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
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

수술 꿈해몽 

수술 꿈해몽  길몽 태몽 정보 알아보기


배에 수술 자국이나 흉터가 있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대수술을 받게 된다.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어렵게 된다.

의사가 자기를 수술한 꿈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을 남에게 평가받게 된다.

얼굴이나 머리부위를 다쳐서 치료하거나 수술한 꿈

직장이나 집안 일에 변화를 겪게 되는 징조

병원에서 수술 도중에 죽은 꿈

물건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징조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한 꿈

책의 제목, 간판, 내용 등에서 글자를 바꾸어 놓는 경우가 발생한다.

머리를 수술 받은

꿈은 남에게 자신을 평가받거나, 자기 사상을 신중하게 털어놓는다.

수술 도중에 몸이 뻐근한 느낌을 받은 꿈은

상대방이 자기에게 깊은 관심을 보이고 도움을 준다.

머리를 수술받는 꿈

머리를 수술한다는 것은 자신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타인에게 내보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누군가에게 자신의 문제나 생각에 대해 의논을 하거나 비밀을 털어놓게 되거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털어놓게 되는 일이 생길 꿈이다.

얼굴 부위를 치료하거나 수술한 꿈은

자신의 주위에서 무언가 옮겨지는 일을 행하게 된다. 즉 문패를 새로 갈아 단다든지 방문을 다시 고쳐단다든지 등의 일을 하게 된다.

수술 중 통증을 느끼는 꿈

수술을 받는 중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고심하던 일을 무리 없이 해결하거나 어떤 일로 인해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게 될 암시이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어떤 물건 또는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거나 축하할 만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 중인 작품이 완성된다.

수술할 때 전혀 통증이 없는 꿈

자신의 일에 흠이 없고 완벽함을 상징한다.

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
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

코를 수술하는 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호주나 주인이 질병과 사고로 고통을 받는다. 심사 당국이 자신의 주장이나 논문을 검토하고 일부 수정을 가한다.

의사가 자신을 칼로 수술한 꿈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게 되고, 이를 비판하거나 검토하게 될 징조

많은 의사들이 모여 자신의 머리를 수술하는 꿈

많은 의사들이 모여 자신의 머리를 수술하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연구물, 논문 등을 심의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수술받는 느낌이 구체적으로 아프다든지 쑤신다든지 통증이 느껴졌다면 심사하는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아무 감각이 느껴지지 않았다면 통과는 된다 하더라도 호평을 받거나 감동을 주지는 못할 것이다.

코가 심하게 부어오르거나 수술을 하는 꿈

꿈속에서 코가 부어오르거나 수술을 하는 것은 엉뚱한 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중상모략 등의 곤란한 일에 노출되어 있음을 암시한다. 특히 몸가짐과 언행에 조심해야 하는 시기이다.

수술 도중에 몸이 뻐근한 느낌을 받은 꿈

상대방이 자기에게 깊은 관심을 보이고 도움을 준다.

의사가 칼을 들고 자신을 수술하는 꿈

자신의 작품이나 논문을 심사 당국에서 심사하고, 이를 비판하고 검토하게 된다.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은

관직에 있는 사람에 의해서 심문을 받거나 고문을 받게 된다.

신체 특정부위 수술하는 꿈

다리나 팔, 눈, 심장 등 신체 일부를 수술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능한 기억나는 대로 적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꿈속 잠재의식은 때때로 현실과 연결되어 있기도 합니다

성형 수술하는 꿈

최근 자존감이 낮아진 느낌을 받은 적 있거나 주위로부터 능력을 저평가받았다고 느끼면 꿀 수 있다고 합니다.
남에게 보이는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는 열망이 있을 경우에도 꿀 수 있는 꿈입니다.

코를 수술하거나 치료를 받는 꿈

코를 수술하거나 치료를 받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심사 당국으로부터 간섭을 받게 된다.

의사가 자신을 칼로 수술하는 꿈

의사가 자신을 칼로 수술하는 꿈은 자신의 작문, 논문을 평가받게 되고, 이를 비판하고 검토하게 된다.

병원에서 수술 도중 죽는 꿈

병원에서 수술 도중 죽는 꿈은 물건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고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된다.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은 책의 서명, 간판, 내용 등에서 글자를 바꾸어 놓는 경우가 생긴다.

얼굴을 수술하거나 치료하는 꿈

얼굴을 수술하거나 치료하는 꿈은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생기거나, 기자들에게 신상이나 사 법상의 심문을 받는다.

수술할 때 전혀 통증이 없으는 꿈

수술할 때 전혀 통증이 없으면 자신의 일이 흠이 없고 완벽함을 상징한다.

