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빛 꿈해몽 175가지 정보

빛 꿈해몽빛 꿈해몽 정보 알아보기


태양이 찬란하게 빛을 발하는 꿈

이것은 대단히 좋은 암시이다. 매사에 있어서 하늘이 당신의 편을 들어주고 있음을 알리는 꿈이다. 사소한 어려움들은 그때그때마다 협력자가 나타나 해소시켜 주게 된다. 따라서 마음과 열정만 갖는다면, 모든 일은 순조롭게 풀릴 징조

밝은 달빛 아래 동백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심오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훌륭한 작품을 발표한다.

꽃게의 등에서 찬란한 빛을 발하는 꿈

어떤 단체나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어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될 징조이다. 당선과 승진 등을 암시하는 길몽

금빛 찬란한 행운의 열쇠를 얻으면

장학금· 정권 획득· 학문의 대성, 기타의 정신적· 물질적인 자원 등 최고의 것이 주어진다

사전이나 육법전서가 금빛 찬란하게 빛난 꿈

학업에 관련된 사람이 이 꿈을 꾸면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생은 학업 성적이 크게 향상될 징조이다. 재수생이나 고시생은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암시

햇빛이 따사로운 꿈

은혜, 자비, 사랑을 체험할 일과 관계한다.

성모 마리아 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취는 꿈은

자신의 신앙의 깨달음을 느끼게 되거나 어떤 위대한 사람에 업적을 보게 될 암시의 꿈

자기 몸에 햇빛이 비치는 꿈

병이나 심리적으로 억눌려 힘들었던 상황을 훌훌 떨치고 일어날 좋은 징조이다. 시험이 있으면 합격될 것이고 외로운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 위로를 받게 될 것이다. 햇빛은 상처의 회복, 병의 치유, 은혜, 자비, 사랑, 평화, 안정의 상징이다. 그래서 어떤 고민이 있거나 곤란으로 절망스러운 감정에 휩싸여 있다면 그런 상황으로부터 벗어날 도움이나 위로해줄 사람이 나타난다. 또 태몽일 수도 있는데 마음이 따뜻하고 사람들을 정신적으로 인도해줄 훌륭한 인물이 태어난다.

하얀 연꽃이 달빛같이 환하게 보이는 꿈

자신 스스로가 깨달음을 얻고 경지에 이르게 된다. 창조, 창작, 명예, 경사, 발명, 감상, 행운 등이 있다.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은 별이 상징하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측면이 아니라 밤이 주는 어두운 느낌과 박쥐라는 동물이 주는 숨어 사는 비밀의 이미지를 주로 반영하여 남의 의심을 받게 되거나 부정한 일에 관계할 일이 생기거나 비밀스런 일을 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한다. 이 같은 일이 생길 때에 어떻게 대처하고 처신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보다 좋은 결과를 위하여 자신의 경험과 상식을 활용하여야 할 것이다.

상징적으로는 햇빛이 들 수 없는 방 등에 햇빛이 밝게 비친 것은

남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며 영광스러운 일이 생기게 된다.

맑은 물속에 루비가 빛나는 꿈

신기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문의 발달사에 큰 공헌을 하게 된다.

핑크빛 사파이어 목걸이를 목에 걸고 치장하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상복을 받는다. 수도, 출세, 재물 등이 있다.

보라빛 색깔의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꿈

입학시험이나 국가고시에 합격하게 되고, 출마자는 당선의 영예가 있으며, 사업가는 사업이 잘되고, 직장인은 직위가 뛰어오르게 된다.

연어가 오색 빛깔로 화려한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세상에 드러낸다.

기차의 불빛이 자신에게 비친 꿈

어떤 단체에서 자기 일을 빛내 주거나 기용할 일이 있다.

금빛 찬란한 행운의 열쇠를 얻는 꿈

장학금, 정권, 학문의 대성, 기타 정신적인 자원, 방도 등이 주어진다.

눈빛이 초롱초롱한 사람을 만난 꿈

당신에게 사랑하는 애인이 생기거나 특출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배나무의 꽃이 만발해서 달빛에 빛나는 것을 본 꿈은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준다.

아파트 층층마다 불빛이 환하게 비쳐 있는 꿈

문어발식 경영으로 각 계열 회사마다 사업성과가 날로 번창한다. 어떤 단체나 중역회의에서 각고의 회의 끝에 아름다운 황금 알을 낳는다.

빛 꿈해몽 175가지 정보

달빛이 세상을 환하게 비추면

뜻밖에 기쁜 일이 생길 길몽이며 취업이나 승진이 되고 수험생은 시험에 합격하며 사업가는 사업이 나날이 발전할 것이다.

방으로 달빛이 들어와 대낮처럼 밝았던 것은

집에 경사가 생기고 기쁜 소식이 오며 걱정하고 있었던 일이 말끔히 해결된다.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 다이아몬드가 되어 빛이 찬란한 꿈

당대에 없는 행운과 길운을 맞이하게 된다. 신으로부터 재복을 받는다.

하늘에서 빛을 내는 동전이 우박처럼 가득 쏟아지는 꿈

하늘에서 우박이 떨어지는 줄 알고 밖에 나가보니 반짝거리며 빛을 내는 동전이 우박처럼 가득 쏟아져 내리는 꿈은 엄청난 행운의 예지몽이다. 관운, 승진운, 횡재수 등을 암시하며 재물이 창고에 쌓일 징조이다. 지폐 역시 마찬가지이다.

봄빛에 새하얀 매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문화의 공간이나 예술의 전당에서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고 그 화려한 음색, 뛰어난 앙상블, 중량감 있는 연주, 멋진 하모니 등을 고루 맛보게 된다. 작품 전시회나 미술관에 참석하여 훌륭한 예술작품을 감상하게 된다.

방안으로 달빛이 비치는 꿈

방안으로 달빛이 비치거나 자기 몸에 달빛이 비치는 꿈은 결혼할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하게 되고, 결혼한 사람이면 임신하게 될 징조이다. 빛이 아주 환하고 눈부시고 고왔다면 자신이 느끼는 인생의 행복이나 행운도 그만큼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빛이 희미하고 어둡게 느껴졌다면 생각하고 기대하는 만큼의 행복은 아닐 것이다.

황금빛 태양이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벙긋벙긋 웃는 꿈

태몽이면 큰 인물이 되기는 하겠지만 유년시절에 부모님을 속썩인다.

침실에 빛이 스며들어오면

귀여운 옥동자를 분만하게 된다.

달 앞에 크고 빛나는 별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꿈

사업 또는 희망적인 일이 지도자, 안내자, 협조자에 의해서 달성된다.

눈빛이 흐리멍덩한 사람을 본 꿈

당신의 애인이나 친구가 떠나갈 것을 예시하며, 소견이 좁은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황금빛 찬란한 꽃이 앞으로 다가오는 꿈

뜻밖에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 사랑과 복을 가슴에 안겨다 준다.

분홍 스카프에 하트 표시가 또렷이 빛나는 꿈

샘이 흐르는 오아시스에서 사랑의 입김이 옷깃을 흠뻑 적신다. 참된 사랑이다.

맑은 냇가에 토파즈 원석이 빛나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학문의 장을 열게 된다.

망원경으로 본 거리가 햇빛에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좀 더 시일이 경과한 다음에 호운이 찾아온다.

달빛이 집안을 비추면

기다리던 사람한테서 기쁜 소식이 이르거나 사업이 흥하고 재수가 대통할 꿈이다.

핑크빛 가지 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견우성과 직녀성이 칠석날에 오작교 위에서 만나듯, 선남선녀가 환희에 찬 불빛 아래 청실홍실로 달콤한 사랑을 엮는다. 사랑과 행복, 사랑의 불꽃, 예술의 진수, 정보, 광고매체, 감상, 문예창작, 경사, 달콤한 꿈, 복식, 의류, 미인대회, 혼담, 결혼 등의 행운이 찾아온다.

황금빛 학위모를 머리에 쓰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실제로 학위를 받거나 상, 훈장을 받아 승진하게 된다. 명예, 합격, 당선, 자격 취득 등의 길운이다.

하늘 아래 용무늬로 된 네온사인 불빛이 하늘을 찌르듯 솟구치는 꿈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고 상패를 받는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승리, 성공, 계약, 합의 등의 소원성취를 한다.

탐스럽고 빛깔이 좋은 사과를 따서 가져오는 꿈

아들을 낳으며,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 성숙한 과일일 경우 아들, 미성숙의 과일은 딸을 예시한다.

배나무의 꽃이 만발해서 달빛에 빛나는 것을 본 꿈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준다.

황금으로 만든 밥 사발이 찬란하게 빛이 나는 꿈

직장에서 높이 승진하고 입신출세한다. 뜻이 있는 곳에 바른 길이 열린다.

세무사로부터 금빛 찬란한 책을 받는 꿈

문서상 경사가 있고 매우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횡재, 물품이 있다.

밤하늘에 유난히 많은 별이 네온사인처럼 요란하게 빛나는 것은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핑크빛 나는 커튼을 침실에 치는 꿈

연애운의 상승으로, 연인과의 사랑이 깊어지거나 결혼 생활에 있어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

밝은 빛이 자신의 몸을 비추는 꿈

남자는 명망과 직위가 높아지며, 여자는 귀히 될 자식을 두게 될 징조이고 우환 및 질병이 물러가고 건강해진다.

