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사람 꿈해몽 187가지 총정리

사람 꿈해몽

사람 꿈해몽 정보 알아보기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을 꾸게 되면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세우게 된다.

여러 사람이 의자에 다정히 앉아 있는 꿈

여러 사람이 의자에 다정히 앉아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여러 사람들과 뜻을 모아 어떤 일을 함께 추진하게 된다.

잘린 손을 줍거나 다른 사람의 손을 잘라 가지는 꿈

잘린 손을 줍거나 다른 사람의 손을 잘라 가지는 꿈을 꾸게 되면 자기의 작품 또는 다른 사람의 작품을 얻게 된다.

아는 사람이 죽었다고 몹시 슬퍼하는 꿈

아는 사람이 죽었다고 몹시 슬퍼하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불편한 관계인 그 사람이 없어졌으면 하는 소망이 표출된 것이다.

나라에서 지위가 높은 사람의 장례를 지내는 것을 보는 꿈

나라에서 지위가 높은 사람의 장례를 지내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최고의 명예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죽은 사람의 유서나 영정을 받는 꿈

죽은 사람의 유서나 영정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작가의 작품이나 이력사항 등을 전달받는다.

관을 운반할 사람과 상여나 영구차가 대기하고 있는 꿈

관을 운반할 사람과 상여나 영구차가 대기하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부모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징조다. 특히 환자라면 죽음을 예시하는 꿈이다.

날아다니며 지상의 사람들을 굽어보는 꿈

날아다니며 지상의 사람들을 굽어보는 꿈을 꾸게되면 지배하고 싶다는 야망과 자신이 뛰어나다는 자아도취에 빠져 있으며, 무의식적인 열등감이 숨겨져 있다.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서 누런 봉투를 받는 꿈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서 누런 봉투를 받는 꿈을 꾸게 되면 갑작스러운 부고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장롱이나 금고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거나 도둑맞는 꿈

장롱이나 금고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거나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이나 친구와 갈등이 생겨 멀어지거나 가정형편이 어려워질 암시다.

낯선 사람이 공연히 시비를 걸어와 싸우는 꿈

낯선 사람이 공연히 시비를 걸어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낯선 사람과 싸우는 경우 멀지 않은 장래에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다는 암시다.

많은 사람이 관람하는 가운데 원숭이가 재주 부리는 꿈

많은 사람이 관람하는 가운데 원숭이가 재주 부리는 꿈을 꾸게 되면 유원지나 공원같이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생활소품 전시회를 하거나 여러 사람들에게 추억거리를 만들어준다.

사람 꿈해몽 187가지 총정리

야외 녹화에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는 꿈

야외 녹화에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사업을 일부 수정, 보완하거나 그 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본다.

변비로 화장실에 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꿈

변비로 화장실에 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돈을 쓰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꿈으로 나타난 경우다.

계산서에 여러 사람의 도장을 찍는 꿈

계산서에 여러 사람의 도장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일을 추진하는 동안에 여러 살마의 도움과 자문을 받게 된다.

상여 옆에 사람이 없는 꿈

상여 옆에 사람이 없는 꿈을 꾸게되면 그 집에 초상 치를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흉몽이다.

낯선 사람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꿈

낯선 사람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참모습을 감추고 짐짓 그런 척 가장하는 기만과 속임수에 대한 경고의 의미다.

여행을 떠났거나 먼 곳에 있는 사람을 부어에서 만나는 꿈

여행을 떠났거나 먼 곳에 있는 사람을 부어에서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떠나 있던 사람이 실제로 돌아오거나 소식이 있을 징조다.

사람을 친 차에 자신이 타고 있는 꿈

사람을 친 차에 자신이 타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되거나 직장에서 주도적으로 일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팔이 굽은 사람을 본 꿈

팔이 굽은 사람을 본 꿈을 꾸게되면 경쟁관계에 있는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함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수영복을 입고 있는 꿈

많은 사람들이 수영복을 입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율동 또는 출판물을 보거나, 당선 및 당첨 등에 관계된 일이 생긴다.

