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임신 꿈해몽 19가지 해석

임신 꿈해몽

임신 꿈해몽 길몽 태몽 흉몽 대박꿈 해석


산에서 산신령이 3~4세 가량의 동자를 데려다가 임신을 한 자신 에게 준 꿈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는 유명한 어떤 학자가 못 다 이룬 학문적 과제를 맡게 되고 연구하여 결론에 이르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된다.
임신 중에 여자가 구렁이를 낳는 꿈
꿈 속의 여자는 사업체이고 태어난 생산물이 대길할 운세
태양과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가 예체능의 스타가 될 명인을 낳게 될 징조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린 꿈
사회와 국가에 크게 공헌할 아이를 낳게 될 징조
임신중인 여자가 물고기나 구렁이를 낳는 꿈.
사업체고 태아는 생산물이니 대길할 운세다
성직자라고 생각되는 자신이 임신하거나,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한 꿈
태몽으로 해석하면, 성직자나 영적인 자식을 갖고 태어날 태몽의 징조이고, 그 아이가 신의 보호를 받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태몽이 아니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협력자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
임신하는 꿈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경우
임신을 했는데 만삭인 꿈
완성된 결과를 얻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의미
임신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라일에 크게 이바지할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된다.
꿈에 임신한 여자가 고추를 사용하면
아들을 낳는다.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고, 아내에게 남에게 말 못할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
황금덩어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귀동이와 재동이를 낳아 자식을 유명한 스타로 만든다. 재물, 돈이 들어온다.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불구의 기형아나 사산을 하게 된다. 질병, 수술, 액덩어리 등의 불운이 닥친다.

임신 꿈해몽 19가지 해석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나 명인을 낳게 된다. 명예, 권세, 예체능의 스타, 부귀공명, 식복, 저축, 학문과 진리탐구, 기술, 정보, 재물, 경험축적 등이 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
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된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을 사업체로 간주하기 때문이고 그 사업으로 인해서 이차적인 사업이 이루어질 전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
방안에서 헤매는 용을 보고 임신을 하는 꿈
태아가 초년에는 크게 발전하겠지만 큰 뜻을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서 실패하고 만다.
청룡이 여의주를 물고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인물을 낳는다. 사업가는 큰 대업을 성취하여 부자가 된다. 재물, 돈, 저축,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기운이다.
임신을 하여 배가 불러지는 꿈
물질과 재물이 풍요해지거나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반흉반길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