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찰 꿈해몽
사찰 꿈해몽 해석 정보 알아보기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깨끗하고 청정한 마음으로 불성을 갖게 되어 집안에 불타의 자비 광명이 두루 하며,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 성취하게 된다. 참된 교리와 포교, 학문과 진리탐구, 부처의 가르침으로 인격 완성과 수행 등을 한다.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계약, 성공, 횡재, 재물, 돈, 불사
멀리 있는 친구로부터 소식이 있을 것이다. 또한 행방을 몰랐던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있을 것이다. 임산부는 아들을 낳을 징조이며, 사업가는 남동쪽에서 귀인을 만나게 된다.
거의 절망에 가까운 고민거리, 근심 등이 원만히 해소되고 재물과 권리 등 행운과 발전이 따르게 된다.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나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
기대했던 만큼 큰 목적을 이루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등 기쁨이 따를 징조다.
귀인을 만나 어려운 문제가 해결될 징조의 꿈. 임산부는 아들을 낳는다. 사업가는 남, 동방에서 귀인을 만난다.
학문 연구나 어떤 소청을 당국에 하게 되고,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
집안에 좋은 일이 발생하여 가업이 번성하며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가 높아지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치게 된다.
행운과 발전의 영화를 누리게 되고, 경쟁, 추첨, 승부 등에 따른 큰 성취와 이익을 획득하며 총명하고 비범한 자녀를 두게 된다.
가족에게 봉사하면 반드시 보답될 것이라는 암시이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질병이나 근심 걱정에서 해방된다.
신앙심이 깊은 자녀를 임신하게 된다.
미혹과 번뇌를 떨쳐버리고 자비로운 불심을 갖게 된다. 기쁨, 정보, 우편물, 전화 등의 소식이 있다.
재물이 생기거나 명예가 상승한다든지 직업상의 기쁨이 생기게 된다.
옛것과 관련한 일을 하거나 자서전, 수기, 역사서 등을 집필하거나 읽을 일이 생긴다.
위대한 사람의 업적 또는 행적을 연구하거나 자신이 업적을 남기게 된다.
태몽으로, 소유자는 그 물건의 상징과 더불어 학업 이수나 기관에서 신분이 고귀해진다.
실제로 부처의 자비 광명이 있고 공덕을 쌓아 중생제도를 한다. 종교나 사찰을 찾아 불사와 공양을 올린다. 상봉, 의식, 경사, 불심 등이 있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어떤 기관, 학교, 회사에서 취직, 승급, 입학, 기타 소원의 경향이 충족된다.
학문적인 업적이나 사업 성과를 남기게 된다.
행운과 영달, 부귀의 기회를 얻게 되며 재물과 권세가 늘어나고, 천우신조와 귀인의 도움이 따르게 된다.
복권 등과 같은 것에서 큰돈이 들어오게 된다.
잡념과 미혹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보리심을 갖게 된다.
태몽으로, 귀한 아들을 낳게 된다. 만약 노부인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그 자손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절이나 암자에 가서 불사를 하고 정성을 들이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하고 모든 만사가 순리적으로 풀리게 된다. 천신, 천도, 극락세계, 정토, 자비, 대각, 불사, 자성 청정, 성불, 발원, 기도, 정성, 대업, 재물, 평화, 자유, 희망, 행운,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장차 경영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번성, 발전하며 귀인의 도움을 얻어 입신, 성공하고 명성을 떨치는 부귀가 따를 것이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속의 집을 떠나서 불문에 들어가 각고의 수행 끝에, 불성과 대각을 얻어 고승대덕 한 스님이나 불자가 된다. 수도, 입학, 취직, 당선, 창업, 승진 등이 있다.
어떤 사람이 저술해낼 서적의 저자 사진과 출판사명을 예시한 꿈이다.
건강이 나빠져서 신병이나 우환을 겪거나 계획하는 일에 의도와는 달리 손실 및 장애가 발생한다.
예상치 않았던 일로 산재를 당하게 되고 금전상의 손해를 보게 된다. 또한 물건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