밝고 활기찬 얼굴로 여러 사람 앞에 서 있는 꿈

밝고 활기찬 얼굴로 여러 사람 앞에 서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정신적, 육체적 상태가 모두 양호하다는 신호다. 운세가 상승세로 매우 의욕이 넘치는 길몽이다.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을 훔쳐보는 꿈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을 훔쳐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 의해 몰래카메라에 찍히거나 간섭을 받게 된다.

낯선 사람이 자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꿈

낯선 사람이 자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뜻이 받아들여지거나 일자리를 얻는다.

다른 사람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꿈

다른 사람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꿈을 꾸게되면 권위적이지만 가족들을 사랑하고 자녀 양육을 책임지는 아버지의 상징적 개념에서 그 사람은 아버지처럼 의지하거나 따르는 인물을 상징한다.

지붕 위에 많은 사람들이 서 있는 것을 보는 꿈

지붕 위에 많은 사람들이 서 있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가정이나 회사의 어려운 일을 해결하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게 된다.

여러 사람이 소를 타고 가는 꿈

여러 사람이 소를 타고 가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

다른 사람이 자기집으로 돼지를 데려오는 꿈

다른 사람이 자기집으로 돼지를 데려오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이 번창하고 주위 사람이 부러워할 일들이 생기며 결혼이 성사되거나 복권 등에 좋은 소식이 있을 길몽이다.

윗사람이나 상사, 힘있는 책임자가 절을 올리며 자신을 받는 꿈

윗사람이나 상사, 힘있는 책임자가 절을 올리며 자신을 받는 꿈을 꾸게 되면 웃어른으로부터 인정과 협조를 얻게 된다. 장애와 어려움이 해소되어 점차 회복의 기미를 보인다.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수단이 뛰어난 사람이지만 그와 일하면 실패와 결별로 끝난다.

사나운 돼지가 갑자기 방 안에서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

사나운 돼지가 갑자기 방 안에서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을 꾸게 되면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만나게 되므로 주의한다.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이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얼굴에 가면을 쓴 사람을 만나는 꿈

얼굴에 가면을 쓴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생면부지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 손해나 폭행을 당한다.

다른 사람이 준 돈이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꿈

다른 사람이 준 돈이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꿈을 꾸게 되면 강압적인 요구나 명령을 통해 상대방을 제압하려는 심리로 해석된다.

많은 사람들과 같이 있는 꿈

많은 사람들과 같이 있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로 대중의 관심거리가 되거나 알력, 시빗거리 등으로 여러 사람의 이목을 끌게 된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두 사람이 들것을 마주 잡고 가는 꿈

두 사람이 들것을 마주 잡고 가는 꿈을 꾸게 되면 누군가와 하찮은 일이 발단이 되어 다툰다.

낯선 사람들 앞에서 얼굴이 붉어져 당황하는 꿈

낯선 사람들 앞에서 얼굴이 붉어져 당황하는 꿈을 꾸게 되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고 싶다는 암시다.

강을 건너지 못하고 있을 때 사람들이 부교를 놓아주는 꿈

강을 건너지 못하고 있을 때 사람들이 부교를 놓아주는 꿈을 꾸게 되면 민주정치, 군사작전, 사업체 등이 난관에 처해 있을 때 다른 집단, 단체, 큰 기관에서 도와준다.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 되면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너거나 문을 나서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죽음이 아니더라도 중병이나 불운을 예고한다.

자기 옷도 아닌데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꿈

자기 옷도 아닌데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겨 고민하게 된다.

우물 속에서 신령, 선녀, 사람 등이 나타나는 꿈

우물 속에서 신령, 선녀, 사람 등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 학원, 교회 등에서 훌륭한 인물이 나타나거나 철학, 진리를 다룬 책들이 출판된다.

다른 사람의 책이나 귀중한 문서자료를 훔치는 꿈

다른 사람의 책이나 귀중한 문서자료를 훔치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목적이나 소망이 달성되고 그 결과 명예와 재물이 따른다.

여자 친구와 다른 여러 사람들과 같이 수영하는 꿈

여자 친구와 다른 여러 사람들과 같이 수영하는 꿈을 꾸게 되면 동거생활을 하거나 또는 동업을 하는 등 많은 경쟁자들과 좋은 성과를 거두는 일과 관련된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귀신이 되어 나타나는 꿈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귀신이 되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병에 걸려 고통을 받거나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긴다.

