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안개 꿈해몽 61가지 알아보기

안개 꿈해몽

안개 꿈해몽 정보 길몽 태몽 알아보기


안개구름이 낮게 떠 있어 눈앞이 보이지 않는 꿈

하는 일마다 막히고 눈 뜬 장님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물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난 꿈

감동적인 문예작품을 만든다든가, 법조계의 수장, 경찰총수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얻게 될 징조

호랑이의 눈이 안갯속에서 번쩍인 꿈

인기인, 사업자, 권력자 등과 같이 세상에 이름을 떨칠 자식이 태어날 것을 예시하는 태몽

자욱한 안개가 침울하게 깔려서 앞을 분간하기 어려운 꿈

직장, 사업, 건강 관계의 애로나 장애를 치르게 되고, 우환이나 피해가 발생되어 곤경에 처하는 등 근심과 손실에 부딪치게 된다.

산허리에 실안개가 피어오르는 꿈

산허리에 실안개가 피어오르는 꿈을 꾸게 되면 가까운 사람의 행방이 묘연하거나 소식이 끊겨 답답해진다.

산에 오르는 도중 갑자기 몰려오는 안개나 구름을 만나는 꿈

산에 오르는 도중 갑자기 몰려오는 안개나 구름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목표 달성까지는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미다.

가을 안개를 보는 꿈

가을 안개를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성가신 일이 자주 생기며 이득 없는 분주한 나날을 보낸다.

길 앞에 안개가 끼어 있는 꿈

길 앞에 안개가 끼어 있는 꿈을 꾸게 되면 하던 일을 중도에 그만두게 될 조짐이다.

여자나 신선이 하늘에서 내려오면서 음악 소리나 구름, 안개가 날리는 것을 보는 꿈

귀한 인연을 만나거나 남녀 교제나 이성 간의 애정관계에 따른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길몽이다.

남모르는 사람에게 안개꽃을 주는 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남을 위하여 봉사하므로 큰 선업을 쌓게 된다.

물에서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큰 인물, 위대한 작품 등이 은밀히 탄생되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음식 그릇 안에 안개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기쁜 경사로 인해 잔치 준비를 하게 되거나 먹을 것이 들어온다.

음식물이 담겨 있는 그릇 속에 안개꽃이 피어 있는 꿈

기쁜 일로 잔치 준비를 하게 되거나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

수풀에 안개가 자욱한 꿈

사업이나 운세가 새롭게 트인다.

안개 꿈해몽 61가지 알아보기

호랑이가 안개에 싸여 눈을 번뜩이는 꿈

인기인이 되거나 사업가가 될 아들을 낳는다.

다리 밑 그늘진 곳에 안개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자선단체인 양로원, 고아원, 육아원 등을 찾아 봉사를 하게 된다.

안개가 자욱한 곳을 걷거나 안개로 둘러싸이는 꿈

안개가 자욱한 곳을 걷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의 전망이 매우 불투명함을 암시하고 있다. 새로운 사업을 추진 중인 사람에게 이런 꿈이 나타나면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잠시 계획을 보류하는 것일 좋을 듯하다.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갯속을 걷고 있는 꿈이었다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복잡한 문제나 어려움이 발생할 징조이다.

양쪽 길로 안개꽃이 우아하게 피어 있는 꿈

경사스러운 일로 인해 친구나 주위로부터 환영을 받게 될 징조

모르는 사람에게 안개꽃 한 다발을 선물로 안겨준 꿈

자신이 남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돈과 재물을 들고나가게 될 징조. 그러나 남을 위한 일이므로 길몽으로 해석하는 것이 바람직할 듯

결혼식장에 안개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연회석이나 파티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호랑이의 눈이 안갯속에서도 번뜩여 보이는 태몽은

인기인, 유명인이 되거나 사업체를 경영하게 될 아들을 출산한다.

깔려 있던 안개가 걷히기 시작하는 것을 보는 꿈

제반 어려움이나 근심, 장애 등 머지않아 순조롭게 타개되는 기쁨을 얻게 된다.

국부적으로 안개가 덮이는 꿈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기거나 세상에 소문낼 일과 관계한다.

