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보리수나무 잣나무 꿈해몽

보리수나무 잣나무 꿈해몽 해석 길몽 태몽 대박 꿈 정보 알아보기


ㆍ보리수 잎을 모아 옷을 지어 입는 꿈

불가에 입문하여 당대의 훌륭한 승려가 되거나 자비로운 불자가 된다. 깊은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는 사람으로서 참되고 바른 마음을 갖게 된다. 예술인과 체육인은 인기 상승하여 매스컴에서 영상의 꽃을 피운다.

ㆍ보리수나무를 타고 올라가 밝은 달을 따는 꿈

자비로운 불심을 얻어 제도 중생한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 취득, 학위, 성공, 승리, 대각, 성찰, 계약, 횡재, 재물, 돈, 명예, 창작, 발명 등이 있다.

ㆍ보리수나무 가지를 목에 걸고 앉아 있는 꿈

크게 깨닫고 불자가 되거나 종교철학자가 된다. 참회, 반성, 성찰, 성취 등을 하게 된다.

ㆍ보리수 잎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꿈

부처님의 자비로운 사상과 참된 교리를 포교하며 많은 중생들에게 불심을 심어주고 열린 자비의 불국정토를 이룬다. 종교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목마른 사람들에게 축성의 성수를 준다. 교육자는 사람을 참된 인간이 되도록 학교 전문 교육과 도덕적인 인성 X육까지 철저히 가르친다.

보리수나무 잣나무 꿈해몽 13가지 총정리

ㆍ보리수나무가 눈앞에 점점 다가오는 꿈

우주의 실상을 깊이 깨닫고 자비로운 불성을 갖게 된다. 대각, 희망, 감상 등의 이상적 횃불이 된다.

ㆍ보리수나무를 바라보는 꿈

사찰이나 수도원을 찾아 부처님께 발원하게 된다. 작품 감상, 창작, 관람 등을 하게 된다.

ㆍ보리수나무 가지에서 열매를 따는 꿈

불심, 진리, 재물, 돈, 물품, 명예 등을 얻어 소원 성취하게 된다.

ㆍ땅에 잣나무를 심는 꿈

부동산과 건물을 사놓거나 신, 개축을 하게 된다. 교육, 투자, 연구 등이 있다.

ㆍ잣나무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학문, 진리, 종교, 문예 등에 관한 깊은 연구를 한다. 창작, 명예, 행운 등이 있다.

ㆍ큰 잣나무 가지를 잡고 있는 꿈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새로운 발전을 가져다준다.

ㆍ잣나무를 타고 올라가 잣송이를 따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한다.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취직,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이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