죽은 사람과 같이 식사하고 있는 꿈

죽은 사람과 같이 식사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은 사람이 음식을 제공하였다면 큰 흉몽이다. 죽음을 예시하며 질환, 액운이 닥칠 운세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러 사람이 곡소리에 맞춰서 같이 우는 꿈

여러 사람이 곡소리에 맞춰서 같이 우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마다 순조롭고 횡재수가 있어 희희낙락할 길몽이다.

자신이 미용사인 양 다른 사람의 머리를 만지는 꿈

자신이 미용사인 양 다른 사람의 머리를 만지는 꿈을 꾸게 되면 여러 사람들에게 상담을 해주거나 그들의 고충을 해결해준다.

길에서 한 번 마주쳤던 사람이 나타나는 꿈

길에서 한 번 마주쳤던 사람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비슷한 사람을 만나거나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된다.

사람이나 동물 등의 생명체가 죽은 꿈

사람이나 동물 등의 생명체가 죽은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내키지 않는 일이나 불편한 일들이 잘 해결된다.

어떤 사람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목격하는 꿈

어떤 사람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목격하는 꿈을 꾸게 되면 다른 사람과 관계되는 일을 하거나 자기 일을 무사히 성취하게 됨을 암시한다.

칼로 사람을 베는 꿈

칼로 사람을 베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대등한 능력과 인품을 가진 사람과 경쟁하게 된다.

기다리던 사람이 저 건너편에서 걸어오는 꿈

기다리던 사람이 저 건너편에서 걸어오는 꿈을 꾸게 되면 존경하는 스승이나 선배를 귀감으로 삼아 일을 성실하게 한다.

눈이 유난히 초롱초롱하고 반짝이는 사람을 만나는 꿈

눈이 유난히 초롱초롱하고 반짝이는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일에 중대한 판단을 내려야 하는 시점에서 옳은 판단으로 이득을 얻는다. 사업에서 성공을 의미한다.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우는 꿈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우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문제 또는 사업성과를 놓고 갑론을박 시끄러운 논쟁을 하게 된다.

호랑이가 사람이나 짐승을 잡아먹는 꿈

호랑이가 사람이나 짐승을 잡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경쟁자와의 오랜 싸움 끝에 마침내 승리한다.

여러 사람이 긴 식탁에 마주 앉아 음식을 먹는 꿈

여러 사람이 긴 식탁에 마주 앉아 음식을 먹는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조직적으로 일을 처리하여 무난히 마치게 된다.

하얀 눈사람 같은 얼굴로 보이는 꿈

하얀 눈사람 같은 얼굴로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충격적인 사태나 죽음을 예지 하는 꿈이다. 흰색 얼굴은 현세가 아닌 저승세계의 사람을 암시한다.

색동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색동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유망한 직업을 갖게 되거나 인기를 끌 작품을 처음 ㅂ라표하게 된다.

닭이 사람의 시신을 쪼아 먹는 꿈

닭이 사람의 시신을 쪼아 먹는 꿈을 꾸게되면 갑자기 놀랄 일이 벌어지거나 부부간, 가족 간에 이별하게 된다. 특히 노인은 생일, 환갑잔치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색안경을 쓴 사람ㅇ르 보는 꿈

색안경을 쓴 사람ㅇ르 보는 꿈을 꾸게 되면 본심을 좀처럼 노출시키지 않는 사람과 접촉하게 된다.

황금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 웃는 꿈

황금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 웃는 꿈을 꾸게 되면 장성하여 큰 인물이 될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

집 앞에 쌓인 눈을 옆집 사람이 자기 집 안으로 쓸어넣는 꿈

집 앞에 쌓인 눈을 옆집 사람이 자기 집 안으로 쓸어넣는 꿈을 꾸게 되면 옆집 사람이 자신에게 여러 가지로 손해를 입힐 징조다.

산골의 계단식 논두렁을 여러 사람이 따로따로 떨어져서 걸어가는 꿈

산골의 계단식 논두렁을 여러 사람이 따로따로 떨어져서 걸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전공이나 일하는 분야가 각기 다른 친구들을 사귀게 된다.

