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스님 꿈해몽 67가지 총정리

스님 꿈해몽

스님 꿈해몽 정보 알아보기


꿈해몽 무료 해석 바로가기
[카톡채널추가+]하고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무료 꿈해몽 전문

꿈해몽 무료 해석 바로가기 [카톡채널추가+]하고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pf.kakao.com


법당 밖으로 스님의 목탁 소리가 울려 나온 꿈

세상에 소문이 나거나 감동을 중 만한 어떤 일이 생길 징조

스님이나 목사, 신부로부터 양식을 받는 꿈

스님이나 목사, 신부로부터 양식을 받는 꿈을 꾸게 되면 종교적인 영향이 강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다.

큰스님에게 설법을 듣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

큰스님에게 설법을 듣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을 꾸게 되면 웃어른 또는 선배와 일을 추진한다는 암시다. 그렇지 않고 혼자서 독선적으로 생각나는 대로 처리하면 실패한다.

스님이 주문을 외우면서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스님이 주문을 외우면서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 되면 가족 중에 질병으로 고생할 식구가 생기거나 우환이 있을 징조다.

자신이 고고한 스님이 되는 꿈

자신이 고고한 스님이 되는 꿈을 꾸게 되면 현재 생활에 별다른 불만 없이 만족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스님이 많이 모여 있는 꿈

스님이 많이 모여 있는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들 가운데 자신이 영예로운 자리에 뽑히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스님에게 잡곡을 시주한 꿈

일이 제대로 푸리지 않아 심사나 결제 등에서 탈락하게 될 징조

스님이 독경하는 것을 본 꿈

병을 얻거나 걱정할 일이 발생할 흉몽

법당에서 스님이 염불 하는 모습을 보는 꿈

절이라는 장소는 주로 산속에 지어져 있으며 불자나 신도들이 불도를 닦거나 기도를 하는 곳이다. 이런 면에서 절은 학원이나 연구소, 수도원, 다른 종교기관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혹은 교도소나 정신병원이나 요양원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속에서 스님이 법당에 앉아 염불 하거나 수행하는 모습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다른 사람이 학문을 연구하는 모습 등을 보게 될 것이다.

스님이 염주 주는 꿈

진실한 불자가 되어 도탄에 빠진 중생을 구원하게 된다. 훌륭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올바른 불자나 법사가 된다. 재물, 돈, 횡재, 문서 등의 길운이다.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 하는 것을 보고 시주를 하려고 뛰어다니는 꿈은

장차 문관으로서 대성할 아들을 얻게 된다.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

중계업자, 학생, 군인, 회사원 등이 된다.

 

스님을 만났는데 말없이 멀어져 가는 꿈

스님을 만났는데 말없이 멀어져 가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경고하는 꿈이다. 사고를 당하거나 병으로 심하게 고생할 가능성이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스님이 의미하는 바는 고통과 고독, 인내와 절제이다. 그런 상황에 있게 될 것이라는 점을 암시하고 있고 또 말없이 멀어지는 것은 그 고통이 상당 기간 자신의 활력을 잃어버리게 할 만큼 심리적 충격을 주리라는 암시이다.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진다는 말이 있다. 꿈이 주는 경고를 참고 삼아 어려움이 닥쳤을 때 어떻게 이겨나갈 것인지에 대한 자신의 태도가 굳건하다면 일은 의외로 쉽게 넘어간다.

스님이 옥반에 어사화를 담아 준 꿈

사회 기관, 학원 등에서 자신을 인정해 준다.

스님이 옥반에 꽃을 담아 준 꿈

어떤 기관이나 학교에서 자신을 인정해 줄 징조

주지스님께서 설법을 하시는 꿈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깨끗한 마음으로 돌아와 심덕한 자비심을 갖게 된다. 깨우침을 얻어 수행자의 길을 걷게 된다.

스님이 문전에서 목탁을 두드리며 염불 하는 꿈

태몽일 경우 장차 태어날 아이가 학자가 되고, 꽹과리를 두드리며 염불 하면 무관으로 출세하게 될 징조

스님으로부터 공예품을 받는 꿈

삶의 진리를 크게 깨닫게 되고 행운의 열쇠를 얻게 된다. 횡재, 재물이 생긴다.

스님을 만나는 꿈

윗사람으로부터 생각지 않았던 은혜를 입거나 큰 도움을 받게 된다.

스님이 옥반에 어사화를 담아 준 꿈은

사회 기관, 학원 등에서 자신을 인정해 준다.