수술받을 때 뻐근한 감각을 느끼는 꿈

수술 받을 때 뻐근한 감각을 느끼는 꿈은 상대방이 자기 일에 깊이 관여하거나 상대방에게 감명을 줄 일이 발생한다.

코가 심하게 부어오르거나 수술하는 꿈

구설이나 중상모략 등 곤란에 빠지게 되는 흉몽입니다.

머리를 수술하는 꿈

자신의 작업성과나 작품에 대해 평가받는다.

의사가 수술 칼로 자신을 수술하는 꿈

의사가 수술 칼로 자신을 수술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논문이 전문기관에서 심사받는다.

수술을 받는데 통증이 없는 꿈

수술을 받는데 통증이 없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뜻한다.

수술을 받는 꿈

수술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의사에게 수술을 받으면 자신의 작업에 대해 평가를 받는다.

고무장갑을 끼고 수술하는 꿈

고무장갑을 끼고 수술하는 꿈을 꾸게되면 작업의 변화, 결혼 등으로 중대한 심리적 변화가 있을 징조다.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꿈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신체의 병적 결함으로 인해 수술을 받을 수도 있다.

대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대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을 꾸게되면 물건, 부동산 등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축하할 만한 반가운 소식을 듣는다.

수술 중 통증을 느끼는 꿈

수술중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게 되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거나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준다.

얼굴의 한 부위를 치료받거나 수술하는 꿈

얼굴의 한 부위를 치료받거나 수술하는 꿈을 꾸게되면 얼굴 전체를 수술하면 관재수가 있거나 매스컴을 타게 되며, 일부분을 수술하면 누군가의 간섭으로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거나 합법적인 고문이나 심문을 받게 된다.

양쪽 볼을 성형 수술하는 꿈

양쪽 볼을 성형수술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간다.

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
수술 꿈해몽 해석 27가지 정보

코가 매우 높게 솟아올라 드높아지든지 코를 수술하거나 코가 부어오르는 꿈

구설과 훼방, 중상모략 등 말썽에 부딪쳐 심각한 장애를 치르게 된다.

수술에 관한 꿈

소망을 실현하고 싶으면 협력자를 그저 기다리기만 해서는 안 되고 적극적으로 찾아야만 한다.

성형수술을 하는 꿈

새로운 문서가 들어오게 되며 승진하거나 자리 변동이 있다. 사업가는 일진운이 가장 길하여 가는 곳마다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얼굴을 성형 수술하는 꿈

새롭게 다시 태어나고 싶은 꿈, 경찰이나 기자에게 신상에 대해 조사를 받을 일이 생길 수 도 있음.

암에 걸려 수술하는 꿈

질병과 사고로 인해 몸져눕는다. 수술, 교통사고, 낙상, 불길, 실패 등이 있다.

내장에 병이 생겨 진단, 치료, 수술을 받는 꿈

어떤 일에 갱신하고 보완하며 당국의 심사나 수정을 의뢰할 일이 각각 발생한다.

쌍꺼풀 수술을 하는 꿈

부부 애정에 금이 가고 가정풍파로 풍비박산이 된다. 이혼, 별거, 실패 등이 있다.

의사가 수술을 하다가 중단하는 꿈

실제로 오래도록 가지고 있던 지병으로 앓게 된다. 중단, 고생, 실패 등이 있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은 꿈

어떤 물건,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고 축하할 만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

의사가 얼굴 부위를 수술하는 꿈

신문기자나 수사관에 의해서 신상 문제나 사업상의 심문을 받게 된다.

의사가 자기를 수술한 꿈은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을 남에게 평가받게 된다.

의사가 수술칼을 보여주는 꿈

실제로 지병과 사고로 인하여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 수술, 사고, 우환 등이 발생한다.

꿈에 수술받으면서 뻐근한 감각을 느낀 꿈

상대방이 자기 일에 깊이 관여하거나 상대방에게 감명을 줄 일이 있을 징조

얼굴 부위를 치료하거나 수술한 꿈

자신의 주위에서 무언가 옮겨지는 일을 행하게 된다. 즉 문패를 새로 갈아 단다든지 방문을 다시 고쳐단다든지 등의 일을 하게 된다

머리를 수술받은 꿈

남에게 자신을 평가받거나, 자기 사상을 신중하게 털어놓는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

얼굴을 수술하는 꿈은 어떤 조사나 신원 조사 등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특히 코를 수술하는 것은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자신의 얼굴에 수술을 받는 꿈은 새로운 일, 재생 등을 암시하는 꿈이다.

전문인에게 수술을 받는 꿈

의사로부터 수술을 받는 꿈은 실제로 신체의 병적 결함으로 인해 수술을 받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평소에 자신의 몸 관리를 철저히 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던 병도 세심히 살펴 빨리 치료해야 하며 이번 기회에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암수술을 하는 꿈

질병이나 사고가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