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불안 꿈해몽 9가지 알아보기

불안 꿈해몽

불안 꿈해몽 정보 해석 알아보기


ㆍ자신이 큰 죄를 지어 죄가 탄로 날까 불안해하는 꿈

어떤 일을 성취시키는데 비밀이 누설되거나 자신의 업적, 공로, 사생활 등이 손상되지나 않을까 두려워할 일이 발생한다.

ㆍ구름을 밟고 허공 위를 불안하게 걸어가는 꿈

실행하는 일이나 구하는 소망사가 순탄치 못하고 손실이나 장애에 부딪치게 된다. 구름의 빛깔이 검은색이면 타인 때문에 고통과 시달림을 겪으며 재물과 명예의 피해를 입게 된다.

ㆍ공포감으로 인해 불안한 꿈

마음이 여리고 무서움을 타기 때문에 하는 일마다 실수를 하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다.

ㆍ왠지 가슴이 불안한 꿈

남모르는 사이에 실수와 부덕한 죄로 나만이 마음속으로 죄과를 치르게 된다. 과거 어릴 때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의 잘못을 뉘우치게 된다.

ㆍ타오르는 불길을 끄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거나 두려워하며 불안에 떠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고 사업이 경영난이나 재정난을 겪게 되는 등의 화근이 생긴다.

불안 꿈해몽 9가지 알아보기

ㆍ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한 꿈

모든 일들이 순조롭지 않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실수, 실패, 사고 등이 생긴다.

ㆍ알지 못하는 상대에게 쫓기면서 붙잡힐 것에 불안해하는 꿈

사업이 망하거나 시험에 떨어지고 취직이 되지 않으며, 결혼이 실패하고 고통, 불안 등을 경험하게 된다.

ㆍ길을 걸어 다니거나 비행, 승차 등에서 괜히 불안함을 느끼게 되는 꿈

생활을 하거나 사업, 시험 등에서 고통을 느끼게 되고 위험, 불안에 직면하게 된다.

ㆍ가까운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아 두렵거나 불안해하는 꿈

직장이나 학교에서 어떤 일을 성취하더라도 뒷 처리를 할 수 없어서 다른 사람이 자신을 불신하게 된다. 불안한 일이 닥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