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각종 음식이 꿈에 나왔을 때 길몽, 태몽, 흉몽 정보 해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식물을 잘 씹어먹어 보는 꿈 - 매사에 계획적으로 잘 진행되므로 성과가 매우 크다.

 

 꿈에 남에게 음식을 권해보면 - 자기 의사대로 따를 것을 권유하는 것을 나타낸다.

 

 남보다 크고 화려한 그릇에 음식을 먹으면 - 자기 직책, 권한 등은 남보다 뛰어나고 지도자가 된다.

 

 부엌에서 음식을 만들면 - 일거리를 가다듬거나 생산하는 노력을 하게 된다.

 

 국물을 마시면 - 감기에 걸리거나 아니면 정신적인 일에 관계하게 된다.

 

 떡을 먹으면 - 재물을 얻게 될 징조다.

 

 잔치에 음식을 잘 먹어 보면 - 나에게 책임진 일이 만족함을 표시하는 것이다.

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
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

 꿈에 술에 취해 몸을 가눌 수 없으면 - 남에게 세뇌당해 그 집념에서 헤어나지 못하거나 유행성 질병으로 고생할 징조다.

 

 꿈에 과자나 사탕을 먹으면 - 성욕 또는 명예욕을 충족시키게 될 징조다.

 

 비밀문서, 지시서, 신분증 등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삼켜버리면 - 비밀의 보장 등과 관계되는 일이 발생한다.

 

 배추를 소금에 절이면 - 질병이 걸리던가 만성 피로 등의 증상이 발생할 징조다.

 

 간장독에 물을 부어 짜지 않게 만들면 - 사업, 재물에 관한 매사의 일에 욕구불만이 생긴다.

 

 들판에 산더미처럼 쌓인 소금을 보면 - 사회적인 큰 사업을 벌이거나 작품을 출판하고 또는 부채를 걸머지게도 된다.

 

 설탕을 사용하면 - 일거리, 작품 등이 감미롭고 선의적인 것으로 바뀌며 많은 사람에게 감명을 줄 일과 관계될 징조다.

 

 잔치에 초대되어 가면 - 집회, 직책부여 등에 관여할 일이 생긴다.

 

 상하거나 부패한 음식을 먹으면 - 부채를 걸머질 일, 불쾌한 일 등이 생기게 된다.

 

 빵을 먹으면 - 정신적, 물질적인 일을 책임지거나 소유하게 된다.

 꿈에 아기에게 우유를 마시게 하면 - 자본을 투자할 일이 생긴다.

 

 찬거리를 부엌에 많이 들여오면 - 머지않은 날에 자금이 생길 길몽이다.

 

 소금을 차에 실어다가 길거리에 풀어놓으면 - 막대한 빚을 얻어 부채가 생길 징조다.

 

 기름에 음식을 볶거나 튀기면 - 일이 완전하게 이루어지거나 마음의 갈등이 심하고 두통 같은 병이 생길 징조다.

 

 음식물을 씹지 않고 그대로 삼키는 꿈 - 재물이 생기고 저축할 일이 생기는 꿈이다.

 

 음식물을 먹고 만족을 느끼면 - 성욕, 지배욕 등을 충족시키게 될 징조다.

 

 꿈에 어떤 장소에서 음식을 대접받으면 - 남에게 고용되고 그 사람의 대리인이 될 징조다.

 

 꿈에 혼자 음식을 먹으면 - 무엇인가 어떤 일에 개입되는 꿈이다.

 

 음식이나 과일 종류를 보기만 하고 먹지 않으면 - 어떤 일에 개입치 않으려는 징조다.

 

 잔치상을 보면 - 회의, 안건, 토론 내용이 좋은 것이 많았음을 뜻한다.

 

 여인과 중국 요릿집에서 마주 앉아 음식을 먹으면 - 결혼문제나 그 밖의 재산 관계의 의견 차이로 중재를 요청할 일이 생긴다.