늙은 스님을 보는 꿈

정신적으로 부담이 컸던 고민거리가 해결되어 마음이 산뜻해지며 정신적으로도 상당한 노련미를 갖추게 된다.

스님 꿈해몽 67가지 총정리

스님에 관한 꿈

스님이 꿈에 나타나면 당신의 체력이 약해진 증거이다.

스님이 집 앞에서 꽹과리를 두드리고 있는 꿈

무관으로 명성을 날린다.

스님의 손을 잡은 꿈

『스님의 손을 잡았는데 갑자기 100만 볼트 전기에 감전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꿈에서 깬 후에도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쭈뼛이 뻗는 것 같아 한참 동안 야릇한 기분이 들데요.』 슈퍼 밀레니엄 관광복권 1, 2 등에 당첨, 8억 원

스님에게 실수한 꿈은

자신에 일을 제삼자를 통해 어떤 기관에 소청할 일이 생기게 될 암시이다.

자신이 고승대덕 한 스님이 된 꿈

현 생활에 별 불만 없이 만족하고 있음을 보여 주는 꿈이다. 또한 당분간 사업에는 별 진전이 없겠으나 내실을 기할 수 있다.

스님이 집 앞에서 염불을 하고 있는 꿈

태아가 앞으로 학문에 정진하여 큰 학자가 된다.

도인 같은 스님을 대하는 꿈

진리 탐구자, 학자, 스승, 회사 사장들과 상관하게 된다.

스님이 웃고 있는 꿈

생각하지도 않은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있다.

스님의 흉내를 내는 꿈

표면적으로 금욕을 가장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길을 걸어가다 주지스님을 만나는 꿈

훌륭한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좋은 결과를 얻어 마음먹은 대로 성취하게 된다.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 안에 뜻밖의 우환이 생기거나 병으로 고생하는 식구가 생기게 될 암시이다. 스님은 고독과 인내와 절제를 상징한다. 그래서 집안에도 어떤 어려움이 닥쳐서 한동안 스님처럼 그런 인내의 시간을 보내야 함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러나 힘든 시간을 견디면 삶에 대한 참된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다.

스님이 문전에서 목탁이나 꽹과리를 두드리는 꿈

가문에 명성을 떨칠 사람이 태어나고, 무당이 꽹과리를 치며 굿을 하면 신문, 잡지사나 출판사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한다.

스님이 경을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스님이 경을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집안에 병자가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근심 등으로 고민하게 되고 재물의 손실도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스님은 고독과 절제와 인내를 상징하는 인물이고 경을 읽고 있음은 그런 수도 생활에 가까운 힘든 일을 이겨나가야 함을 암시하는 것이다. 마음을 겸손하고 담대하게 가지고 수도 생활을 하는 각오로 어려움이나 병을 이겨나간다면 훨씬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는 꿈

태몽이면 소유자는 장차 학문 연구를 할 것이고, 꽹과리를 두드리면 무관으로 출세한다. 단, 스님에게 시주를 해야 좋다.

스님의 설법을 듣거나 대화를 나눈 꿈

윗사람과 상의해 일을 처리하라는 암시이다.

주지스님과 같이 탑을 쌓는 꿈

사찰이나 암자에 불사를 하고 불공을 드리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한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지금 하는 일에 밝은 희망이 보이게 된다. 친한 사람과 같이 공동 합작투자를 하면 점차적으로 사업성과가 오르게 된다.

고승대덕 한 스님으로부터 불경 책을 받는 꿈

자비스러운 불자나 법사가 되어 많은 중생에게 불법을 전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논문 통과, 학위, 자격 취득, 상장, 훈장 등이 있다.

비구니를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스님의 꿈

비구니를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스님의 꿈은 자존심이 상하거나 불쾌한 사건, 수치스러운 일 등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스님이 등장하는 꿈은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참선하는 고승의 모습처럼 고요하고 밝은 이미지의 꿈과 고통과 혼돈을 겪는 보통 인간이 승복만 입은 이미지의 꿈이다. 여기서 여승을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는 비구의 꿈은 정리되지 않은 갈등과 욕망, 혼돈 등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생각지도 않은 욕을 듣는다든지 마음이 상하는 심리적 갈등을 겪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거나 불경을 일깨워 준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남에게 봉변당할 일이 생기게 될 암시가 있다.

스님께 경전의 가르침을 구하는 꿈

스님께 경전의 가르침을 구하는 꿈은 삶에 대한 진정한 갈구를 가지고 있음을 상징하는 것이다. 곧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거나 스스로 알지 못했던 소중함에 대한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꼭 정신적인 문제가 아니더라도 고민하고 있던 일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풀려나간다. 경전의 가르침을 구할 만한 높은 경지의 스님을 만났다는 이야기니까 현실에서도 자신에게 정신적 스승이 되어주거나 바른 길로 이끌어줄 좋은 인도자를 만나게 될 것이다.

