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신령 꿈해몽 18가지 해석
신령 꿈해몽 18가지 해석

 신령에 관한 꿈 해몽

 

 신과 마주 앉아 있는 꿈 - 지금까지의 고통, 위기를 벗어나게 되며 운세는 점점 발전되는 길몽이다.

 

 

 신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 - 남의 싸움에 말려들어 상처를 입거나 경찰의 신세를 지게 될 불상사를 일으킬 염려가 있을 징조이다.

 

 

 신의 뒷모습을 보는 꿈 - 신에게 외면을 당하는 의미로 해석된다. 현재 양심의 가책을 받는 일로 마음이 무겁거나 자책하고 있을 수 있다. 또한 희망하고 있는 일은 실현되지 않고 모든 일은 진행이 중지된다.

 

 

 선녀와 결혼하는 꿈 - 훌륭한 사람을 만나거나 계약이 성립된다.

 

 

 자신이 도깨비가 되는 꿈 - 운이 트이고 재운이 열리는 길몽이다.

신령 꿈해몽 18가지 해석신령 꿈해몽 18가지 해석신령 꿈해몽 18가지 해석
신령 꿈해몽 18가지 해석

 

 천사가 자기를 하느님께 데려가는 꿈을 꾸면 - 공무원이 되는 등 관직에 나아가게 된다.

 

 

 신이 길을 안내해 주는 꿈 -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일이 잘 진행된다.

 

 

 선녀가 춤을 추는 꿈 - 자기 또는 남의 작품이 성취되어 여러 사람의 이목 거리가 된다. 때로는 상급자가 자기를 공박하는 수도 있다.

 

 

 자신이 신선 또는 선녀가 되는 꿈 - 권리와 명예를 얻게 되는 꿈이다.

 

 

 선녀화 육체관계를 하면 - 명예로운 일이 성취된다는 암시이다.

 

 

 신으로부터 음식물을 내려받는 꿈 - 기쁜 일이 날아들며 원조자나 좋은 협력자를 얻게 될 길몽이다.

 

 

 신으로부터 금은 주옥을 받는 꿈 - 기쁜 일이 생기며 원조자나 좋은 협력자를 얻게 될 길몽이다.

 

 하늘로부터 신의 소리를 듣는 꿈 - 지위나 신분이 높은 사람과 알게 되며 굉장한 찬스를 얻게 될 길조이다. 현재 별로 행운을 받지 못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운명이 호전될 길몽이다.

 

 

 신의 전송을 받는 꿈 - 이 꿈은 자손의 행운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아이들로 인하여 즐거운 일이 생긴다.

 

 

 유령의 꿈 - 가운이 기울게 된다.

 

 

 귀신을 때려눕히는 꿈 - 정신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일이 해결된다.

 

 

 도깨비가 쫓아오거나 노려보는 꿈 - 벅찬 일이나 악한에게 시달림을 받는다.

 

 

 도깨비불의 꿈 - 이 꿈은 재난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므로 매사 신중하여야 한다.

 

 

 괴물이 집에 들어오는 꿈 - 집안에 가정불화가 생기거나 손재수가 있게 된다.

 

 

 악마의 꿈 - 악마의 습격을 받거나 범해지면 생명에 관계되리만큼 흉한 사건이 일어난다. 역으로 악마와 싸워 이기면 대성공이 약속된다.

 

 

 괴물이 억누르는 꿈 - 운이 트이는 길조이다. 다만 괴물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병에 걸리거나 박해, 방해를 받는 등 괴로움이 발생돼 흉몽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