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꿈해몽 정보
정보 꿈해몽 정보 길몽 태몽 대박 꿈 알아보기
깨고 나면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보통이다. 깬 후에 기억나는 것에 따라 자신의 욕망이 무엇인가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과자점의 간판을 기억하면 먹고 싶은 욕망이 작용한다. 은행 간판이면 돈, 또는 애정이, 영화관이면 공부나 일이 하기 싫다는 생각이 작용한 것이다. 학교 간판이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즐거운 파티나 무도장에서 화려한 멋과 달콤한 낭만을 즐기게 된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과 같이 단꿈을 꾼다. 명화 감상, 동문회, 연회석, 환영식, 졸업식, 불꽃놀이, 모임, 결혼식 등이 있다.
실제로 교통수단을 통한 선전광고로 자사의 상업성과 개인의 인기를 대중 속에 침투시켜 군중심리를 움직인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문화의 공간이나 대중 및 소비자가 즐겨 찾는 곳에 자사의 상품 특징과 패턴을 소비자에게 호소하게 된다. 광고전략, 창작 등이 있다.
실제로 공사의 이념을 개인에게 주입하여 조직의 이념을 마음속 깊이 심어주게 된다. 상장, 훈장, 알림, 명예 등이 있다.
몸이 쇠약해지고 불행해질 꿈이다.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러운 일이 있다. 부귀, 명예, 상장, 훈장, 승진, 당선 등의 길조이다.
과학적이고 기술 집약된 정보로 사업 발전을 가져다준다. 기쁜 소식이 있다.
사회의 제반 특수성에 관한 일까지 구석구석 찾아내어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어떤 회의나 모임에서 명사의 강의를 듣고 산지식을 얻는다.
실제로 국제정보 및 선전광고로 한눈에 세상을 두루 섭렵하게 된다. 지식과 상식의 보고, 학문과 진리탐구 등이 있다.
실제로 시장이나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게 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충동구매를 하게 된다. 소비자의 생활정보와 지식을 전달한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실제로 빠른 정보와 소식을 접하게 되고 충동구매를 느끼게 된다. 산업 및 생활정보, 희소식, 통신, 전화, 교류, 알림 등이 있다.
실제로 국제정보 및 선전광고로 한눈에 세상을 두루 섭렵하게 된다. 지식과 상식의 보고, 학문과 진리탐구 등이 있다.
한때 화려하고 좋았던 시절은 가버리고 어두운 그림자에 애틋한 사연만 남긴다. 주식 하락, 화폐 및 상품 절하, 인기 절하, 개똥 신세 등이 된다.
실제로 산업정보와 상업광고를 방송매체로 얻게 된다. 통신, 문화예술, 대중음악, 교양강좌, 희소식, 전화, 알림, 뉴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