죽은 사람이 통곡하며 우는 꿈

죽은 사람이 통곡하며 우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품 안에서 울면 앞으로 운세가 밝아질 길몽이다.

가난하고 불우한 사람을 도와주는 꿈

가난하고 불우한 사람을 도와주는 꿈을 꾸게되면 언젠가는 선행을 베풀 기회가 생기게 된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시험 도중 옆 사람의 답안지를 커닝하는 꿈

시험 도중 옆 사람의 답안지를 커닝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커닝을 하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진다.

여러 사람들에게 집단폭행을 당하는 꿈

여러 사람들에게 집단폭행을 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일의 결과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는다.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오는 꿈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벅차다. 사람들이 다른 곳으로 몰려가면 분주하던 일이 사라지고 여러 사람이 자기 지시대로 따른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 집으로 우르르 몰려오는 꿈

많은 사람들이 자기 집으로 우르르 몰려오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일에 대해 남들이 콩이다 팥이다 말들이 많다. 또한 자기 집 근처에서 사람들이 북적대면 상을 당하거나 빚쟁이들에게 쫓기게 되는 등 불길한 징조다.

사람이 죽어서 대성통곡하는 꿈

사람이 죽어서 대성통곡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에서 만족할 만한 좋은 일이 생긴다.

돼지가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

돼지가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회사나 공공기관에 연루되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많은 손해를 입게 된다.

사람을 죽여 자기 옷에 피가 묻는 꿈

사람을 죽여 자기 옷에 피가 묻는 꿈을 꾸게 되면 부귀를 누리게 될 대단히 좋은 길몽이다.

험상궂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

험상궂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는 등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된다. 누군가에게 쫓기면서 불안해하면 하는 일마다 실패하고 좌절해 실의의 나날을 보낸다.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그 사람에게 정신적으로 억압받고 자존심을 상하게 된다.

도마뱀이 사람만큼 큰 것을 본 꿈

도마뱀이 사람만큼 큰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지며, 크게 출세하는 등 큰 인물과도 연관된다.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을 꾸게 되면 일이나 사업체의 이름, 간판, 성격 등이 바뀐다.

흰머리를 한 사람들이 모여 앉아 음식을 먹는 꿈

흰머리를 한 사람들이 모여 앉아 음식을 먹는 꿈을 꾸게 되면 풀기 어려운 문제로 괴로워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약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된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보는 꿈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남에게 사기를 당할 불길한 징조다.

자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을 만나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를 만난다. 이와 반대로 자신에게 손해를 끼쳤던 사람을 만나면 자신에게 비협조적이거나 방해가 되는 사람을 만난다.

죽은 사람을 꼭 껴안는 꿈

죽은 사람을 꼭 껴안는 꿈을 꾸게되면 대단히 좋은 길몽으로 특히 죽은 사람이 흉한 모습일수록 자신에게 큰 행운이 온다고 본다.

다른 사람의 신을 신는 꿈

다른 사람의 신을 신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 또는 직업을 바꾸게 되거나 이사할 징조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잘 아는 사람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

잘 아는 사람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을 꾸게되면 잘 아는 사람이 누군가와 동거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

밤에 우산 쓰고 걸어가는 사람을 보는 꿈

밤에 우산 쓰고 걸어가는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꿈에 본 사람이나 가까운 친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어떤 사람과 같이 슬퍼하며 우는 꿈

어떤 사람과 같이 슬퍼하며 우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나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기거나 소망이 이루어진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을 꾸게 되면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선남선녀는 곧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게 됨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몰려와 곡을 하는 꿈

사람들이 몰려와 곡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들의 시비에 휘말려 일처리를 불쾌하게 맺는다.

선물 안에 크고 예쁘게 생긴 사람의 귀가 들어 있는 꿈

선물 안에 크고 예쁘게 생긴 사람의 귀가 들어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추진하던 일들이 계획대로 잘 성사되어 큰 부를 얻게 되는 길몽이다. 자신의 귀가 크고 잘생긴 꿈도 마찬가지다.

사람을 우물 안에 묻어버리는 꿈

사람을 우물 안에 묻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장기적인 계획으로 저축을 하거나 사생활을 보호받는다.