몸에 빨간빛이 나는 굼

근심거리가 생긴다. 여성은 주위에 중상모략이나 구설 하는 자들이 잇으니 경계를 철저히 한다.

북두칠성이 밝게 빛나는 꿈

별은 사업, 재산, 업적, 명예, 작품, 유명인사, 권력자, 지도자, 안내자, 희망, 진리 등을 상징한다. 그리고 별무리, 즉 성좌는 단체 세력, 권력기구, 국가기관, 정당, 사업체, 여러 개의 업적, 사회단체, 인기, 매력 등을 상징한다. 그래서 북두칠성이 밝게 빛나는 꿈은 그중에서 자신의 업적이 인정을 받아 승진이나 명예를 얻게 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한 가지 일이 아니라 지금까지 해온 일련의 일들이 모두 보상받고 여러 곳에서 부르는 등의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무덤 속에서 밝은 빛이 새어 나온 꿈은

금은보화가 생기거나 자신의 명예와 관계되는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

햇빛이 따사로운 느낌을 주었던 꿈

은혜, 사랑, 자비와 관련된 일을 경험하게 될 징조

메밀껍질 속에 하얀 알갱이가 빛이 나는 꿈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여 세계사적 인류문화사에 한 획을 긋는다. 아이디어, 창작, 발명, 감정, 탐구, 명예 등이 있다.

산과 들이 얼어붙어 햇빛에 반사되는 꿈

자기 사상의 위력을 과시하거나 국가 사회에 강력 법, 동결령 등이 선포된다.

맑은 물속에 파란 진주알이 반짝거리며 빛나는 꿈

인문 자연학에 깊이 연구를 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사업이 잘되고 점차 번영한다. 학업성취, 승진, 학격, 당선, 재물 등의 길운과 행운을 맞이한다.

붉은 석류가 터지고 하늘에서 금비가 내리며 빛이 나는 꿈

욕심 많고 출세욕이 강한 딸이 태어난다. 재물운이 많아 배우자가 재벌 출신이거나 돈이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전체적으로 밝게 빛나고 기분 좋게 느껴지는 색상을 본 꿈

연애운이나 건강운, 또는 성공운 등이 순조롭게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으로, 색상이 선명할수록 좋은 암시이며 영적으로도 고차원적인 꿈이다. 이로써 전세에 대한 단서 난 근거를 간파할 수도 있다

높은 산이 벼락을 맞아 황금빛으로 변한 꿈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롭게 태어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징조

몸 빛깔이 하얀 원숭이를 본 꿈

하는 일이 잘 되고, 높은 지위를 얻게 될 징조

달과 별이 같이 빛나는 꿈

달과 별이 같이 빛나는 꿈은 남에게 알리지 못할 비밀스러운 경사가 있을 것으로 본다. 예를 들면 임신했으나 아직 남들에게 알리지 못할 사정이 있거나 명예스러운 일, 재물이 들어오는 일, 등이 있으나 드러내 놓고 기뻐하지 못할 일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전통적인 꿈해몽이고 달과 별이 빛나는 것은 틀림없이 기쁜 일이 생길 좋은 꿈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햇빛에 흙이 마르는 꿈

토지와 농사, 토건업 등이 흙에 관한 꿈에 포함된다. 그 의미로는 적응력, 절제와 균형감각, 절도, 안정, 정신적인 정체 등이다. 강렬한 햇빛에 의해 흙이 푸석푸석하게 마르는 꿈은 주변의 간섭이 많아서 능력이 다 발휘되지 못하고 한 편의 능력만 부각되는 것, 편협하고 고집불통인 성향을 갖게 되는 것을 상징한다.

집안에서 밝은 빛이 나와 비추어주는 꿈

집안에서 밝은 빛이 나와 비추어주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행운 몬다. 혹은 자신이 명예로워지는 일이 생기기도 할 것이며 사업이 발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원숭이를 보고 있는데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며 빛나는 꿈

원숭이를 보고 있는데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며 빛나는 꿈은 숨겨진 재능을 인정받아 재물도 얻고 명예도 따를 것을 암시한다.

가로등이 불빛이 밝아 보이는 꿈

외출, 출장, 여행 등을 가게 된다. 외지에서 우연히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는다.

장신구나 액세서리, 보석의 색이 변색되거나 빛이 사라지는 꿈

지니고 있거나 보관 중이던 반지나 목걸이, 팔찌 등에서 빛이 사라지거나 변색이 되어버리는 꿈은 직장에서 밀려나 퇴직하게 되거나 불명예스러운 일을 당하게 된다. 혹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이다.

달이 여러 개 떠서 밝게 빛나는 꿈

달이 여러 개 떠서 밝게 빛나는 꿈은 사업체가 여러 개가 되어 집안에 재산이 많이 불어날 것으로 볼 수도 있고 건강하고 훌륭한 인물이 여러 명 집안에서 나올 수도 있다. 또 자신을 도와주고 바른 길로 인도해주는 친구나 인물들의 등장을 예고하는 꿈일 수도 있다. 달의 수와 빛나는 정도에 따라 행운이나 사람들이 달라질 것이다.

위의 앞니가 유난히 빛나 보인 꿈

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게 될 징조 합격이나 승진, 당선, 취득, 재물 등과도 관계된 꿈

성곽에 붉은빛이나 푸른빛의 불빛이 있는 것을 보는 꿈

머지않아 좋은 일이 생긴다. 만일 현재 고민거리에 직면하고 있다면 깨끗하게 해결되는 등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매우 중요한 일을 담당할 수 있게 된다.

홈런 되는 공을 잡고 보니 금덩어리로 변해 빛이 찬란한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엄청난 재물과 금은보화를 손에 거머쥔다.

인자한 눈빛의 사람을 보는 꿈

꿈속에서 만난 사람의 눈빛이 자신을 편안하게 해 주었거나 그 눈빛에서 안도감을 느꼈더라는 꿈은 종종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혹은 어떤 사람으로 인해 깨달음을 얻게 되거나 평화로움을 느끼게 될 수 있으며 어떤 프로그램이나 책 등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다.

소의 털이 여러 가지 빛깔을 띄는 것은

사람, 재물, 작품 등이 여러 가지의 특성을 나타내지만 탐탁하지 못하다.

사찰이나 암자의 대웅전 안의 불상이 화려하게 빛이 찬란한 꿈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깨끗하고 청정한 마음으로 불성을 갖게 되어 집안에 불타의 자비 광명이 두루 하며,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 성취하게 된다. 참된 교리와 포교, 학문과 진리탐구, 부처의 가르침으로 인격 완성과 수행 등을 한다.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계약, 성공, 횡재, 재물, 돈, 불사, 공덕, 임신과 득남, 만사대통 등의 길운이다.

빛을 잃은 흰 태양을 본 꿈

해는 일의 성공, 출세, 명예, 사랑, 자비, 은혜, 통치자. 권력, 진리, 위대한 인물의 상징이다. 그래서 빛을 잃은 흰 태양을 보는 꿈은 사회적으로는 통치자나 정신적 지도자의 몰락이나 죽음 등 불행한 일이 일어날 조짐이다. 가정 내에서는 가장이나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오거나 죽음을 암시할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일의 실패나 파산, 명예의 실추 또는 정신적 지표를 잃는 혼돈상태를 암시할 수도 있다.

자줏빛 광선이 창문을 통해서 자신의 몸이나 침대에 비치는 꿈

종교, 철학, 심리학 등으로 진리를 깨닫게 된다.

푸르게 빛나는 청동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꿈

여태껏 없던 행운이 다가온다. 희망찬 대업을 이룬다.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지는 꿈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지는 꿈은 뜻하지 않게 불쾌하거나 불만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보석이 변색하거나 빛을 잃은 꿈

자기 주변이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빛이 방안으로 환히 들어온 꿈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풀리고 집안에 경사가 있게 된다.

밤하늘의 별이 모두 네온사인처럼 밝게 빛난 꿈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화려한 불빛 아래 금은보화가 빛나는 꿈

부귀공명 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행운이 있다.

하늘에 높이 떠 있는 물방울이 빛이 나는 꿈

명예를 얻고 이름을 떨치게 된다.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한다.

물에서 나온 금빛 잉어가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불꽃 덩어리 두 개를 떨어 뜨린 꿈

태아가 장차 크게 성공해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감화를 줄 업적을 남길 것을 예시한 꿈이다.

우물 안에 잠긴 푸른 사파이어의 빛이 찬란한 꿈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깊이 연구하게 된다. 두뇌발달과 학업성적이 올라간다.

담장에 공작새가 앉아 빛을 발하는 꿈

어떤 기관에 명예로운 일, 작품 등을 제출해서 길이 기념하게 된다.

양 어깨에 옥 단추가 빛나는 꿈

훌륭한 스타가 되어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으로 소원성취한다.

혜성이 나타나 빛이 반짝거리는 꿈

뜻밖에 복과 행운을 맞이하여 귀한 신분이 되고 영예를 얻게 된다.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부귀,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창조,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이 있다.

약수에 진주알이 영롱하게 빛나는 꿈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명예 등의 경사가 있다.

핑크빛 장미꽃이 아름답게 보인 꿈

일신상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친구나 애인을 만나 달콤한 꿈을 꾸게 될 징조

수많은 별이 밤하늘을 수놓으며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최상의 명예를 받는 등 좋은 운세를 맞을 꿈이다.