안개꽃에 호랑나비가 앉아 날갯짓을 하는 꿈

문화관이나 예술의 전당에서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하게 된다. 놀이마당, 굿거리, 회식, 파티, 만남, 무도장, 노래방, 취미생활 등이 있다.

물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위대한 작품이 나오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기며 학자나 군인으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출산한다.

다리를 건너 안개가 자욱한 곳으로 들어간 꿈

다리는 어떤 상황과 또 다른 상황을 연결해 주는 매개체이다. 이 다리를 건너면 그간의 환경이나 상황이 변화하게 된다. 가령 건강한 삶에서 병을 앓는 환자로, 삶에서 죽음으로, 의식에서 무의식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인식의 상태로 변화되는 연결 과정이 다리에 관한 꿈이다. 특히 예지몽에서는 다리가 전형적인 삶과 죽음의 경계의 상징이다. 다리를 건너 안개가 자욱한 곳으로 들어간 꿈은 죽음과 장애를 암시하는 흉몽이다. 다리를 건너간 곳이 이상한 꽃들로 뒤덮인 곳이라면 사후 세계를 나타내는 것이다.

산 중턱에 안개가 덮이는 꿈

어떤 사업의 성공 과정 등이 한동안 비밀의 장막 속에 있게 되거나 무엇이든 행방불명될 일이 생긴다.

사무실에 안개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실제로 정감이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과 모여 앉아 얘기꽃을 피운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물속에서 잉어나 뱀이 안개를 헤치고 나타나면

학자나 무관으로서 크게 이름을 날릴 아들을 얻는다.

호랑이가 안개에 싸여 눈을 번뜩이면

인기인이 되거나 사업가가 될 아들을 낳는다.

호랑이의 눈이 안갯속에서도 번뜩여 보이는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인기인, 유명인이 되거나 사업체를 경영하게 될 아들을 출산한다.

네온사인의 찬란한 불빛 아래에 안개꽃이 활짝 핀 꿈

집안이 번성하고 개인적으로 명예와 부귀가 따를 징조

높은 산 중턱에 실안개가 감싸고 있는 꿈

높은 산 중턱에 실안개가 감싸고 있는 꿈은 시작과 끝은 좋을지라도 일의 중간과정에서 심한 어려움을 겪을 것을 암시한다. 인생의 중년이 어려울 수도 있다.

안개가 자욱해서 막막하게 서 있는 꿈

안개가 자욱해서 막막하게 서 있는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나 일의 상태를 암시한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매우 곤란한 지경에 있다. 몸에 중병이 있을 도 모르니 건강진단을 받아볼 필요가 있다.

안개에 관한 꿈

가족 간에 가족 간에 대화를 갖는 기회가 줄었을 것을 나타낸다. 안개는 숨은 마음을 뜻하고 가족 간에 오해가 생긴다는 것을 나타낸다.

네온사인 불빛 아래 안개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행운의 꿈이다.

안개가 잔뜩 끼어서 앞을 분간할 수 없었던 꿈은

어느 날 갑자기 질병에 걸리거나 재난을 당해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암시이니 특히 운전 사고 조심하시고 몸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용이 안갯속에 있다가 다시 나타나는 꿈

태몽일 경우, 소유자에게는 한동안 은둔생활 또는 비밀을 간직하거나, 모자 이별의 운세 등이 있게 된다.

길가에 안개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친구로부터 축하파티에서 환영을 받게 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다.

책꽂이 위에 우아한 안개꽃이 꽂혀 있었던 꿈

머리가 맑아지고 정신적으로 편안함을 가져다 줄 징조. 창조와 발명, 창작 등을 암시하는 길몽

용이 안갯속에 있다가 다시 그 모습을 나타낸 태몽

태아가 장차 한동안 은둔생활 또는 비밀을 간직할 일이 있게 되거나 모자 이별이 있게 됨을 예지

진지나 궁성 위에 푸른빛 서광이나 구름, 안개가 감돌고 있는 꿈

장차 성공과 안정을 누리게 될 여건과 기반이 조성되고, 가업이 융성하고 경사와 복록이 풍부해지는 영화를 얻게 된다.

