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제목썸네일
안개 노을 이슬 서리 꿈해몽 17가지 해석

안개와 노을, 이슬, 서리 관련 꿈해몽이 길몽인지 태몽인지 흉몽인지 해석 하기


 산허리에 안개가 도는 꿈 - 어떤 사업의 성공과정 등이 한동안 비밀의 장막 속에 가리어져 있게 되거나 무엇이든 행방불명될 일이 생긴다.

 

 

 이슬방울을 손으로 만지는 꿈 - 가까운 장래에 목돈이 들어올 길몽이며, 여성이 꾸면 임신을 알리는 태몽이다.

 

 

 서리와 이슬이 내리는 꿈 - 현재 계획 중이거나 진행 중인 일이 뜻밖의 고비를 맞아 진행이 여의치 못할 것을 암시한다.

 

 

 안개가 시야를 막는 꿈 - 형체를 분간할 수 없을 정도의 안개에 대한 꿈은 사상적 쇠퇴, 유행성 질병, 근심, 재난, 비밀 등의 일을 체험하게 되는 꿈이다.

 

 

 안개가 자신이 갈 길을 가리면 - 앞길을 가렸다는 것은 앞날이 불분명하다는 암시가 들어 있어 만사가 진행되기 어려움을 알리는 꿈이다.

 

 

 부분적으로 안개가 덮이는 꿈 -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기거나 세상에 소문낼 일과 관계된 꿈이다.

 

 

 저녁노을을 보는 꿈 - 인생 말년에 큰 업적을 남긴 사람과 만나거나 함께 어떤 일을 하게 된다.

 

 

 이슬에 옷이 젖는 꿈 - 사람들에게 환대를 받게 된다. 또 이슬이 내린 길을 걷는 꿈을 꾸면 누군가와 사랑을 하게 된다. 나뭇잎에 맺힌 이슬은 저금이 늘어나게 되는 길몽이다.

 

 환자가 이슬을 마시는 꿈 - 좋은 약으로 효험을 얻어 머지않아 완쾌됨을 알리는 길몽이다. 다만 환자가 이슬에 푹 젖는 꿈을 꾸면 환자가 중태에 빠질 징조이다.

 

 

 싸리가지에 맺힌 이슬을 꿈에 보면 - 남성은 취직이 되고 여성에겐 멋있는 남성과 혼담이 생긴다.

 

 

 언제까지나 녹지 않는 서리를 꿈에 보면 - 운세가 퇴보됨을 알리는 징조이며 남과 다투거나 인간관계에서 고립될 수 있음을 알리는 경고이니 조심하라.

 

 

 서리에 개 발자국이 있는 꿈 - 도둑을 맞을 징조이며 부하가 돈을 횡령하여 입장을 난처하게 만드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