햇빛이 유난히 따사롭다고 느낀 것은

누군가를 위해 사랑과 자비를 베풀 일이 생긴다.

보석이 변색하거나 빛을 잃은 꿈은

자기 주변이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땅에서 돌을 주워 보니 황금으로 변해 빛나는 꿈

비몽사몽간에 돈벼락을 맞는다. 거지의 밥통에 금은보화가 가득하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많은 별들이 찬란한 빛을 내는 꿈

많은 별들이 찬란한 빛을 내는 꿈은 별이 주는 모든 긍정적이고 희망적이며 행운을 암시하는 이미지들의 집합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오복이 굴러 들어오거나 출세의 길도 열리며, 생애 최고의 영화를 구가할 길몽으로 보는 것이다. 찬란한 빛의 정도와 별의 수에 따라 자신에게 다가올 행운이 달라진다.

주황색이나 황금빛이 도는 노란색이 보이는 꿈

주황이나 황금빛이 도는 노란색은 흥분, 격렬한 자기주장, 광기를 상징한다. 또한 노란색은 오행상으로 중앙, 토지, 안정, 조화, 집요함 등을 나타낸다.

돼지의 털이 빛나는 꿈

새로운 신상품이 날개가 돋친 듯 팔린다. 상품개발에 길운이다.

몸에 하얀빛이 나는 굼

질병이 생긴다. 남성은 주변뿐만 아니라 가정까지 세심하게 돌봐야 한다.

많은 별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본 것은

어떤 단체에서 최고 높은 자리에 앉게 되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진지나 궁성 위에 푸른빛 서광이나 구름, 안개가 감돌고 있는 꿈

장차 성공과 안정을 누리게 될 여건과 기반이 조성되고, 가업이 융성하고 경사와 복록이 풍부해지는 영화를 얻게 된다.

해가 구름에 가려 있어나 햇빛이 희미한 꿈

해는 일의 성공, 출세, 명예, 사랑, 자비, 은혜, 통치자. 권력, 진리, 위대한 인물의 상징이다. 그래서 해가 구름에 가려 있거나 햇빛이 희미한 꿈은 개인적으로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나 방해가 있으리라는 암시로 본다. 예를 들면 가슴속의 포부는 크지만 마음대로 일 풀리지 않거나 병이 들어 마음껏 활동을 못한다든지, 또 명예나 자신을 떨칠 영광된 일에 방해를 받게 되는 등의 일이다. 사회적으로는 국가지도자가 병이 들어 통치를 제대로 못할 수도 있고 권력다툼으로 사회안정이 깨질 수도 있다.

구름이 햇빛을 가리는 꿈

구름이 햇빛을 가리는 꿈은 주위 사람들의 비방이나 음모 때문에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한다. 이럴 때일수록 담대하고 의연한 자세로 성실하게 생활하면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진다.

해가 희미한데 둥근 윤곽만이 황금빛으로 둥글게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업적, 작품 등이 외국에서 빛을 본다.

하늘 위에 떠 있는 종의 빛이 찬란한 꿈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명문학교에 입학한다. 부귀공명 한다.

온실 같은 방 안에 푸른 오이가 빛이 나고 윤이 나는 꿈

공부를 많이 시키면 만인에게 사랑받는 귀인이 된다. 단 성격이 내성적으로 표현력이 부족하기 쉬울 아이를 암시

모래밭에 사금 빛이 찬란한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인기 있는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뜻밖에 횡재수로 인하여 가슴이 부풀어진다.

눈빛이 시원하고 맑은 꿈

꿈에서 본 상대의 눈이 맑고 시원하다면 그 상대에게서 확실한 이야기나 사랑의 고백을 듣게 되거나 정식으로 청혼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의 눈이 그렇다면 일이 잘 풀릴 징조라고 볼 수 있다. 눈빛이 시원하고 맑다는 것은 자신의 자신감을 나타낸다고 보면 된다.

별빛이 물 위에 비쳐 보이는 꿈

내면의 갈등이나 근심을 의미하며, 별빛이 사방으로 분산되거나 깜빡거리며 흩어지는 것은 주위 여건이나 상황이 장애와 곤란에 부딪치게 된다.

담장에 큰 구렁이가 앉아 빛을 발하는 꿈

어떤 기관에 명예로운 일, 작품 등을 제출해서 길이 기념하게 된다.

하늘에서 빛이 모여 천사가 나타나 아이를 주는 꿈

딸을 가질 태몽이거나 말년에 딸 덕을 볼 꿈.

친정집에 가서 밭 귀퉁이에서 푸른빛이 나는 복숭아 네 개를 따는 꿈.

아들보다는 딸이 잘되는 집안이다. 예쁜 딸을 낳을 꿈이다. 영리하고 멋을 아는 스마트한 여성이 된다. 방송이나 출판계로 나가면 성공하게 된다.

반딧불이가 유난히 빛나는 꿈

그러나 반딧불이는 아주 작은 희망을 상징한다. 그래서 반딧불이가 유난히 빛나는 꿈은 고군분투하며 오랜 시간 애써왔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반딧불이가 보통으로 반짝반짝하는 꿈은 일이 안될 듯도 하고 될 듯도 한 암담하고 애매한 상황을 의미한다.

상추 줄기마다 우윳빛 유액이 흐르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하는 일마다 일이 술술 풀린다. 행운의 젖줄을 빨게 된다. 재물, 돈, 횡재, 창작, 수출 등이 있다.

자신의 명함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입신양명하여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는다. 운수대통, 대길하다.

푸른빛을 내는 열매는

남자를 상징하며 붉은빛은 여자를 상징한다.

달빛 속을 거니는 꿈

달빛속을 거니는 꿈은 애인이나 친구 등 자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과 기분 좋은 만남을 가지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고 특별한 친분이 없거나 절친하지 않은 친구와 우연히 만나 정담을 나누게 될 수도 있다. 달빛은 햇빛과 유사하게 지도자나 행운, 풍요를 상징하기도 하지만 보다 개인적이고 내면적인 움직임을 의미하는 편이다. 따라서 자신의 개인적인 친분관계나 내면의 변화에 관심을 두고 달과 달빛에 대한 꿈을 해석해야 할 것이다.

무수한 별이 휘황 찬란하게 빛나는 꿈

운세가 대길하고 학문적 성과를 얻게 되거나, 지상에 발표된 작품이 가치를 인정받게 된다.

빛깔이 선명한 마늘이 보이는 꿈

어떤 자연의 신기한 것을 보고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연구, 아이디어, 발명, 감정 등이 있다.

허리띠가 빛이 찬란한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자격 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횡재 등의 길운이 보인다.

밖에서 본 창문이 불빛에 의해 환하게 밝혀져 있는 꿈

어떤 기관에서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해 주게 될 징조

투명한 물건이 빛을 받아 광선이 반사된 꿈은

어떤 사람의 업적이나 일거리가 자기에게 도움을 준다.

황금빛 나는 어의를 입은 임금님이 나타나는 꿈

실제로 원수, 통치자, 정부, 권력, 공사 직장, 최고지도자, 부귀공명, 명예, 성공, 승리,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실력자, 귀인, 도움, 승리, 승진, 당선, 행운 등이 있다.

군인의 견장에 빛이 찬란한 꿈

큰 업적과 공적 사항으로 일계급 특진하거나 상, 훈장을 받는다.

달무리가 진 속에 달이 밝게 빛나는 꿈

달은 어머니, 애인, 친구, 여성, 지도자, 명예, 출산, 생명력, 임신, 또는 풍요의 상징이다. 아울러 심리적인 꿈에서는 빛을 받아 반짝이는 것, 좋은 결과, 감수성이나 직감의 세계, 무의식, 여성적인 것을 상징한다. 그중에서도 달무리는 결혼을 암시한다. 달무리 속의 달이 밝게 빛나는 꿈은 결혼생활도 원만하고 행복할 암시이다. 지금 혼담이 진행 중이라면 결혼하게 될 것이다.

전등, 램프, 초롱불 및 조명기구가 부서지거나 불빛이 흐린 꿈

심리적 불안과 주위 여건에 장애 및 어수선함을 겪게 되고 하는 일에 침체와 손실을 겪게 된다. 불빛이 밝고 휘황찬란하면 앞길이 트이고 하는 일이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소망을 이룰 안정, 번성의 길몽이다.

집안에 불빛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고 태평 무사하다. 행운의 길신이 찾아온다.

친구로부터 핑크빛 비취반지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마음의 선물을 받고 약속을 하게 된다. 핑크빛 행운이 꽃구름을 타고 사랑하는 사람의 곁으로 사뿐히 다가온다.

때때로 유난히 빛나는 걸 본 꿈

이름이 날릴 일 생기게 되거나 사업을 권장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

황금빛 옷을 입은 꿈

꿈속에서 황금빛 옷을 입은 것은 길몽이다. 주위 사람들의 이목을 한 몸에 받을 좋은 일을 겪게 되는 좋은 꿈이다.

건물의 돌출된 네온사인의 불빛 모양이 화려한 꿈

문화관이나 예술의 전당에서 명화 감상을 하게 된다. 경사, 모임이 있다.

밭을 매다 햇빛에 반짝이는 20원짜리 외국돈을 주은 꿈

실제로 2년 후에 회사원으로 취직한 것으로 나타났다.