원숭이 시체를 여러 사람들이 구경하는 꿈

원숭이 시체를 여러 사람들이 구경하는 꿈을 꾸게 되면 관직에서 퇴직하거나 명예에 손상을 입는다. 친분이 두터운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다.

돼지가 사람의 얼굴을 할퀴는 꿈

돼지가 사람의 얼굴을 할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게 되므로 매우 조심해야 한다. 특히 계약, 광고, 사채 등으로 인한 손실이 예상된다.

결혼식장에서 상복 입은 사람과 결혼사진을 찍는 꿈

결혼식장에서 상복 입은 사람과 결혼사진을 찍는 꿈을 꾸게 되면 공공사업과 관련된 일을 하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질 징조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다른 사람이 노래 부르는 것을 듣는 꿈

다른 사람이 노래 부르는 것을 듣는 꿈을 꾸게되면 음정을 맞추면 누군가 자신의 주장을 선의로 받아들이거나 대변인 역할까지 해준다.

하늘에서 사람들의 음성이 들리는 꿈

하늘에서 사람들의 음성이 들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관련된 일들이 여기저기서 우후죽순처럼 생긴다.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상 거래가 성사될 암시다. 낯선 사람이 지위가 높은 사람이라면 직위나 명예가 올라가고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

칼로 사람이나 짐승을 죽이는 꿈

칼로 사람이나 짐승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일정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상대가 죽지 않거나 다시 살아나면 일이 실패할 가능성이 많다.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주의나 경고를 하는 꿈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주의나 경고를 하는 꿈을 꾸게 되면 주의받거나 경고받은 사항에 대해 조심하라는 예지몽이다.

앞사람의 뒤를 따라가는 꿈

앞사람의 뒤를 따라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앞사람의 의견에 동의하고 협조를 잘해줄 것이다.

산 사람이 관 속에 들어가는 꿈

산 사람이 관 속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꼬임이나 사기에 넘어가 망신당하게 된다.

상제가 여러 사람인 꿈

상제가 여러 사람인 꿈을 꾸게되면 권리나 유산을 분배해야 할 일이 생긴다.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대로 마쳤다고 생각한 일들이 도로 수포로 돌아가게 된다.

전쟁 또는 불이 나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

전쟁 또는 불이 나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과 관련된 일이 잘 성사되어 다른 사람들이 감명, 감동을 받게 된다.

목사의 설교에 많은 사람이 죽거나 잠드는 꿈

목사의 설교에 많은 사람이 죽거나 잠드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긴다.

자신이 백발이 되어 여러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는 꿈

자신이 백발이 되어 여러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는 꿈을 꾸게 되면 장수와 건강을 의미한다. 훌륭한 인품을 갖추게 된다는 길몽이다.

낯선 사람에게 쫓겨 다니며 힘들어하는 꿈

낯선 사람에게 쫓겨 다니며 힘들어하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자신감이 없거나 소극적인 경우, 자신의 현 상황에 불안해하고 곤혹스러워하는 경우에 나타난다.

논밭에 사람들이 모여 일하는 꿈

논밭에 사람들이 모여 일하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을 고용해 사업을 하거나 어느 기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킨다.

차를 탄 사람의 등을 보는 꿈

차를 탄 사람의 등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헌신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라주는 사람을 만난다.

환자복을 입은 사람이 우산을 펴 들고 있는 꿈

환자복을 입은 사람이 우산을 펴 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며 특히 검은색 우산인 경우는 더욱 불길하다.

산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산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의 협조자를 나타내는 길몽이다. 산에서 만난 사람에게 무언가 받았다면 더욱 좋은 의미이며 성공을 예시하는 꿈이다.

안면이 있는 사람이 기자나 언론인으로 나타나는 꿈

안면이 있는 사람이 기자나 언론인으로 나타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꿈속에서 본 그 사람과 심리적으로 순탄하지 않은 관계임을 의미한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심리적인 갈등이나 불안감 없이 일의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고향을 떠난 사람이 귀향하여 문을 열고 들여다보는 꿈

고향을 떠난 사람이 귀향하여 문을 열고 들여다보는 꿈을 꾸게 되면 꿈속에 나타난 그 사람이 실제로 고향으로 다시 돌아오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는 예지몽이다.

