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썸네일
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썸네일

침구나 가구, 인테리어가 꿈에 나왔을 때 길몽, 흉몽, 태몽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침구, 가구, 인테리어, 자리에 관한 꿈

 침대와 천정을 새로 하거나 교환하면 - 미혼자는 좋은 배필을 만날 것이다.

 

 

 침상이나 휘장 등이 문을 나가는 꿈은 - 아내나 첩이 죽을 징조다.

 

 

 침대 위에 피가 묻은 것을 보면 - 아내가 간통하고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예고한다.

 

 

 침대를 사들이면 - 미혼자는 결혼하게 된다

 

 

 침대를 밖으로 내놓으면 - 사업은 중단되며 부부는 불화, 이혼하게 된다.

 

 

 침대에 걸터앉아 있는 꿈 - 혼담이 진행 중이며 사업가는 동업을 구하게 되며 직장인은 보직을 기다리고 있는 상이다.

 

 

 야전침대에 누워있으면 - 질병이 생긴다.

 

 침대 다리가 부러지면 - 사업에 결함이 발생할 징조다.

 

 

 침대 위로 뱀이 기어오르면 - 정부가 나타나고 뱀이 자기 몸을 감으면 간통, 임신을 하게 되며 권리가 주어진다.

 

 

 침대 위에서 떨어지는 꿈 - 직장, 결혼, 사업 등이 쇠퇴해지는 흉몽이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있으면 - 경제적, 재정적 침해가 발생할 징조다.

 

 

 휘장 같은 침구가 떨어지고 파괴되는 꿈은 - 처자가 병이 들 것을 예고하는 흉몽이다.

 

 

 이불을 펴고 자리를 마련하여 놓은 꿈 - 사업을 시작하게 되던가 그렇지 않으면 정반대로 질병으로 자리에 눕게 될 징조다.

가구에 관한 꿈

 

 이불을 덮고 누워 있게 되면 - 사업이 진행됨을 암시하거나 질병이 오래 감을 암시한다.

 

 

 이불을 접어 올리면 - 이제까지 의사 업을 끝내거나 중단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징조다.

 

 

 이불 위에 동물이나 물건이 있는 것을 보게 되면 - 사업을 하거나 인생 편력이 다채롭다.

 

 

 이불에서 여러 명이 같이 자면 - 동업자와 사업이 진행되고 이성을 이불 안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동업, 계약 등이 일어날 징조다.

 

 

 방석을 깔고 앉으면 - 취직이 된다.

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
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

 

 꽃방석을 깔고 앉아 붉은 과일을 먹으면 - 연애를 하거나 좋은 직책을 얻게 될 징조다.

 

 

 둘이서 한 베개를 같이 사용하면 (같이 베면) - 사상과 이념이 일치될 징조다.

 

 

 방바닥에 새로 자리를 깔면 - 새로운 사업을 벌이거나 많은 손님이 찾아든다.

 

 

 붉은 양탄자로 걸어가는 꿈을 꾸면 - 명예와 존경을 받는 사람이 된다.

 

 

 야외에 여러 개의 자리를 펴고 자리마다 사람이 앉아 음식을 먹는 꿈 - 사업관계로 회담 등이 생길 징조다.

 

 경사진 좁은 자리에서 쪼그리고 앉아 있어 보면 - 매사가 고통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다.

 

 

 자기가 준 자리에 여러 명이 앉아 있는 것을 보면 - 자기가 종업원을 많이 거느리게 되는 꿈이다.

 

 

 새로 발을 사 오면 - 미혼의 남자는 좋은 아내를 얻는다.

 

 

 장롱문을 굳게 닫으면 - 매장 단속 등을 암시하는 꿈이다.

 

 

 장롱에 물건을 보관하는 꿈을 꾸면 - 남의 물건을 위탁 또는 보관하게 된다.

 

 

 장롱에서 물건을 꺼내면 - 직업이나 사업에 좋은 일이 생긴다.

 

 

 장롱이 방에 가득 차 있어 보이면 - 사업이 확장, 재물이 생기며 결혼도 하게 될 징조다.

 

 

 금고에서 보석이나 금은을 꺼내면 - 연구소, 학교 등에서 명예와 권리를 얻게 된다. 또는 사업에 있어서는 융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보석을 금고에 넣어두면 - 재산을 어떤 기관에 위탁하거나 생계가 마련된다.

 

 

 집안에 놓아둔 작은 금고의 다이얼을 돌려보면 - 부모에게 돈을 요구하게 된다. 금고가 열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

 

 

 책상을 떠나게 되면 - 직위나 사업을 떠나게 되는 꿈이다.

 

인테리어에 관한 꿈

 새로운 책상을 맡으면 - 새로운 직무 또는 권리가 주어지고 헐고 낡은 책상을 맡으면 직위가 강등되거나 견책을 받게 될 징조다.

 

 

 자기 의자에 앉지 못하면 - 권리 또는 애인을 빼앗기게 된다.

 

 

 용상에 앉으면 - 최고의 권리와 직위를 취득하게 된다.

 

 

 하늘에서 용상이 내려오고 수많은 선녀도 따라 내려와 뱃속으로 들어오면 - 최고의 명예나 권리를 얻거나 많은 추종자나 제자를 두게 되는 꿈이다.

 

 

 소파에 앉아 누구를 기다리면 - 좋은 일자리, 집, 협조자에 의지해서 무엇을 기다리게 되는 꿈이다.

 

 

 소파에 여럿이 같이 앉으면 - 동업자 또는 경쟁자 등이 어떤 임무를 수행하거나 기다리는 상태이다.

 

 

 액자나 사진틀을 벽이나 문위에 걸면 - 사업 간판, 업적 등을 과시하게 된다.

 

 침실에 분홍색 휘장을 치면 - 애인과의 사랑이 무르익거나 결혼생활이 행복해진다.

 

 

 애인이 자기 창문에 커튼을 치는 것을 보면 - 아직 서로 장벽이 가로막혀 자기 마음을 전달할 길이 없는 안타까운 상황을 나타낸다.

 

 

 모기장을 치고 그 안에 누워있으면 - 용의주도하게 자기 보호를 하며 어떤 일을 기다리게 된다.

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
가구 인테리어 꿈해몽 31가지 해석 사진

 

 천막을 치고 보면 - 임시적으로 감정적인 사업에 종사할 징조다.

 

 

 꿈에 천막촌을 보게 되면 - 여행을 하게 된다.

 

 

 방문에 걸어놓았던 발을 떼어버리는 것을 보면 - 며느리, 양부, 양자, 의형제 등과 불화가 있으며 마침내는 헤어진다.

 

 

 쌀독에 쌀이 없고 송장이 있으면 - 남에게 부탁한 일이 잘 이루어진다.

 

 

 요강에 소변이 넘치면 - 계획한 일, 소원이 충족될 징조다.

 

 

 볏, 짚 등의 자리를 깐 곳이 들어가면 - 길하고 이런 곳에서 나오면 불길하다.

 

 

 베개를 보면 - 사업에 협조자가 생기거나 보완책이 생기고 윗사람의 혜택을 받게 된다.

 

 

 장롱을 열어놓으면 - 신장개업 등의 일이 생긴다.

 

 

 책상에 앉아보면 - 직위가 결정되는 징조다.

 

 

 병풍을 둘러치면 - 훌륭한 협조자의 도움을 받거나 자기 업적을 과시할 일이 생긴다.

 

 

 뒤주에 쌀이 가득한 것을 보면 - 생활 형편이 유복해진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