 음식점을 찾아 기웃거리면 - 취직처를 구하거나 성욕을 해소시킬 장소를 물색할 일이 있게 된다.

 

 야외에서 식사를 하면 - 외근 일을 하게 된다. 그리고 음식을 사 먹으면 사업 도중에 다른 일을 하게 된다.

 

 음식물을 생것으로 먹으면 - 생소한 일, 온전한 일, 조제하지 않은 일을 감상하게 된다.

 

 밥은 없는데 반찬만 상에 놓였다면 - 부수적인 일에만 관여하게 될 꿈이다.

 

 꿈에 미역국을 먹으면 - 단체가 해산되거나 시험에 낙방할 징조다.

 

 꿈에 국수를 먹어보면 - 분파적인 일의 집대성, 결연, 결합, 기능적인 일에 이득이 생긴다. 또는 감기에 걸릴 수도 있다.

 

 꿈에 냉면을 먹어보면 - 시원스러운 일, 고통과 근심 걱정의 해소, 냉대와 방관 등의 일이 생긴다.

 

 떡장수에게 떡을 사 먹으면 - 중간업자나 중매쟁이에 의해 결혼 등이 성립될 징조다.

 

 빵에 잼이나 크림을 발라 먹으면 - 어떤 일을 다듬어 훌륭하게 만든다.

 

 술에 대한 꿈 - 술은 정신적 자극을 주는 일로 세뇌 작전, 계교, 감화, 재물, 책임, 설명 등의 일과 관계된다.

 

 남이 주는 술을 마시면 - 계교에 빠지거나 남이 시키는 일에 복종하고 정신적 자극 또는 감화를 받는다.

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
음식 관련 꿈해몽 71가지 해석

 자기가 주는 술을 남이 마시면 - 잘 복종해주고 자기의 청을 잘 들어준다.

 

 꿈에 우유를 마시면 - 책임지고 있는 일이 잘 이루어질 징조다.

 

 꿈에 강물을 다 들어마시면 - 부자가 된다.

 

 자기가 남에게 사탕을 먹여보면 - 자기의 주장을 따르도록 종용할 일이 생긴다.

 

 쇠고기를 입에 넣고 씹으면 - 무엇인가 초조하고 답답한 일에 직면하게 된다.

 

 소나 돼지, 닭 또는 짐승을 통째로 구워서 먹어보면 - 무언가 진가를 알게 되는 일이 발생할 징조다.

 

 가방 속에서 일부의 돈을 삼켜버리면 - 공금횡령이나 단체적인 책임을 자기가 질 일이 생길 징조다.

 

 김장을 하는 꿈 - 투자, 저축 등의 일을 상징한다.

 

 김장감을 많이 사다가 쌓으면 -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된다.

 간장이 독에 가득 찬 것을 보면 - 후일에 살림이 중요해지거나 사업자금이 마련될 징조다.

 

 간장독의 간장이 넘어 주변에 냇물같이 흐르면 - 저축도 많고 소비도 많은 부자가 될 징조다.

 

 간장을 팔거나 남에게 주면 - 돈을 꾸어주거나 재물이 흩어지고 손실이 생길 징조다.

 

 소금이 창고에 가득 찼다 독에도 가득 찼다 가마니채 사 왔다... 하는 꿈을 꾸면 - 상당한 자금이 융통될 징조다.

 

 소금을 조금 얻어오거나 사 오면 - 근심이 생길 징조다.

 

 간장 항아리에 구더기가 나서 득실거리는 것을 보면 - 어떤 밑천을 가지고 이차적인 생산을 하게 된다.

 

 고추장, 찌게 또는 고춧가루를 넣은 음식을 먹으면 - 정력적이고 자주적인 일에 종사하게 된다.

 

 참기름, 들기름, 콩기름 기타 기름을 사 오면 - 그 사온 분량과 비례되는 상당한 돈, 학문, 자료 등을 얻게 될 징조다.

 

 많은 양의 파, 마늘 등을 가지면 - 상당한 사업자금이 생기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을 하게 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