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꿈해몽
예수 꿈해몽 해석 길몽 태몽 알아보기
새로운 진리를 터득하고 참된 대각을 얻게 된다. 진실한 신앙인이 된다.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한다. 광명과 행운이 온다.
어떤 지도자가 자기의 성원을 잘 받아 들리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예수님상이나 성스런 장면이 선명한 꿈은 모든 일에 행운이 따를 길조이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장애 없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또는 정신적인 기쁨을 맛보거나 종교적인 체험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이 믿고 있는 종교의 성스런 장면이나 최고 지도자를 보는 꿈은 그만큼 마음이 맑고 안정되어 있음을 뜻한다. 그러므로 매사에 무리가 없고 욕심을 부리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순조롭게 일이 풀리는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상이 화를 내는 모습으로 변한다든지 무섭고 어두운 분위기라면 해석은 전혀 방향을 달리한다. 자신의 내면이나 일에 대한 반성을 촉구하거나 위험을 경고하고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훌륭한 성직자나 진리를 탐구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신선한 성령을 얻어 새로운 진리를 깨닫게 되고 참된 신앙자가 된다. 학문과 영적 진리를 깨닫게 되고 바라고 있던 지혜를 얻는다. 천신, 모신, 성령, 진리, 대각, 대도, 종교, 성현, 상관, 창조, 조상, 부모, 부귀, 행복, 사랑,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하느님의 노한 음성을 듣거나 꾸지람을 들었다면 현재 자신의 생활을 전반적으로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뜻이다. 자신의 믿음이나 말, 행동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병이나 물질적인 우환이 닥칠 수도 있다. 대체로 경고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니 자신의 어떤 부분에 대한 경고인지를 깊이 생각해보아야겠다.
국가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훌륭한 성직자 또는 어떤 단체에 우두머리를 만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국가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의 서적이 발행된다.
사회적으로 지도자가 나타나고, 개인적으로는 사회 발전을 위해 중요한 일을 해낼 징조
학교에 입학하거나 공공단체에 가입하게 된다.
화려한 옷을 입은 예수를 우러러보면 사회적으로는 지도자가 나타나고, 개인적으로는 사회 발전을 위해 중요한 서적을 출판하게 된다.
걸어가는 예수의 뒷모습을 보면 윗사랑이나 지도자가 자기의 청원을 쉽게 받아들여 주게 된다.
예수님이 구름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명예와 재물이 생기고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예수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국가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중추적 역할을 할 정신적 지도자가 나타난다.
예수님 앞에서 세례를 받는 꿈을 꾸게 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 취업, 입학, 자격시험 등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반가운 길몽이다.
예수님이 자신의 입에 영세물을 넣어주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단체나 기관에 가입하거나 입학하게 된다.
예수님의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지도자 또는 우두머리에게 부탁하여 뜻을 이룬다.
예수님의 석고상이나 초상화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을 꾸게 되면 만사 대길하고 계획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예수님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위로와 평화를 상징하는 꿈으로서 누군가가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게 된다.
예수님이 자신의 앞으로 걸어오는 모습을 본 꿈을 꾸게 되면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목표를 세우고 뜻을 이룬다.
예수님에게 천당에 갈 수 있길르 간절히 비는 꿈을 꾸게 되면 높은 직위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에 참여한 게 된다.
예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훌륭한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지도자와 만나게 될 징조다.
입학, 취직, 출세, 당선 등과 같은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
진심으로 참된 소망과 행운을 빌게 된다. 기도, 달성, 성공, 유무상통, 최선의 경지, 진실, 진리,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학교에 입학하거나 공공단체에 가입하게 된다.
성경책 등 진리의 서적이나 옛사람의 위대한 업적을 상징한다.
하느님께 기도하는 꿈은 자신이 마음 속 깊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길조이다. 꿈속에서 기도를 할 정도이면 어떤 일에 온전히 몰두하고 있다는 뜻이니 그 마음이 하늘에 닿아 있다고 할 수 있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안심하여도 좋다.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였다면 더 순조롭고 원활할 것이다. 기도하되 행동하라는 말이 있다. 좋은 꿈을 꾸었으니 좋은 기분으로 더욱 최선을 다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입학, 취직, 당선, 가입 등 기쁜 소식이나 무언가 새로운 일에 시작을 알리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예수님이나 하느님의 뒷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있어 큰 힘이 필요한 상태이고 이에 대해 어떤 지도자나 우두머리 등 실력자에게 부탁을 하여 결국은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훌륭한 성직자나 기관장과 상관하게 된다.
자신이 하느님이라고 생각되는 존재의 음성이나 계시, 예언 등을 들었다면 대체로 그 일이 현실에서도 이루어진다. 성직에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모르던 새로운 경지의 각성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일반인이라면 계시와 상응하는 일을 겪게 되거나 얻게 될 것이다. 그러나 가끔은 자신의 공포나 갈망이 왜곡된 반영의 결과로 나타날 수도 있으니 지나치게 그것에 의존해서는 안 되겠다.
꿈속에서 예수님이나 하나님에게 자신이 천당으로 갈 수 있게 해달라고 간절히 바라는 기도를 올렸다면 이는 원하던 일이 조만간 이루어질 징조로 높은 직위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에 참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떤 지도자가 자기의 청원을 잘 받아 드린다.
소원을 성취할 길몽이다. 특히 입학시험이나 고시, 취직 시험을 앞둔 시험 준비생에게 대길한 꿈이다.
진리가 담긴 서적을 출판하거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난다.
어떤 지도자가 자신의 청원을 잘 들어줄 것이며 명예로운 일이 성취될 수 있다.
가톨릭 신자의 경우, 신부에게 고해성사할 일이 있을 징조. 그리고 일반인의 경우 진리, 양심 등에 호소하여 각성하게 되고, 어떤 협조자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한다.
훌륭한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우두머리를 만나게 된다.
자기의 청원이 이루어지며 명예로운 일이 성취될 징조
새로운 진리를 터득하고 참된 대각을 얻게 된다. 진실한 신앙인이 된다.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한다. 광명과 행운이 온다.
소원을 성취할 길몽이다. 특히 입학시험이나 고시, 취직 시험을 앞둔 시험 준비생에게 대길한 꿈이다.
예수님이나 하나님이 교회, 성당 등에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훌륭한 인물을 만나게 될 징조로 사회의 존경을 받는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명망 있는 지도자를 만나는 일이 조만간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학자, 기관장, 기타 위대한 사람, 책 등이 자신에게 영향을 준다.
예수님이나 하느님이 꿈속에서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었다면 이는 위로와 평화를 상징하는 꿈으로, 주변의 누군가가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거나 상심한 마음에 큰 위안과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입학, 취직, 입당 등과 관계된다.
상, 훈장을 받거나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게 된다. 기쁨, 선물, 횡재, 돈 등이 있다.
예수님을 만나는 꿈은 고민과 갈등으로부터 벗어나 위로와 평화를 얻게 될 구원의 상징이다. 마음속으로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진다. 예수님처럼 세상을 초월한 존재를 만나는 꿈은 그런 절대적인 힘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한다. 즉, 자기 마음속의 깊은 소망을 이루거나 누구도 같이 해줄 수 없는 고통으로부터의 해방, 또는 구원을 의미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종교적인 새로운 깨달음, 새로운 인식에 도달할 것임를 암시하기도 한다. 어느 쪽이든지 안식과 축복의 꿈이다.
깊은 진리와 교리를 깨닫고 신앙심이 두터워진다.
훌륭한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우두머리를 만나게 된다.
진리가 담긴 서적을 출판하거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