귀가 갈라져 흉해 보이거나 못생긴 귀를 가진 사람을 보는 꿈

귀가 갈라져 흉해 보이거나 못생긴 귀를 가진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정신적, 물리적 손해를 보게 되고 가정에도 불화가 끊이지 않는다

화롯가에 사람들이 모여 있는 꿈

화롯가에 사람들이 모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심하게 다투게 될 징조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술을 대접하는 꿈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술을 대접하는 꿈을 꾸게 되면 공공기관의 장이나 대기업 임원들에게 술을 대접하면 인사 청탁 또는 취직자리를 부탁한다는 암시다.

어떤 사람이 우마차에 과일을 가득 실은 꿈

어떤 사람이 우마차에 과일을 가득 실은 꿈을 꾸게되면 어느 회사를 통해 사업성과를 얻거나 실제로 누군가 그릇에 과일을 담아 온다.

많은 사람들이 행진하는 군악대를 지켜보는 꿈

많은 사람들이 행진하는 군악대를 지켜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업체의 물품 선전, 광고를 보거나 자기 하고 싶은 일을 장애 없이 하게 된다.

사람을 죽인 후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사람을 죽인 후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추진하는 일을 초과 달성하거나 그 성과에 대해 인정받지 못한다.

지팡이로 사람을 때리는 꿈

지팡이로 사람을 때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 때문에 지나친 간섭과 규제를 받아 반항한다.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을 보는 꿈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은 자기 업적을 과장하는 허풍쟁이다. 가슴에 털이 난 사람은 진심을 속이는 사람이다.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꿈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꿈을 꾸게되면 신분이 말소되거나 외로운 사람을 만난다.

장례식에서 굴건을 쓴 사람을 보는 꿈

장례식에서 굴건을 쓴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유산을 상속하는 일로 많은 분쟁이 생긴다.

자신과 관계없는 사람의 부음을 듣고 슬퍼하는 꿈

자신과 관계없는 사람의 부음을 듣고 슬퍼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장차 행운과 기쁨이 찾아올 징조다.

유명인사로부터 초대장 또는 명함을 받거나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는 꿈

유명인사로부터 초대장 또는 명함을 받거나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는 꿈을 꾸게 되면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능력을 인정 바당 중요한 책임과 임무를 부여받게 될 징조다.

사람 꿈해몽 187가지 총정리

사랑하는 사람과 만족스럽게 입맞춤하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만족스럽게 입맞춤하는 꿈을 꾸게되면 기쁜 소식을 듣거나 결혼 허락을 받게 된다.

불량배들이 큰길로 질주하고 그 모습을 본 사람들이 겁에 질리는 것을 보는 꿈

불량배들이 큰길로 질주하고 그 모습을 본 사람들이 겁에 질리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소극적이고 약한 모습에 대한 반발심이 반영된 것이다. 타인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부각되고 싶다는 심리가 드러난 꿈이다.

산이 동물이나 사람으로 바뀌는 꿈

산이 동물이나 사람으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영향력이 확대된다. 사업가는 크게 성공, 발전한다.

같이 있던 사람이 화를 내거나 자신이 화를 내는 꿈

같이 있던 사람이 화를 내거나 자신이 화를 내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제멋대로 하거나 경거망동한 행동을 하고 있음을 뜻한다. 이로 인해 예기치 않은 손해를 보게 된다.

자신에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꿈

자신에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추진 중인 일이 감당하기 어렵고 벅차다는 암시다. 그러나 사람들이 자신의 곁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면 주위 사람들의 협조로 일을 처리하게 된다.

여러 사람이 떼를 져서 우는 꿈

여러 사람이 떼를 져서 우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분배나 상속으로 한동안 시비와 분쟁이 있어 고통을 겪게 된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기집에서 목욕하는 꿈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기집에서 목욕하는 꿈을 꾸게 되면 앓고 있던 병이 낫거나 생활이 좋아지는 등 운세가 점점 풀리게 된다.