스님이 연예인과 제야의 종을 치는 꿈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꿈이에요.
스님이 연예인과 제야의 종을 치는 꿈은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와 기뻐하는 것을 의미해요. 또한 자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될 사람을 만나 성공의 기반을 다지거나 마음이 맞는 친구 도는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이기도 하지요. 하고자 하는 일이 수원이 풀리고 신변에 유쾌한 일들이 가득할 꿈이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세요.

스님이 불공을 드리는 꿈

스님이 불공을 드리는 꿈을 꾸게 되면 먼 장래에 학문에 뜻을 둔 큰 인물을 낳게 된다.

스님이 문 앞에서 염불 하는 것을 보고 시주를 하려고 뛰어나가는 꿈

스님이 문 앞에서 염불 하는 것을 보고 시주를 하려고 뛰어나가는 꿈은 장차 학문에 정진하여 크게 이름이 날 남자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스님이 집 앞에서 염불을 하고 있으는 꿈

스님이 집 앞에서 염불을 하고 있으면 태아가 앞으로 큰 학자가 되고 해파리를 두드리게 되면 무관으로 명성을 날린다.

스님에게 시주를 많이 하는 꿈

스님에게 시주를 많이 하면 소청이 많아지고 잡곡을 시주하면 작품 심사에 탈락하고 나 학문적 성과를 인정받지 못한다.

문전에서 스님이 꽹과리를 치는 꿈

문전에서 스님이 꽹과리를 치는 꿈은 가문에 명예로움을 안겨 줄 인물이 태어남을 암시한다.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은 일을 중개인에게 부탁해서 어떤 기관에 소청할 일이다.

꿈을 꾸는 당사자가 스님이 되는 꿈

꿈을 꾸는 당사자가 스님이 되면 모든 일이 좋을 징조이기도 하고, 중개업자, 회사원, 원 등과 상관이 있다.

잡곡을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잡곡을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은 학문을 깊이 있게 연구하지 못한다거나 자신의 작품이 심 세 과정에서 탈락함을 나타낸다.

스님 꿈해몽 67가지 총정리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 하는 꿈

스님이 문전에서 염불 하는 꿈은 장차 태어날 아이가 학자가 된다. 단 꿈에서 시주를 해야 한다.

스님이 독경하는 꿈을 꾸는 꿈

스님이 독경하는 꿈을 꾸면 병을 얻거나 걱정할 일이 발생한다.

스님이 옥반에 꽃을 담아 주는 꿈

스님이 옥반에 꽃을 담아 주면 어떤 기관이나 학교에서 자신을 인정해 준다.

스님에게 무엇인가 물건을 받는 꿈

스님에게 무엇인가 물건을 받는 꿈을 꾸게 되면 스님이 무엇인가 손에 쥐어주는 것을 받으면 어떤 위험한 상황에서 간신히 구사일생으로 살아남게 된다는 암시다. 특히 스님에게 불경을 받으면 장차 학문적으로 인정받거나 사회적으로 출세하게 된다.

높은 누각에서 스님이 경을 읽고 있는 꿈

높은 누각에서 스님이 경을 읽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불길한 사건, 우울한 일이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스님이 혼자서 자신의 앞을 말없이 지나가는 꿈

스님이 혼자서 자신의 앞을 말없이 지나가는 꿈을 꾸게 되면 배우자와 헤어지고 고독해질 징조다.

스님이 승무를 추는 꿈

스님이 승무를 추는 꿈을 꾸게 되면 부처님의 은덕과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모으게 된다.

큰스님을 만나는 꿈

큰스님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웃어른으로부터 뜻하지 않은 은혜를 입거나 큰 도움을 받는다. 스님을 보면 남성은 자식을 얻고 여성은 소망을 이룬다.

스님이 문 앞에서 꽹과리를 두드리는 꿈

스님이 문 앞에서 꽹과리를 두드리는 꿈을 꾸게 되면 가문의 이름을 높일 인물이 태어난다.

자신이 스님이 되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꿈

자신이 스님이 되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꿈을 꾸게 되면 집안의 우환과 식구들의 질병 등 모든 재액이 사라질 징조다.

스님이 문 앞에서 염불 하는 것을 보고 시주하러 나오는 꿈

스님이 문 앞에서 염불 하는 것을 보고 시주하러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학자나 예술가로 출세할 자식을 낳게 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