움직일 수 없는 환자의 몸이나 방안에 햇빛이 내려 쪼이면

병이 치료된다.

창문으로 빛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기쁜 소식이 있다.

옥상 광고탑에 네온사인 불빛이 휘황찬란한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즐거운 파티나 무도장에서 화려한 멋과 달콤한 낭만을 즐기게 된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과 같이 단꿈을 꾼다. 명화 감상, 동문회, 연회석, 환영식, 졸업식, 불꽃놀이, 모임, 결혼식 등이 있다.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태양과 달이 나란히 떠서 밝은 빛을 내는 꿈

부모님의 덕으로 자신의 일이 잘될 운.

자신의 앞에 많은 별들이 늘어서 있거나 하늘의 별들이 빛을 내며 떠 있는 꿈

큰 성공을 이루어 많은 사람의 존경과 여러 사람을 거느리며 부귀 출세를 누리게 된다. 미혼녀의 경우는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된다.

네온사인 불빛 아래 안개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행운의 꿈이다.

핑크빛 장미꽃이 아름답게 보이는 꿈

일신상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친구나 애인을 만나 달콤한 꿈을 꾼다.

조개껍데기가 화려하게 빛나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된다. 명예, 출세가 따른다.

금빛 태양이 자신을 향해 이글거리는 꿈

말썽꾼 자식을 낳지만 훗날 크게 부모의 이름을 날리게 한다.

무지개의 빛이 어디인지 어둡게 보이는 꿈

이성교제나 주변에 근심이 있게 된다.

나무나 꽃 등의 식물에서 찬란한 무지개 빛이 피어오른 꿈

어려운 일을 쉽게 처리하게 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징조

성모 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꿈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책상 위에 놓인 수석에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

심오한 진리를 깨닫게 된다. 학생은 머리가 트이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반딧불이 손 끝에 붙어서 반짝반짝 빛을 발한 꿈

획기적이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하는 일에 반전을 가져오고, 훌륭한 일을 해낼 길몽

비 내리는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

비 내리는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은 비밀이 새어나갈 우려가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황금 바위가 빛이 나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일확천금을 거머쥔다.

밖에서 들여다보는 집 창문에 불빛이 환하게 보이는 꿈

그 집의 사람이나 어떤 기관에서 자신 또는 자신의 일을 환대하게 된다.

네온사인의 찬란한 불빛 아래에 안개꽃이 활짝 핀 꿈

집안이 번성하고 개인적으로 명예와 부귀가 따를 징조

네온사인 불빛이 꺼져 흉하게 보이는 꿈

한때 불야성을 이룬 도심의 밤거리가 게눈 감추듯 사라지고 차가운 냉기만 싸늘하다. 사업 부실, 중단, 사고, 실직, 실패,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친다.

별빛이 희미하고 어둡게 보이는 꿈

자신이 이루어낸 지위가 흔들려 실직, 불합격, 사업실패 등 근심 걱정이 자신을 향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한다.

많은 별 속에서 유난히 빛나는 별을 본 꿈

어떤 단체에서 최고 높은 자리에 앉게 되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소원 성취하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린다. 발명을 하거나 연구를 하면 세인들의 주목을 받는 성과를 거두고, 작가, 예술가, 연예인 등은 각 방면에서 명성을 얻게 된다.

사철나무 열매가 빛이 나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 출하하게 된다.

밭을 매다 햇빛에 반짝이는 금화를 줍는 꿈

회사 외무원으로 취직되는 것으로 실현되었다.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드는 꿈

게임이나 경쟁에서 상대에게 패배당하기 쉽다.

강변에 빛나는 수석을 주우면

태아가 관리나 학자로서 대성한다.

밭에서 일하다가 햇빛에 빛나는 2만 원에 해당하는 외국 돈을 주운 꿈

2년 후 외무 사원으로 취직하게 될 암시이다.

푸른색 호박 원석이 불빛에 화려한 꿈

두뇌가 발달되고 새로운 이념의 장이 열린다. 부귀, 명예, 승진, 출세 등을 한다.

맑은 물에 담긴 황금덩어리의 빛이 찬란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긴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 출판하여 많은 독자로부터 인기를 얻게 된다.

호수가나 강이 핏빛으로 물든 꿈

진리, 사상 등으로 많은 사람들을 지도하여 감동을 받게 한다.

성모 마리아상에서 빛이 나거나 자신에게 빛을 발산하는 꿈

꿈속에서 성모 마리아상에 빛이 나거나 성모 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발산하였다는 것은 커다란 가르침, 깨달음 등의 의미로 신앙의 깨달음이 있어나 인생관에 큰 변화와 발전이 있을 징조이다. 또는 타인의 위대한 업적을 알아보고 감명을 받게 될 것이다.

동굴 속에 별빛이 반짝거리는 꿈

진리를 얻어 새롭게 태어난다. 문예작품의 장을 열어 독자들의 마음을 따사롭게 해 준다.

여러 가지 빛깔의 옷을 입은 원숭이들이 보이는 꿈

새로운 곳에 투자할 일이 생길 징조를 의미한다.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물들면

진리·교리·사상 등으로 많은 사람이나 단체를 교화시킬 일이 생긴다

불상에서 빛을 발산하는 꿈

불상에서 밝은 빛이 발산되어 주변을 밝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세상을 밝힐 인물이나 작품을 만나게 될 암시로 신앙심을 가지고 종교적으로 덕망이 있는 인물을 만나게 되거나 큰 감동을 주는 예술 작품을 접하게 될 꿈이다.

맑은 하늘에서 별빛이나 달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

자신을 존경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고, 만일 결혼한 부인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남편이나 친척과 불화가 있을 징조

형광등 불빛이 깜박이는 꿈

근신 걱정이 해소되며 집안에 경사가 있다.

별이 빛나는 밤에 꽃을 보는데 슬픈 기분이 드는 꿈

별이 빛나는 밤에 꽃을 보는 꿈에서 중요한 것은 자신의 느낌인데 기분 좋고 축복받은 느낌, 아름다운 느낌이었다면 긍정적인 해석을 할 수 있지만 꽃이 슬프게 느껴졌다면 아름다운 추억을 암시하는 이별의 상징일 가능성이 높다.

무덤 속에서 밝은 빛이 새어 나온 꿈

금은보화 등과 같은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의 명예와 관계되는 일을 성취하게 될 징조

많은 별무리 중에서 하나만이 유난히 크고 빛나는 꿈

많은 사람을 거느릴 수 있는 우두머리가 되고 연예인은 스타가 되며 보통 사람은 복권이나 행운에 당첨되며 입후보한 사람은 무난히 당선되는 등, 보통 때는 어려운 일을 쉽게 이룰 수 있게 된다.

달빛이 머릿속으로 들어오는 꿈

새로운 진리를 깨닫고 대각을 얻게 된다.

방 안으로 햇빛이 넓게 비치는 꿈

위대한 사람이나 업적, 관리, 법규 등으로 인해 명예를 획득하게 될 징조

맑은 냇가에 에메랄드 원석을 주워 보니 빛이 찬란한 꿈

새로운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대중의 기호에 잘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여 판매를 극대화한다. 멋진 행운이 온다.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

업적, 작품 등이 크게 성취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도시 중심가의 빌딩 숲 사이로 네온사인 불빛이 화려한 꿈

국가의 사회보장과 사회복지제도가 확고히 잘 되어 있고 국민의 생활안정과 행복을 추구하기 위하여 자유와 평등 속에서 복리를 마음껏 누리게 된다.

꿈에 금비녀가 빛나고 길하면

아들을 낳는다.

불상이나 성모상 등에서 찬란한 빛이 난 꿈은

종교지도자와 만나게 되거나 종교적인 일에 관계하게 된다.

금빛 찬란한 큰 종을 안고 있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하늘의 뜻을 받들고 만인을 사랑하는 종교, 교육, 정치 등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무지개 같은 오색 찬란한 빛이 앞을 인도하는 대로 따라가는 꿈

지도자, 진리, 행운 등이 전도를 밝게 해 준다.

오색 찬란한 빛을 발하는 사슴을 본 꿈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가진 옥동자를 생산하게 될 징조

금빛 찬란한 나팔꽃 같은 산호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신분이 점점 높아지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멋있는 문예창작을 하여 독자로부터 인기를 얻게 된다.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린다.

코뿔소 뿔이 화려하게 빛나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거느린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경사가 생긴다.

성모 마리아 상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신앙의 깨달음을 얻거나 위대한 업적을 보게 될 징조

창문으로 달빛이 들어와 방 안이 대낮처럼 밝은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하고 태평 무사하게 될 징조. 행운의 신이 찾아올 길몽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눈에서 빛이 나는 꿈

대단히 좋은 길몽이다. 주식에 투자했다면 주가가 폭등할 것이며, 사람들에게 주목의 대상이 된다.

털빛이 까만 염소를 본 꿈

평소 탐탁지 않게 생각했던 일이 의외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반딧불이 자신의 모자에 붙어서 반짝반짝 빛을 발한 꿈

승진하여 많은 부하를 거느리거나 상, 훈장을 받게 될 징조

꽈리 껍질이 열리면서 주황색 열매가 빛이 나는 꿈

새끼 병아리가 알을 깨고 나오듯 탄생, 창조, 발명, 출판, 창업 등이 있다.