용이 사람을 죽인는 꿈

용이 사람을 죽인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누군가를 해치거나 남에게 못된 일을 저지른다. 용이 사람을 물어 죽이면 누군가 후원해주고 있는 일이 성사되거나 반대로 어떤 파멸을 지켜보게 된다.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 친구인 꿈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을 꾸게 되면 남자 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대하여 심한 거부감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혀가 두 개인 사람을 본 꿈

혀가 두 개인 사람을 본 꿈을 꾸게되면 거짓말을 잘하는 사람과 만나게 된다. 신상에 주의를 요한다.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는 꿈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면 큰 이득이나 횡재수가 있다.

부처님이 어떤 사람과 함께 대화하는 것을 본 꿈

부처님이 어떤 사람과 함께 대화하는 것을 본 꿈을 꾸게 되면 대길할 운세와 복록을 누릴 길몽이다.

죽은 사람의 유품이나 물건이 자신에게 배달되는 꿈

죽은 사람의 유품이나 물건이 자신에게 배달되는 꿈을 꾸게되면 대중매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임종 전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서 살려내는 꿈

임종 전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서 살려내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거나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된다.

낯선 사람이 나타나거나 그와 상거래를 하는 꿈

낯선 사람이 나타나거나 그와 상거래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그와 비슷한 사람을 실제로 만나거나 새로 취업하게 된다.

장님이었던 사람이 눈뜨는 것을 보는 꿈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의 계획과 어근나 심한 어려움을 겪는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신이 애꾸가 되거나 애꾸눈인 사람을 보는 꿈

소견이 좁은 사람을 만나거나 편견에 빠진다.

입이 갑자기 커진 사람의 꿈

입은 회사, 기관을 상징한다. 입이 커지는 것은 회사의 규모가 확장될 징조다.

입이 큰 사람을 보는 꿈

의욕이 강한 사람, 권력자나 부자, 유명인사 등을 만나게 된다.

눈이 유난히 초롱초롱하고 반찍이는 사람을 만나는 꿈

어떤 일에 중대한 판단을 내려야 하는 시점에서 옳은 판단으로 이득을 얻는다. 사업에서 성공을 의미한다.

한쪽 눈만 있는 사람을 보는 꿈

일이 진척을 보이지 않고 편파적인 사람과 자주 만나게 된다.

내키지 않거나 못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

내키지 않거나 못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나빠지거나 생활형편이 매우 어려워진다.

코가 점점 늘어나 사람의 키보다 길어져 흉하게 보이는 꿈

코가 보기 흉하게 커지는 경우, 자신감이 지나쳐 문제를 일으키니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또한 타인으로부터 소외당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목을 매어 자살하거나 그렇게 죽은 사람을 본 꿈

목을 매 자살하면 처한 상황에 관계없이 매우 재수 좋은 꿈이다. 운세가 점차 호전되어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사람이나 동물의 목이 잘린 곳에서 피가 분수처럼 솟아나는 꿈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어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길몽입니다.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당한다.

술에 만취되어 쓰러진 사람을 보는 꿈

술에 만취되어 쓰러진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벅차다는 암시다. 또는 정신적으로 크게 감회받을 일이 생긴다.

불길 속에서 사람을 구해주는 꿈

불길 속에서 사람을 구해주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가 높아지고 유명인사가 될 길몽이다.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당한다.

낯선 사람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낯선 사람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누군가 낯선 사람이 찾아오거나 숨겨진 비밀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한다.

흙으로 사람이나 동물, 어떤 형상을 빚는 꿈

흙으로 사람이나 동물, 어떤 형상을 빚는 꿈을 꾸게되면 창작활동을 하거나 사업을 꾸려나가게 되며, 여러 차례 어려움을 극복하고 노력한 대가를 거두게 된다.

여러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

여러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을 꾸게되면 무언가를 서로 나누는 과정에서 시비가 생기게 된다.

동행했던 한 사람이 사라지는 꿈

동행했던 한 사람이 사라지는 꿈을 꾸게되면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이나 고립감 또는 외로움을 나타낸다.

다른 사람이 운동경기에서 1등을 하는 꿈

다른 사람이 운동경기에서 1등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업을 만족스럽게 성취해 자랑과 자부심을 갖는다.

하얀색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하얀색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개성이 강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 누군가가 하얀 상복을 입고 있으면 유산을 상속받는다.

