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열쇠 꿈해몽 13가지

2020. 12. 14. 12:46
반응형

열쇠 꿈해몽 13가지

열쇠 꿈 길몽 태몽 흉몽 대박꿈 


부모님한테서 아파트 열쇠를 건네받는 꿈
갈구하고 있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머지않아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한다. 합격,행운을 상징하는 길몽
방이나 책상, 책장의 열쇠를 얻는 꿈
주머니에 열쇠가 있는 꿈은 어떠한 곳에 들어갈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음을 뜻한다.
열쇠를 얻는 꿈
소원의 경향, 계획한 일, 곤란한 문제, 학문, 행복한 일 등이 해결될 방도와 능력이 생긴다.
열쇠에 관한 꿈
가족 중에서 자신만이 고립되어 있을 때 꾸는 꿈이다. 가족간에 교류가 없고, 애정이 희박하게 느꺼지기 때문에 마음의 문을 항상 잠그고 있기 때문에 열쇠 꿈을 꾸는 것이다. 폐쇄, 고정, 단절, 어려운 문제, 학문, 미지 등을 개방, 발견, 해결, 개척, 성공, 제거, 통과시키는 능력, 방도, 협조자 등을 상징한다.

열쇠 꿈해몽 13가지

열쇠로 자물쇠를 여는 꿈
운세, 방도, 진급, 재물, 학문 등을 타개하고 얻을 수 있다. 자물쇠를 잠그면 소원이나 일이 좌절된다.
열쇠가게에서 자물쇠와 열쇠 한 세트를 구입하여 손에 쥔 꿈
어떤 문제나 사건 관계를 한 손에 거머쥐고 좌지우지하며 목에 힘을 주게 된다. 사법권, 행사주도권, 사랑과 행복의 열쇠 등이 있다.
높은 산 중간 지점에서 무쇠 자물쇠에 열쇠가 꽂힌 것을 옷고름에 달고 온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중년 이후에 기업이나 단체를 운용할 수 있는 사람이 된다.
성현이나 높으신 분으로부터 황금 열쇠를 받는 꿈
사랑과 행운의 문이 열린다. 신으로부터 오복을 받는다.
자물쇠로 잠가 놓은 방문을 열쇠로 열고 들어가는 꿈
열쇠가 상징하는 적합한 모든 일이 해결되며 여성을 정복하기도 한다.
금빛 찬란한 행운의 열쇠를 얻는 꿈
장학금, 정권, 학문의 대성, 기타 정신적인 자원, 방도 등이 주어진다.
부모님으로부터 아파트 열쇠를 받는 꿈
갈구하고 있던 소망이 이제 희망찬 행운으로 다가온다. 합격, 행운이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