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별 꿈해몽 15가지 해석

별에 대한 꿈해몽이 길몽 태몽 흉몽인지 해석하기 


 별이 우수수 떨어져 버리는 꿈 - 권리, 권력, 사업, 명예가 추락하여 낙담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개혁이 필요함을 암시한다.

 

 

 견우성과 직녀성이 나란히 있는 꿈 - 국가나 사회단체의 연합 또는 결혼 등이 있게 된다.

 

 

 달의 주변을 별이 둘러싸고 있는 꿈 -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게 되어 행복을 맛보게 되거나 좋은 협력자를 만나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된다.

 

 

 북두칠성이 흐려 보이는 꿈 - 근심할 일이 많아져 힘들어하게 된다.

 

 

 무수한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꿈 - 별은 희망, 진리, 명예, 권력, 작품, 업적, 지도자, 친구, 성직자 등을 상징하는데 무수한 별이 빛나는 꿈은 운세가 대길하고 학문적 성과를 얻게 되거나 지상에 발표된 작품이 인정을 받고 그밖에 자신이 하는 일의 업적을 인정받아 영예로워진다.

 

 

 하늘에서 유난히 빛나는 별을 발견하는 꿈 - 승진이 되거나 자기 작품이 탁월한 평가를 얻어 명예를 얻는다.

 

 쏟아진 별이 가까운 곳에 쌓여 있는 꿈 - 학문적 자료를 수집하거나 작품을 완성하여 세상에 드러내게 된다. 또한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산이 늘며 명예를 얻게 될 길몽이다.

 

 

 별이 깊게 흐르는 꿈 - 관직, 신분, 명예가 새로워 지거나 이사 갈 일이 생긴다. 또는 자기가 하는 일을 타인에게 과시하는 경우도 있다.

 

 

 북두칠성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 횡재수나 승진 취직의 경사가 있을 것이다. 또는 시국에 변화가 생긴다.

 

 

 북극성 또는 십자성을 보는 꿈 - 희망과 목표가 생기고 조언자나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또는 새로운 법률이나 교리가 생긴다.

 

 

 물에 비친 별의 꿈 - 현재 연애 중이면 실연하게 되고 바라는 일을 좌절을 겪게 될 징조이다.

 

 

 은하수를 보는 꿈 - 이 꿈은 이별을 상징하며 만일 중환 자기 이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유명을 달리할 것을 암시한다.

 

 

 별이 나는 꿈 - 섹스와 관련된 꿈으로 누군가와 관계를 갖게 된다. 또는 그러한 결과로 고민이 생길 수 있다.

 

 

 별이 떨어지며 사방으로 흐트러져 나는 꿈 - 자신이 부리고 있는 아랫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별이 흘러가는 것을 보는 꿈 - 이사를 가게 되거나 전근하게 된다.

 

 

 북두칠성이 집 근처에 떨어지는 꿈 - 어떤 사고로 인명의 상해가 있을 징조이다.

 

 

 북두칠성을 밑에서 바라보는 꿈 - 명예를 얻거나 입신출세하는 대길 몽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