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
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

질병이나 약에 관한 꿈에 대한 길몽 태몽 흉몽 정보 해석

질병, 약에 관한 꿈

 

 건강한 사람이 병에 걸리는 꿈 - 트러블이 일어나 싸움이 끊이지 않는다.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꿈 - 백색, 청색, 흑색 옷은 병이 더 중해짐을 암시한고 하얀 옷을 입고 있으면 그 환자는 얼마 후에 사망한다.

 

 

 환자가 꿈에 소를 보면 - 소는 조상이다. 조상이 노해서 앓는 것이므로 조상께 제사를 지내야 한다.

 

 

 봉사의 꿈 - 봉사가 꿈에 나타나면 엉뚱한 데서 배신자가 나타난다.

 

 

 불구자의 꿈 - 불구자를 꿈에 보면 남의 일로 모욕을 받는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
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

 

 약국에서 약을 구해오면 - 생계비, 사업상 방도가 생기거나 어떤 약속이 이르어지는 꿈이다.

 

 

 임금님이 내리는 사약을 먹고 죽으면 - 최고의 명예, 권리 등이 주어져 영귀해진다.

 

 

 환자가 산에 올라가는 꿈 - 아내와 불화가 끊이지 않는다.

 

 

 벙어리의 꿈 - 벙어리를 만나는 꿈은 불구자를 낳거나 큰 상처를 입어 불구가 된다.

 

 

 약을 조제하고 처방하는 꿈 - 학문 사업 등의 방도를 마련하고 여러 자료를 수집하거나 상담에 응하게 된다.

 

 병으로 진찰받는 꿈 - 환자가 이 꿈을 꾸면 곧 병이 완쾌될 길조이다.

 

 

 문병하는 꿈 - 위로하거나 간병하고 있는 꿈은 건강하고 장수할 길조이다.

 

 

 환자가 되어 문병을 받는 꿈 - 남의 원조를 얻어 운이 트일 길몽이다.

 

 

 환자가 슬프게 우는 꿈 - 멀리 있는 친척이나 지인이 찾아온다. 만약 당신이 환자를 꾸짖어 괴롭힌 결과 환자가 울게 되면 재난이 일어날 징조이다.

 

 

 환자가 산을 내려오는 꿈 - 병이 곧 회복되는 징조이다.

 

 

 환자가 말 또는 배를 타거나 검은 버선을 신거나 우산을 쓰고 달리는 꿈은 - 죽을 시기가 다가옴을 알리는 꿈이다.

 

 

 환자가 건강해지는 꿈 - 장차 자기 병이 완쾌될 것을 예지 하는 경우도 있으며 대개는 자기 병과 상관없는 소원, 계획 등의 성사 여부를 예시하는 꿈이다.

 

 

 병에 걸려 앓아눕는 꿈 - 직무상 한동안 고심하게 된다.

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
질병 약 관련 꿈해몽 27가지 해석

 

 봉사가 된 꿈 - 자기가 봉사가 된 꿈을 꾸면 좋은 소식이 있을 길조이다.

 

 

 문둥이의 꿈 - 부정한 일을 해서 돈을 벌게 된다.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하다가 죽는 꿈을 꾸면 - 사업, 소원, 계획한 일이 각각 성취되거나 그 일에서 손을 떼게 된다.

 

 

 치료를 중단하거나 치료하는 것만 보고 깨면 - 일이 진행 중에 있거나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 꿈이다.

 

 

 의사가 약을 줘서 먹는 꿈 - 어떤 기관의 기관장에게서 의무를 부여받거나 업무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는다.

 

 

 약방이 즐비하게 놓인 꿈을 꾸면 - 학문적 자료나 사업 방도, 생계비 등이 마련된다.

 

 

 폭약을 받아먹는 꿈 -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직장 또는 책임을 얻게 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