냉정한 눈빛의 사람을 보는 꿈

꿈속에서 섬뜩할 정도로 차가운 눈빛을 보았다면 실제로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의 처지가 어렵거나 난처하게 되어 안절부절못하는 상태인데도 주위 사람들이 냉정하게 대하거나, 위험에 처한 상태인데도 도움을 받기 힘들고 도리어 냉대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늘에 아름다운 노을이나 무지개 등 밝고 아름다운 빛이 퍼지는 꿈

목표나 소망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귀인의 도움을 받을 좋은 꿈이다. 개인적으로 부귀를 얻고 발전할 것이다. 하늘은 개인을 둘러싼 상황이나 조건의 변화, 집안에서는 가장이나 부모님의 변화를 상징하는 것으로 본다. 그래서 하늘에 아름다운 노을이나 무지개 등 밝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그렇게 아름다운 감동을 줄 좋은 사건이나 상황이 올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다. 그래서 평소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든지, 좋은 사람을 만나서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된다든지 긍정적인 방향의 변화가 일어났거나 이루어질 조짐으로 해석할 수 있다.

대통령, 스승, 신령적인 존재가 빛나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은혜로운 일, 권위적인 일 등으로 크게 명예로와진다.

호수가 핏빛으로 물드는 꿈

어떤 기관 또는 회사에 정신적인 감화를 주게 된다.

모래산이 황금빛으로 찬란했던 꿈

시험 합격, 취직, 승진, 당선, 성공, 재물 등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운수가 대통하여 일이 잘 풀리고 매사가 순조로울 징조

성모 마리아상이 자신에게 빛을 비추거나 후광을 나타내는 것은

자신이 신앙을 깨달음을 느끼고 어떤 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 된다.

하늘이 어둡고 새빨간 핏빛이 도는 꿈

좋지 않은 큰 사고를 예시하는 흉몽이다. 국가나 사회 혹은 가장의 신상에 변고가 생길 수 있다. 국가에는 혁명이나 적의 침입 혹은 사상자가 많이 발생할 대형사고 등 비상사태가 일어날 징조이다. 하늘에 대한 꿈이 개인적인 상황 변화를 예시하는 경우도 많지만 이렇게 하늘이 어둡고 새빨간 핏빛이 돌거나 회오리바람에 피가 날리는 등의 꿈은 사회적인 사고나 전쟁을 예시한다고 본다. 6.25 전쟁이나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등의 사고 직전에 이런 꿈을 꾸었다는 사람들이 있었다.

담장에 큰 구렁이나 공작새가 앉아 빛을 발하는 꿈

어떤 기관에 명예로운 일, 작품 등을 제출해서 길이 기념하게 된다.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거울에 비친 얼굴이 빛나지 않는 꿈

매력운, 인기운의 저하를 암시한다.

금빛 찬란한 토시를 팔뚝에 끼는 꿈

일확천금을 손으로 거머쥐고 장안의 부자가 된다. 돈, 하청업, 수주 등이 있다.

어깨에 붙인 견장이 밝게 빛나는 꿈은

남들 앞에서 권력을 뽐내게 되며 막중한 자리에 앉게 된다.

책상 위에 놓여 있는 큰 수정이 맑고 빛나는 꿈

영적인 개념으로 두뇌발달이 되고 신비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향상된다. 창조, 연구, 발명 등의 성공을 하게 된다. 훌륭한 경영 기법으로 국제시장을 강타한다.

학위증이 금빛 찬란하게 보이는 꿈

최고 영예롭고 권위 있는 전문 박사학위를 받거나 상, 훈장을 받게 된다. 입신출세, 각종 시험 합격, 승진, 당선, 재물 등 운수대통이다.

백설 같은 흰옷이 빛나고 있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사업으로 성공해서 신분이 고귀해지고 명예가 주어진다.

눈동자가 희미하고 빛이 없는 꿈

자기의 상사나 지금까지 존경하던 사람의 식견이 좁고 도량이 크지 못하여 사람을 볼 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거나, 또는 그의 정력이 쇠약해진 것을 볼 수 있게 된다.

자기 몸에서 빛이 나는 꿈

태몽으로, 군인이나 경찰관, 공무원, 사원 등의 높은 관직에 오를 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

양 어깨에 빛나는 견장을 다는 꿈

어깨에 빛나는 견장을 단다는 것은 자신의 권세와 권력을 과시하게 됨을 의미한다.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관직에서 높은 지위에 올라 기뻐할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여 주는 꿈이다.

웅덩이 안에 있는 예쁜 돌들이 빛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신기하고 독특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훌륭한 아이디어로 명성을 떨친다.

책상 위의 손목시계가 빛이 찬란한 꿈

사무적인 일이 잘 풀리고 기쁜 소식을 듣는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상대방의 눈이 빛나는 것을 보는 꿈

통찰력과 기상이 뛰어난 사람을 접하거나 어떤 작품이나 업적에서 감동을 받게 된다. 때로는 상대방 사람은 자기 일거리의 상징물이 될 수도 있다.

꽃게의 등에서 별빛이 찬란한 꿈

어떤 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입신출세하게 된다. 당선, 합격, 승진 등의 길조이다.

빛이 방안으로 환히 들어온 꿈은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풀리고 집안에 경사가 있게 된다.

자기 몸에서 빛을 발하는 것은

직위나 권세를 누리게 될 남아를 잉태하게 된다.

사전이나 육법전서가 금빛 찬란하게 빛나는 꿈이나 비슷한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생은 학업성적이 껑충 뛰게 된다. 재수생이나 고시생은 각종 시험에 합격한다.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은

업적, 작품 등이 크게 성취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음식을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금빛이 나는 대변으로 변해 먹지 못하는 꿈

어떤 일을 처리하지 않았는데 그것이 돈이 되거나 상품화될 것을 예시한 것이다.

푸른빛을 띤 열매를 본 꿈

태몽으로, 명예를 얻고 스타가 될 아들을 출산하게 될 징조

손목에 팔찌가 빛이 나는 꿈

핑크빛 행운과 재물을 손에 거머쥐게 된다. 부동산 취득, 문서 계약, 수출 신용장, 낙찰, 수주, 관도급 공사, 소유권, 권리 등이 있다.

아름답고 예쁜 핑크빛 사파이어 반지가 환히 한눈에 들어오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신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금은보석 등이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

업적, 작품 등이 크게 성취되고, 명예, 영광, 부귀, 진가 등을 인정받게 된다.

빛나는 백금 단추 두 개를 윗사람에게 받은 꿈

2계급 특진이나 둘째라는 직위에 오른다.

푸른빛을 내는 열매를 보는 꿈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구리 덩어리가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지금 하는 일이 잘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한다. 재물, 명예, 경사 등이 있다.

산중에서 헤매다 인가의 불빛을 보고 반가워하는 꿈

차츰 곤란한 장애가 해소되고 순조롭고 안정된 향상과 발전이 따르게 된다.

오색 찬란한 빛이 나오는 사슴을 보는 꿈은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서 명예를 얻을 아들을 얻게 된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오줌 빛깔이 붉은 꿈

유행성 질환으로 집안 식구들이 병에 걸려 몹시 앓게 되고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

붉은빛이 환해 보이는 꿈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입신출세한다.

어떤 사물에서 무지개 빛이 비치는 꿈

어떤 사물에서 무지개 빛이 비치는 꿈은 방향을 잡지 못해 우왕좌왕하던 일이 해결책을 찾게 됨을 의미한다. 또는 어떤 일을 통하여 새로운 깨달음이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된다.

자기의 눈이 빤짝이며 빛을 낸 꿈

현실에 자신감이 넘치고 하는 일이 순조로워지는 꿈.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은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빛에 관한 꿈

영광, 광명, 희망, 계몽, 교화, 명예, 세력, 진리, 소식, 명철, 통찰, 자극, 생기, 정력 등 다양한 상징 해석이 가능하다.

거울 빛이 어둡거나 갑자기 흐려지는 꿈

배우자나 정부와의 불화 내지 궂은일을 치르게 된다.

UFO가 나타나서 은빛 섬광을 번쩍인 꿈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을 경험하거나 새로운 일을 해내어 결실을 볼 길몽

집으로 환한 빛이 새어 나오는 꿈

앞으로 벼슬이 오르게 되고 경영인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자손들도 영귀하게 되는 크게 길한 꿈이다.

금빛 단추나 광택이 나는 귀한 단추를 보는 꿈

꿈에서 단추는 실제 생활에서의 그 기능과 같이 결합, 단속, 인연 등을 상징하는데 간혹 명예나 계급 등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다. 금빛 단추나 번쩍번쩍 광택이 나는 귀한 단추를 꿈에 보면 큰돈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또한 사업하는 사람이나 직장을 다니는 사람은 그간에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될 암시이다. 대체로 이러한 꿈은 재물운이 매우 길해질 것이라는 행운 몽이다.

오줌 빛깔이 맑게 보이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황금 모래산에 빛이 찬란한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시험 합격, 승진, 당선, 성공, 취직, 재물 등의 길조이다.

어깨에 붙인 견장이 밝게 빛나는 꿈

남들 앞에서 권력을 뽐내게 되며 막중한 자리에 앉게 된다.

불빛이 환하게 밝혀진 곳으로 간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징조

오로라 빛을 보는 꿈

진리, 새로운 종교, 학문, 명작 등이 나오고, 세계 평화의 상징이 될 수도 있다.