안갯속에서 길을 잃었는데 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가보니 녹음된 목소리였던 꿈

안갯속에서 길을 잃었는데 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가보니 녹음된 목소리였다는 꿈은 자신의 정신적인 바탕이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내면 성찰이 필요한 시간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어떤 거짓된 목소리를 지주로 삼고 살아온 것이 아닌가 반성할 필요가 있다. 이제부터는 자신의 정신세계를 보다 잘 관찰하고 이해하는 새로운 출발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책꽂이 위에 안개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머리가 맑아지고 지적 발달을 가져다준다. 창조, 발명, 창작 등이 있다.

구름과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구름과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약점이나, 계획, 비밀 등을 남이 감싸주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물속에서 잉어, 뱀, 용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물속에서 잉어, 뱀, 용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을 꾸게 되면 갈등적인 문학작품을 쓰거나 법조계에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다.

호랑이의 눈이 안갯속에서도 번뜩여 보이는 꿈

호랑이의 눈이 안갯속에서도 번뜩여 보이는 꿈은 인기인, 유명인이 되거나 사업체를 경영하게 될 아들을 출산한다.

물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

물속에서 잉어나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은 위대한 작품이 나오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기며 학자나 군인으로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얻는다.

안개 꿈해몽 61가지 알아보기

자욱한 안갯속에 구름이 깔려 사방이 어두워져 형체를 알아볼 수 있는 꿈

자욱한 안갯속에 구름이 깔려 사방이 어두워져 형체를 알아볼 수 있는 꿈은 빨리 기회를 잡으면 이익이 있는 한편 병이나 실패가 따를 수 있다.

실안개가 산허리를 휘도는 꿈

실안개가 산허리를 휘도는 꿈은 일의 성사나 성공 과정 등이 얼마간 밝혀지지 않거나 정 체를 알 수 없게 된다.

안개가 어느 한 곳에만 있는 꿈

안개가 어느 한 곳에만 있는 꿈은 안 좋은 사건이 발생하거나 세간에 소문이 나게 된다.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안개가 서서히 걷히는 꿈

안개가 서서히 걷히는 꿈을 꾸게 되면 근심 걱정이 서서히 사라지고 편안한 날들을 맞는다.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갯속을 걷고 있는 꿈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갯속을 걷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골칫거리나 어려움이 생길 징조다.

용이 안갯속에 숨었다가 다시 모습을 나타내는 꿈

용이 안갯속에 숨었다가 다시 모습을 나타내는 꿈을 꾸게 되면 임신이 잘 되지 않아 고생을 하거나 임신을 해도 태아에 문제가 생겨 한동안 속을 썩이게 된다.

봄 안개를 보는 꿈

봄 안개를 보는 꿈을 꾸게 되면 판단이 어려운 상황이 전개되고 불안하며 진실하지 못한 자신의 태도 때문에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다.

한시적으로 안개가 덮이는 꿈

한시적으로 안개가 덮이는 꿈을 꾸게 되면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겨 세상이 시끄럽고 소문이 무성해진다.

눈앞에 안개가 자욱해서 물체를 구분하기 힘든 꿈

눈앞에 안개가 자욱해서 물체를 구분하기 힘든 꿈을 꾸게 되면 유행성 질병, 근심, 재난 등 우환이 발생한다.

안갯속을 걸어가거나 안개가 자신을 뒤덮는 꿈

안갯속을 걸어가거나 안개가 자신을 뒤덮는 꿈을 꾸게 되면 새 사업을 추진 중이라면 신중을 기하라는 암시다. 잠시 사업계획을 보류하는 것이 좋다.

안개를 바라보는 꿈

안개를 바라보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막막한 세월을 보낸다.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거나 구름이 몰려오는 꿈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거나 구름이 몰려오는 꿈을 꾸게 되면 이익을 올리지만 잘못하면 실패하기 쉽다. 아님 녀 질병에 걸릴 징조다.

안개구름이 낮게 떠 있어 눈앞이 희미해지는 꿈

안개구름이 낮게 떠 있어 눈앞이 희미해지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마다 막히고 판단이 안 선다. 매사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을 꾸게 되면 큰 인물이나 위대한 작품이 세상에 알려지고 만인에게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다리를 건너 안갯속으로 사라지는 꿈

다리를 건너 안갯속으로 사라지는 꿈을 꾸게 되면 죽음과 시련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다리를 건너간 곳이 사후의 세계를 나타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