다른 사람에게 책의 문구를 읽게 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책의 문구를 읽게 하는 꿈은 자신의 의견과 상대방의 의견이 일치하여 일을 진행시키게 된다.

다른 사람이 읽는 책을 함께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읽는 책을 함께 보면 상대방의 마음을 살피거나 그 사람의 비밀을 알고자 하는 마음의 표시이다.

전신주에 과일이 달려 있는데 그 과일을 다른 사람이 따서 버리는 꿈

전신주에 과일이 달려 있는데 그 과일을 다른 사람이 따서 버리면 맺었던 계약이 해약되거나 사람이 행방불명이 된다.

다른 사람을 활로 쏘는 꿈

다른 사람을 활로 쏘는 꿈은 자신이 먼 길을 가게 될 일이 생긴다.

자기가 칠판에 그림을 그려놓고 사람들에게 그리라고 하는 꿈

자기가 칠판에 그림을 그려놓고 사람들에게 그리라고 하는 꿈은 부하 직원들에게 어떤 일을 따로따로 분담시키게 된다.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공격으로 인해 몹시 두려움을 느끼는 꿈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공격으로 인해 몹시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자신이 잘못한 일도 아닌데 누명을 써 몰매를 맞게 되거나 여러 사람들로부터 공박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긴다.

짐승이나 사람의 모습으로 변한 용이 도전을 하는 꿈

짐승이나 사람의 모습으로 변한 용이 도전을 하면 사업을 하는데 어려운 고비를 여러 번 넘긴 다음에 일이 성취된다.

쌀을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씩 나누어 주는 꿈

쌀을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씩 나누어 주면 불안했던 마음이 안정된다.

많은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

많은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은 어떤 물건을 가지고 서로 나누어 가지려다 시비가 생긴다.

논밭에서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것을 보는 꿈

논밭에서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것을 보면 여러 사람을 고용하여 사업을 하거나, 어느 기관의 도움을 얻어 일이 성취된다.

자신은 구령을 외치고 사람들이 여기에 맞춰 체조를 하는 꿈

자신은 구령을 외치고 사람들이 여기에 맞춰 체조를 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협조를 얻어 자신의 지도력을 발휘하게 된다.

우승을 하여 많은 사람 앞에서 상을 받으는 꿈

우승을 하여 많은 사람 앞에서 상을 받으면 장래가 밝고 사회적으로는 명성이 있는 회사에 취직 또는 전근을 하게 된다.

뒤쫓아오던 호랑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뒤쫓아오던 호랑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떨어지고 누군가로 인해 망신을 당하게 된다.

자기가 가장 싫어한 느 사람 또는 권위적인 사장이 아버지로 보이는 꿈

자기가 가장 싫어한느 사람 또는 권위적인 사장이 아버지로 보이는 꿈을 꾸게 되면 평소 아버지에 대한 불만이나 자기가 싫어하는 권위적인 사장에 대한 반발심을 보여 준다.

많은 문중 사람들이 모여 시제를 올리는 꿈

많은 문중사람들이 모여 시제를 올리는 꿈을 꾸게 되면 높은 기관에 단체로 건의나 요구 등 협조를 요청할 일이 생긴다.

다른 사람은 앉았는데 자신은 서 있는 꿈

다른 사람은 앉았는데 자신은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에게 어떤 일의 우선권이나 혜택이 주어진다.

마주 앉은 사람이 불쑥 일어나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

마주앉은 사람이 불쑥 일어나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 되면 조만간 그의 뜻에 따라주게 된다. 그가 나가버리면 그와의 약속은 무위로 돌아간다.

삼각관계에 놓이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

삼각관계에 놓이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한 대로 일을 시작하지만 마음의 부담을 많이 느끼게 된다.

저편 멀리서 기다리던 사람이 오는 꿈

저편 멀리서 기다리던 사람이 오는 꿈을 꾸게되면 먼데는 무슨 일을 할 때 시간이 오래 걸림을 의미한다. 한참 시간이 경과한 후에야 어떤 일을 하게 된다는 뜻이다.

말을 타고 행차하는데 사람들이 엎드려 우러러보는 꿈

말을 타고 행차하는데 사람들이 엎드려 우러러보는 꿈을 꾸게되면 강한 권력을 가지고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를 좌지우지해 나간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