황소의 뿔이 황금색으로 찬란하게 빛났던 꿈

자기가 하고 있는 일에 큰 업적을 남겨 명성을 높이고 그로 인해 부귀해질 길몽

하늘 문이 열리고 은빛 섬광이 찬란한 꿈

이상 국가로의 발전을 가져다주고, 참된 자유민주주의 꿈을 실현하여 세계 속에 자국의 위상을 높이고 국력을 과시한다.

투명한 물건이 빛을 받아 광선이 반사된 꿈

어떤 사람의 업적이나 일거리가 자기에게 도움을 준다.

불빛에 다이아몬드가 영롱하게 빛나는 꿈

대중성 있는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명예가 드높이 펼쳐진다.

금빛 찬란한 허리띠를 둘러매는 꿈

시험에 합격하여 높은 고위직까지 오르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출세한다. 횡재, 명예, 승진, 합격 등의 길운이다.

머리에 꽂힌 핀이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정신발달과 두뇌계발을 가져다주고 부귀공명하게 된다. 명예, 입신출세, 당선, 합격, 승진, 자격 취득, 상장, 훈장, 승리 등 행운이 온다.

시궁창에서 옥을 주워 물에 닦으니 찬란하게 빛나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서 입신출세한다. 개천에서 용 난다.

공작새가 자신에게 밝은 빛을 비추는 꿈

이상적인 여성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고 또는 예술가인 경우 희귀한 작품을 완성하여 영화로워지게 된다.

화려한 금빛이 나는 옷을 입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의 대표가 된다. 승진, 합격, 입학, 당선, 학위, 자격 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상장, 훈장, 명예, 성취 등의 길조이다.

에메랄드 구슬이 책상 위에 영롱하게 빛나는 꿈

새로운 물건이나 특효약을 발명한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재물, 낙찰, 문서 결재, 계약 등의 길조가 있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군인의 계급장이 유난히 빛나 보이 거나 눈에 띄는 꿈

한동안 힘들게 했던 일이 해결되고, 그 일의 결과를 보게 될 징조로, 윗사람으로 부터 일에 대한 업적을 인정받게 될 암시의 꿈이다.

오줌 빛깔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

매우 어둡고 불길한 징조이다. 불행, 실패, 사고, 질병 등이 발생한다.

어떤 물체에서 무지개 빛이 자꾸만 나는 꿈

갈팡질팡하던 일에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되고, 남의 입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된다. 진리를 깨닫거나 인기 있는 작품 등으로 영귀해지기도 한다.

어둠 속에서 고양이의 눈이 유난히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진행 중인 작품이나 연구 중인 학설 등이 뚜렷하게 이미지를 제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된다.

치아를 닦고 보니 위 앞니가 유난히 빛이 나는 꿈

부모님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재물 등이 있다.

햇빛을 산이 가리고 있으면

불길한 꿈으로 남의 음해를 받거나 아랫사람에게 속임을 당할 징조다.

하늘에 옥이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자격 취득, 학위, 재물, 돈, 횡재, 승리, 성공, 혼담, 결혼, 임신 등으로 꿈과 희망을 성취한다.

붉은색 전기석 반지가 빛이 찬란한 꿈

두뇌발달이 향상되고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창조, 발명, 출판, 재물, 횡재, 인연 등이 있다.

누에고치에서 뽑아낸 실이 금빛 찬란했던 꿈

새롭고 기발한 일을 해내거나 획기적인 기회가 있을 징조

많은 양의 진주알이 한데 모여 제각기 빛이 나는 꿈

정치 정당이나 사회단체를 일사불란하게 결성한다. 친구와 모임을 갖고 즐거운 파티를 열게 된다. 훌륭한 문예, 작품 전시회를 감상한다.

무덤에 햇빛이 비치면

큰 사업을 하거나 직위가 높아지고 재혼할 일이 생기게도 된다

불빛을 가지고 배 안으로 들어가는 꿈

점차 경영하는 사업과 신분 및 지위에 번창, 발전과 영화로움이 따르게 된다.

핑크빛 꽃다발을 안고 있는 꿈

보고 싶은 애인을 만나 사랑의 포로로 행복한 단꿈을 꾼다. 잃어버린 세월 속에 잊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 기쁘고 뜨거운 해후를 한다.

지하실 안에서 불빛이 새어 나오는 꿈

긴급 정보와 비밀을 캐낸다. 연구, 소식, 발굴, 발명, 전술, 전략, 희망 등의 길조이다.

샛별이 유난히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걸 본 것은

이름이 날릴 일이 생기거나 사업을 권장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

시금치 뿌리가 빨갛게 빛이 나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어떤 빛이 눈부셔서 잘 볼 수 없는 꿈

어떤 빛이 눈부셔서 앞을 잘 볼 수 없는 꿈은 어떤 사람이나 사상, 정신적인 영역의 능력, 기세, 총명, 정열 등에 눌리고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또는 아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눈이 멀었다고 표현하는 것처럼 정열적으로 사랑하게 되는 상대를 만나게 됨을 의미할 수도 있다.

빛나는 새 동전을 얻는 꿈

얻은 개수만큼 방도, 친구, 직장이 생긴다.

강물이 오색 빛깔로 물들어 아름답게 보이는 꿈

훌륭한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명화 감상을 한다.

산 정상 땅속에서 황금빛이 찬란한 용 도자기를 출토하는 꿈

선거에 출마하여 당선되고 당권과 권력을 장악하게 된다. 뜻밖에 호운을 만나 재수가 대통하고 행운의 여신까지 찾아온다.

답안지가 변하여 푸른 옥이 되어 빛이 찬란한 꿈

실제로 생각보다 시험문제가 쉽고 우수한 점수로 합격한다. 재물, 돈이 생긴다.

집으로 환한 빛이 새어 나오는 것은

앞으로 벼슬이 오르게 되고 경영인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자손들도 영귀하게 되는 크게 길한 꿈이다.

반딧불이 빛을 발하지 못한 꿈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도중에 중단되고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실패, 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

뜨거운 햇빛에서 양산을 쓰고 있는 꿈

좋은 소식이 연달아 올 것이다.

기차의 불빛이 자신에게 비친 꿈은

어떤 단체에서 자기 일을 빛내 주거나 기용할 일이 있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햇빛이 눈부셔 눈을 뜰 수 없는 꿈

하는 일이나 나아가는 길에 장애와 곤란이 생기고 주색에 빠져 자칫 낭패를 당할 수 있다.

높은 산이 벼락을 맞아 황금빛 산으로 변한 꿈

국가발전이 융성해지고 이상적 국가로 등극한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롭게 태어나 입신출세한다.

새하얀 연꽃이 달빛처럼 탐스럽고 환하게 보인 꿈

오해를 풀고 진실을 밝혀내거나 진리를 깨닫게 될 징조

황금산의 빛이 찬란한 꿈

시대적 문명이 새롭게 태어나 화려한 꽃을 피운다.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새로운 민주주의 국가가 탄생하여 민족정기를 바로잡는다.

금빛 나는 동전을 줍는 꿈

복권(로또) 당첨 꿈

바다가 햇빛에 반짝이는 꿈

바다가 햇빛에 반짝이는 꿈은 평화와 행운을 의미하고 있다. 빛이 의미하는 은혜와 성공, 행운이 자신의 인생과 함께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다. 즉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순조롭고 상승세에 있고 도움의 손길도 많다.

옷장을 열어 보니 은 덩어리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새로운 질서가 형성된다.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한다. 사업이 잘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의치가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나이는 자신보다 어리지만 훌륭한 인격을 가진 사람과 관계하게 될 징조

배나무 꽃이 만발해 달빛에 빛나는 꿈

사람들에게 교양을 가르칠 일이 생긴다.

금으로 만든 수저와 젓가락이 빛이 나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공명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경사가 있다.

옷단 추가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

신분이 귀하게 되고 영예로운 일이 생긴다. 명예,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자격 취득, 승리, 성공 등의 길운이 보인다.

눈앞에 오팔 원석이 푸른색이 빛을 내며 반짝거리는 꿈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목을 옭아맨 오랏줄이 염주나 묵주로 변해 빛이 반짝거리는 꿈

지고한 노력 끝에 천우신조의 영험으로 참신한 신앙자로 탈바꿈하게 된다. 실제로 죄를 지은 자는 감형 복권되거나 신의 가호가 있다.

양 어깨에 견장이 빛나고 있는 꿈

권세와 명예 등을 과시하거나 어떤 중책을 부여받게 된다.

성모마리아과 같은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

햇빛이 자기 몸을 감싸고 있었던 것은

병에 걸려 있는 사람은 치료가 되며 직장인은 진급이 되고 계획했던 일은 성공을 거두게 된다.

핑크빛 산호 반지가 반짝이며 예쁘게 보이는 꿈

햇살이 쏟아지는 한나절쯤 보고픈 사람이 곁으로 다가온다. 행운의 여신이 사랑과 행복을 안고 사뿐히 다가온다.

찬란한 빛이 발하는 붉은색 오팔이 맑은 물 위로 떠오르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취득, 성공, 경사 등으로 화려한 꿈을 꾸고 만복을 맞이한다.

햇빛이 내리쪼이는 꿈

신으로부터 축복을 받는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무사 태평하다.

불상이나 성모 마리아상 등의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

금 구슬이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

아름다운 지혜의 보고로 새로운 이상을 창출한다. 또렷한 문명과 문화가 시대적으로 축적되고 화사하게 꽃을 피운다.

