계약했던 일이 틀어지게 되고 좋지 않은 일로 재산을 탕진하거나 불명예를 안게 된다. 또한 간장병으로 고생할 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여야 한다.

 

 

 폭풍이 불며 소나기가 오는 것을 보면 - 조부모나 부모 그밖에 가까운 사람의 상을 당하게 된다.

 

 

 자신이 바람에 날려 공중에 뜨는 꿈 - 남에게 사기를 당해 낭패를 보기 쉬우니 계약이나 거래 등에 치밀한 주의가 요구된다.

 

 

 태풍이 부는 것을 보면 - 만사가 뜻대로 성사되며 이익을 보게 되는 길몽이다. 그러나 일의 진행에 있어 만만디식의 느긋함은 자칫 낭패를 보기 쉬우니 서둘러 일을 처리해야 한다.

 

 

 바람소리가 울리면 - 그동안 소식이 없던 친구나 먼 곳에서 소식이 있을 징조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