채소, 야채를 먹거나 채소, 야채의 빛깔이 누렇게 바랜 꿈

좋지 못한 일로 피해를 보거나 장애 및 곤란이 발생하게 된다. 과일과 채소를 함께 먹는 꿈은 투쟁이나 재물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맑은 물속으로 흐르는 달빛 꿈

매우 훌륭한 예술적인 작품을 창작한다.

강가나 개울가에서 빛나는 수석을 주운 꿈

태몽으로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높은 관직에 올라 크게 성공하게 될 징조

책갈피 속에 다이아몬드가 반짝거리고 빛이 나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각종 문서나 서류에 길운이 있다.

꽃, 빛깔, 그림, 풍경이 아름답게 생각되는 꿈

매혹적이고 유쾌한 일을 체험한다.

큰 바위에 새긴 비석이 유난히 빛이 나는 꿈

특진, 합격, 승진, 당선, 학위 취득 등 명예가 별같이 빛난다.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한다.

물방울이 하얀 진주알로 변해 빛이 나는 꿈

보통 사람이 지체가 높은 신분으로 변해 입신출세한다. 무명작가가 우수작품을 발표한다. 이무기가 용이 되듯이 굶주린 가난뱅이가 부자가 된다.

높고 큰 산 꼭대기가 흰 눈에 쌓여 빛나는 꿈

산은 희망과 소원, 사업, 조직, 계급, 인격, 국가기관, 사회단체,를 상징하는 것으로 본다. 그래서 높고 큰 산 꼭대기가 흰 눈에 쌓여 빛나는 꿈은 자신의 소원이나 목표가 크고 높으며 정신적으로도 존경받을 목표이고 그 꿈을 이루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예를 들면 사회사업조직을 창설하여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다든지 사회를 정신적으로 인도하는 일을 하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보통의 사회생활에서 상급자의 칭찬과 인정을 받아 승진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많은 사람의 인정도 받고 명예도 얻게 된다.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변하는 꿈

꿈속에서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변하는 것은 진리나 중요한 사실, 진실 등을 널리 전하여 여러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교회에서 전도 활동을 하게 되는 등 종교적인 포교 활동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누른빛 동물에 관한 꿈

정상적인 사람의 동일시이며 누른빛 과일은 성숙된 일, 오래된 일 등을 상징한다.

황금 거북이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재물, 돈, 행운 등으로 집안이 부유해진다.

금빛 찬란한 궁궐이나 집이 보이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한다. 어떤 일에 크게 성공하게 된다.

밝은 창문으로 햇빛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기쁜 소식을 듣는다.

투명한 물건이 빛을 받아 광선이 반사되는 꿈

어떤 사람의 업적이나 일거리가 자기에게 도움을 주게 될 징조

태양빛이 찬란하게 보이면

가장 고귀한 신분에게 특별한 은총을 받게 되므로 소원을 성취하거나 높은 지위에 특채되는 영예가 있을 것이며 미혼 여성은 보기 드문 남성에게 시집가게 되고 모든 사람이 절망에 빠졌더라도 광명을 찾는 대 길몽이다.

반딧불이 자신의 어깨에 붙어서 반짝반짝 빛을 발한 꿈

영예로운 진급이나 우승을 거머쥐게 될 징조. 합격, 승진, 당선, 성공 들을 암시하는 길몽

공작새가 자신에게 환한 빛을 비추는 꿈

이상적인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반가운 소식을 들을 징조

하늘의 문이 붉은빛에 휩싸이거나 핏빛으로 물드는 꿈

집안에 커다란 불상사나 풍파, 소실 또는 혁명 등의 전란이나 대규모 사상 및 국가적 비상상태가 발생하게 된다.

햇빛을 쬐거나 일광욕을 하는 꿈

햇빛을 쬐거나 일광욕을 하는 꿈은 지위와 권위가 있는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관직에 등용될 조짐이다. 혹은 흐릿한 정신상태에서 빠져나와 명징한 의식을 갖게 되고 이성적인 판단력을 갖게 될 징조이다. 환자라면 회복될 암시이기도 하다.

오색 찬란한 빛을 발하는 사슴을 보는 것은

예능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명예를 높이 얻게 된다.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

작품이나 업적 등을 크게 이룸으로써 세상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될 징조

파란 광석이 빛나는 꿈

부귀공명 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하늘에서 자기 몸에 빛을 비춰주는 꿈은

재앙이 사라지고 환자는 병이 낫게 된다.

친구 집에 전화를 걸려고 들어가니 방 안이 온실로 되어 있고 그 안에 푸른 오이가 열렸는데 빛이 나고 윤이 나는 꿈

공부를 많이 시키면 만인에게 사랑받는 귀인이 된다. 단, 성격이 너무 내성적이다. 표현력이 부족하기 쉬운 점을 보완해주어야 한다.

높은 산에 불빛이 보이는 꿈

높은 산에 불빛이 보이는 꿈은 자신이 바라는 일이나 목표가 높고 실현 가능함을 뜻한다. 즉 어려운 일을 꾸준히 잘해나가면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한다. 개인적으로는 일의 성취 발전이요, 사회적으로도 명망을 얻게 될 것이다.

담배 연기가 무지개 빛으로 고아 보이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감상하거나 용돈이 생긴다. 영화구경을 한다.

가을빛에 꽃잎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혼기를 놓친 선남선녀가 뜻밖에 천우신조로 사랑과 행운을 맞이하게 된다. 사색, 독서, 창작, 경사 명예, 기쁨 등이 있다.

밝고 빛나던 무지개가 갑자기 희미해지는 꿈

밝고 빛나던 무지개가 갑자기 희미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바라던 일이 원점으로 돌아가거나 계약 체결, 약속 등이 취소되는 등 불길한 일이 생긴다.

무지개 같은 오색찬란한 빛이 길을 안내해서 따라나서는 꿈

무지개 같은 오색찬란한 빛이 길을 안내해서 따라나서는 꿈을 꾸게되면 지도자를 만나거나 진리를 깨닫고 행운이 찾아오는 등 앞날의 밝은 미래를 기약하는 꿈이다.

구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구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이색직업에 종사하여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거나 독특한 인기사업을 하게 된다.

달빛이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꿈

달빛이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꿈을 꾸게 되면 뜻밖의 기쁜 일이 생길 길몽이다. 실직자는 취업하고 직장인은 진급하며, 수험생으 합격하고 사업가는 사업을 확장한다.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원숭이를 바라보는 꿈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원숭이를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부귀와 명성을 얻는 등 뜻하는 바를 이룬다.

방 안으로 강한 빛이 들어오는 꿈

방 안으로 강한 빛이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막강한 외부 세력이나 종교적인 힘이 자신에게 영향을 끼침을 암시한다.

빛이 어떤 틈에서 나오는 꿈

빛이 어떤 틈에서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물체에서 끊임없이 오색찬란한 빛이 새어나오면 망설이던 일의 결말을 내게 된다.

침실로 빛이 스며드는 꿈

침실로 빛이 스며드는 꿈을 꾸게되면 귀여운 아들을 얻을 태몽이다. 또는 집안에 경사가 있을 길몽이다.

궁궐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궁궐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 되면 출세하여 오래도로고 부귀영화를 누리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게 된다.

해의 둥근 윤곽만 황금빛으로 빛나는 꿈

해의 둥근 윤곽만 황금빛으로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연구해오던 업적이나 작품세계를 인정받아 외국에서 빛을 보게 된다.

등불이나 전등불이 밝게 빛나는 꿈

등불이나 전등불이 밝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가업이 번성하고 소망하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징조다.

물속에서 나온 금빛 잉어가 구렁이로 변하더니 다시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두 개의 불을 뿜어대는 꿈

물속에서 나온 금빛 잉어가 구렁이로 변하더니 다시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두 개의 불을 뿜어대는 꿈을 꾸게되면 크게 성공하여 세상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또 큰 감화를 줄 업적을 남길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불상과 같은 신령적인 물체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

누에고치에서 뽑아낸 실이 금빛 찬란한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한다.

붉은빛을 발하는 루비를 손으로 꼭 잡고 있는 꿈

행운의 줄을 잡고 현대판의 만리장성을 쌓아 대장정에 오르게 된다. 뜻밖에 호경기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집에 밝은 빛이 비치는 꿈

지위가 상승하거나 큰 이익을 얻게 된다.

오색 찬란한 빛이 나오는 사슴을 보는 꿈

태몽으로,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고 명예를 얻을 아들을 얻게 된다.

황금빛의 누런 흙탕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진리의 대작을 쓰거나 특수 사업체와 관련을 맺는다.

책 속에 별빛이 찬란한 꿈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승진, 논문 통과, 학위, 자격 취득, 승리, 문서 결재, 계약, 낙찰, 수주, 재물, 돈, 애인, 결혼, 득남, 만남, 연구, 발명, 오색 스타, 운수대통 등의 길조이다.

황금 문패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입신출세하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재물, 합격, 당선, 성공 등이 있다.

벽에 큰 뱀이나 공작새가 앉아 빛을 발하는 꿈

벽에 큰 뱀이나 공작새가 앉아 빛을 발하는 꿈을 꾸게 되면 기관에 명예로운 일이나 작품 등을 알려 길이 보존하거나 기념하게 된다.

구름이 황금빛으로 바뀌는 꿈

구름이 황금빛으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로운 일로 큰상을 받거나 한꺼번에 많은 이익을 얻는다.

물체가 무지갯빛을 발산하는 꿈

물체가 무지개빛을 발산하는 꿈을 꾸게 되면 진리를 깨닫거나 작품 등의 인기가 급상승하여 귀하게 여겨진다.

새털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

새털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꿈을 꾸게되면 새 사업에 손을 대게 된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을 이룬다.

빛 꿈해몽 175가지 정보

구름의 빛깔이 붉거나 하얀 꿈

구름의 빛깔이 붉거나 하얀 꿈을 꾸게되면 추진하는 사업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다.

두 개의 별자리가 마주 보며 빛나고 있는 꿈

두 개의 별자리가 마주 보며 빛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속한 단체가 다른 단체와 결연을 하거나 하나로 합친다.

금은보석이 사방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꿈

금은보석이 사방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일의 성과나 작품의 반응이 좋아서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된다.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을 꾸게되면 빛이 방 안으로 환하게 들어오면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되고 가정에 반가운 소식이 있다.

무지개가 번쩍번쩍 빛을 내는 꿈

무지개가 번쩍번쩍 빛을 내는 꿈을 꾸게 되면 불가사의한 일을 체험한다.

호수가 핏빛으로 붉게 물드는 꿈

호수가 핏빛으로 붉게 물드는 꿈을 꾸게되면 기관이나 회사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변하는 꿈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진리를 널리 전하여 여러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교회에서 전도활동을 하게 된다.

성모 마리아 상에서 빛이 나거나 자신에게 빛을 발산하는 꿈

성모 마리아 상에서 빛이 나거나 자신에게 빛을 발산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앙의 깨달음이 있거나 타인의 위대한 업적을 알게 된다.

논밭의 흙빛이 검게 보이는 꿈

논밭의 흙빛이 검게 보인느 꿈을 꾸게 되면 사업상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과 도움을 확보한다.

무언가 햇빛에 말리려고 펴놓았는데 빗방울이 떨어지는 꿈

무언가 햇빛에 말리려고 펴놓았는데 빗방울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금품을 빌려주고 제대로 돌려받지 못한다.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을 꾸게 되면 부부간에 금실이 좋아지고 남에게 자랑할 만한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호숫가나 강물이 핏빛으로 물든 꿈

호숫가나 강물이 핏빛으로 물든 꿈을 꾸게되면 진리, 사상 등으로 많은 사람들을 지도하여 보람을 느끼게 되거나 감동을 받게 된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 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환한 빛을 발산하는 구름을 보거나 흰 구름이 자신을 감싸는 꿈

환한 빛을 발산하는 구름을 보거나 흰 구름이 자신을 감싸는 꿈을 꾸게되면 전망이 매우 밝을 징조다. 건강상태도 양호해진다.

햇빛에 바다가 반짝이는 꿈

햇빛에 바다가 반짝이는 꿈을 꾸게되면 운세 상승으로 발전한 전망이다. 짐을 가득 실은 배가 반짝이는 바다 위를 항해하고 있다면 큰 이득이 있다는 암시다.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진느 꿈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진느 꿈을 꾸게 되면 뜻하지 않게 불쾌하거나 불만스런 일이 생긴다.

불상 또는 성모상 등에서 빛을 발산하는 꿈

불상 또는 성모상 등에서 빛을 발산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앙심을 가지고 종교적으로 덕망이 있는 인물이나 창작품 등을 대하게 된다.

가로등 불빛 아래서 일하거나 서 있는 꿈

가로등 불빛 아래서 일하거나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풀리지 않던 문젯거리가 협조자의 도움으로 풀린다.

하늘에서 번개 같은 불빛이 땅으로 뻗치는 꿈

하늘에서 번개 같은 불빛이 땅으로 뻗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여러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푸른빛의 변을 보는 꿈

푸른 빛의 변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잔뜩 빚을 지거나 망신당할 일을 하게 된다.

무덤에서 빛이 번져나가는 꿈

무덤에서 빛이 번져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명예를 얻게 되고, 반가운 사람을 만날 징조다.

보석이 퇴색하거나 빛을 잃는 꿈

보석이 퇴색하거나 빛을 잃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주변이나 신상에 갑자기 불미스러운 변화가 생긴다.

아름다운 빛깔의 물고기를 치마로 받는 꿈

아름다운 빛깔의 물고기를 치마로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인기 스타, 유명인 또는 별난 사람, 만인의 부러움을 살 인물을 낳게 될 것이다.

나무나 꽃 자체에서 영롱한 빛이 나는 꿈

나무나 꽃 자체에서 영롱한 빛이 나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어려움 없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이다.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 꿈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여건하에 결실을 맺어 명성을 널리 알리고 앞날이 밝을 길몽이다.

달빛이 창문을 비춰 대낮같이 밝은 꿈

달빛이 창문을 비춰 대낮같이 밝은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희소식이 전해져 고통스러웠던 지난날을 깨끗하게 잊게 된다.

무지개의 일곱 빛깔이 선명한 꿈

무지개의 일곱 빛깔이 선명한 꿈을 꾸게되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모든 일에서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둔다.

창이나 방패에서 빛이 반사되는 꿈

창이나 방패에서 빛이 반사되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향상되고 재물을 얻는다.

기차의 강한 불빛이 자신을 비추는 꿈

기차의 강한 불빛이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나 모임으로부터 가입 권유를 받거나 일의 작업성과가 좋아 호황을 누린다.

숲 속에서 햇빛이 찬란히 비치는 꿈

숲속에서 햇빛이 찬란히 비치는 꿈을 꾸게 되면 계속해오던 학업, 작품 활동 혹은 기타 사업에 영광스런 일이 있다.

달빛이 점점 어두워지는 꿈

달빛이 점점 어두워지는 꿈을 꾸게되면 어둡고 침울한 생활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푸른빛을 띤 뱀들이 쉬고 있는 꿈

푸른 빛을 띤 뱀들이 쉬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그 동안 연구해온 성과로 상을 받거나 여러 사람에게 주목을 받아 위상이 높아진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구설수에 올라 명예가 실추될 수 있으니 조심한다.

덜 익은 푸른빛 열매를 보는 꿈

덜 익은 푸른빛 열매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를 얻고 유명인이 될 아들을 낳게 된다.

백마나 준마가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 꿈

백마나 준마가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가, 정치가, 예술가로 성공하여 세상에 명성을 떨친다.

불빛이 성 안을 환히 밝히는 꿈

불빛이 성 안을 환히 밝히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서 누군가 출세하고 행운이 찾아와 고민이 깨끗이 해결된다.

황톳빛 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

황톳빛 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특수업종의 사업체와 인연을 맺게 된다.

빛 꿈해몽

빛 꿈해몽 길몽 태몽 정보 알아보기


봄빛에 수양버들이 앙증스럽게 보이는 꿈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패션쇼를 감상한다.

거울에 비친 얼굴이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 꿈

예기치 않았던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 또는 행운이 약속돼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들깨 알이 종이 위에 빛이 나는 꿈

신춘문예 작품에 당선되거나 학문과 문서에 길운이 비친다.

하늘에 수많은 별빛이 반짝거리는 꿈

국가가 융성 발전하여 사회가 안정되고 국민생활이 윤택하게 된다.

건물 문틈 사이로 불빛이 새어나가는 꿈

귀중한 정보와 비밀이 백일하에 드러나고 재물과 돈이 나간다.

소의 털이 여러 가지 빛깔을 띄는 꿈

사람, 재물, 작품 등이 여러 가지의 특성을 나타내지만 탐탁하지 못하다.

금빛 태양이 자신을 향해 이글거릴 때는

말썽꾼 자식을 낳지만 훗날 크게 부모의 이름을 날리게 한다.

별이 빛나는 밤에 기분 좋게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

별이 빛나는 밤에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은 소망하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그리고 꿈에 그리던 연인을 만난다든지 결혼이 성사된다든지 주로 사람에 대한 만남의 느낌을 표현하는 꿈으로 본다.

연립주택 창문으로 햇빛이 반사되는 꿈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찬 행운을 맞이하게 될 징조. 합격, 입학, 당선, 승진, 재물, 횡재, 대길 등을 암시하는 길몽

머리 모양의 핑크빛 산호가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이는 꿈

깊고 심오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친구, 애인과 같이 명화 감상을 하게 된다.

말을 타고 밝은 달빛 속으로 달리는 꿈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학술, 예술, 창조 등의 길조이다.

새로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게 되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되는 좋은 꿈

등대 불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

어렵던 사업에 수출길이 열려 한몫을 단단히 해낸다. 잃었던 길을 되찾아 새로운 광명을 보게 된다.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활로를 개척한다.

달이 유난히 밝게 빛나는 꿈

결혼하거나 임신을 의미함, 재산이 늘어나는 길몽.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빛나는 하나의 별을 본 꿈

어떤 단체의 가장 높은 자리에 앉거나 자기가 해 놓은 일에 대해 호평을 받게 될 징조

답안지에 있는 글씨가 둥그스런 원 안에 들어가 빛이 나는 꿈

합리적인 해법으로 어려운 문제를 술술 풀게 된다. 고도의 수리법, 응집력이 있다.

북두칠성과 좀생이가 가까이서 빛나는 꿈

남북협상을 할 것을 예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한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한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은 그간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말끔히 치료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