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부부꿈 꿈해몽 37가지 정리 보기

부부 꿈 꿈해몽

부부 꿈 꿈해몽 해석 정보 알아보기 


부부싸움을 서로 욕을 하며 심하게 다투는 꿈

배우자에게 질병이 생기나, 부부 금실은 좋아질 징조.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밖에 패물을 나누어 갖는 꿈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이 있거나 집안의 우환이나 뜻하지 않던 문제로 잠시 별거하게 될 징조.

고양이가 부부의 방에 들어가거나 또는 침대 위에 올라가는 꿈

부부간에 말 못 할 비밀이 있음을 나타낸다.

부부가 싸움하는 꿈

실제로 현실과 같이 부부가 사소한 일 끝에 말다툼을 하고 칼로 물을 벤다.

부부가 서로 맞절하는 꿈

장차 이혼할 징조라 보겠다. 나이 많은 부부 사이라면 상부 상처할 우려도 보이다.

부부 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꿈속에서 부부가 함께 나가거나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 상호 협력하라는 경고로 풀이된다.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감돌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부부꿈 꿈해몽 37가지 정리 보기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간에 싸우는 꿈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된다.

부부, 연인이 같이 외출하며 즐거워하는 꿈

안 좋은 꿈이네요…. 주의하세요……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심적인 부담과 유혹 및 주위 상황의 불안정에 의한 갈등과 충동으로 방황 내지 손실을 겪게 된다.

부부나 애인의 사진을 찢는 꿈

두터운 사랑과 애정에 금이 가고 결별을 하게 된다.

부부가 잉꼬를 보면서 먹이를 주는 꿈

시간이 흐를수록 행복해지면서 사랑으로 서로를 보살피고 부귀 장수한다. 직장인은 오래 쌓은 음덕이 천우신조로 복을 받으니 횡재수가 있고 문서에 이익이 따른다.

부부 중에서 한 사람이 한 쌍의 원앙새를 보게 되는 꿈

헤어진 부부가 다시 만나게 되거나, 자식이 결혼을 하게 되는 경우 혼사는 대길하여 행복하게 됨을 예견한다.

부부가 함께 잠자리에 누워 있는 것을 보는 꿈

집안이 단란, 화목해지며 가족, 친지와 협력해서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즐거움이 생기게 된다.

부부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외출하는 꿈

부모님을 찾아뵙거나 관혼상제로 친인척 집을 방문하게 된다.

부부가 같이 앉아 있는 꿈

부부가 같이 앉아 있는 꿈을 꾸게 되면 매사가 원만하게 진행되며 가정이 화목하고 단란하다.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시는 꿈을 꾸게 되면 부부의 이별을 예고하는 흉몽이다. 꿈속에서 서로 사랑을 나누면 재회할 인연이 있다.

부부가 서로 맞절하는 것은

장차 이혼할 징조라 보겠다. 나이 많은 부부 사이라면 상부 상처할 우려도 보이다.

부부가 함께 이부자리에 누워있는 꿈

부부가 함께 이부자리에 누워있는 꿈은 집안의 앞날이 내내 밝을 것을 상징하는 길몽이다. 집안이 평안하고 가족 간에 화합하게 되며 모든 하는 일이 잘 되어 재물이 늘고 즐거움이 가득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노인 부부가 결혼식을 올리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혹, 질병과 우환으로 사망하게 된다.

부부가 동침하는 것은

아내와 남편이 함께 자는 꿈은 가정에 트러블이 일어날 전조이다.

 

관련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대통령 부부에 관한 꿈

실제의 대통령과 그 부인, 아버지와 어머니, 정부의 장, 차관, 사장과 부사장, 교장과 교감 등의 동일시이다.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가정이 편안해진다. 그러나 서로 헐뜯으며 싸우면 부부의 건강이 나빠진다.

부부가 서로 화풀이하는 꿈

부부가 서로 화풀이하는 꿈을 꾸게 되면 다른 사람이 한 일에 대해서 신뢰감은 없지만 결과에는 만족하게 된다.

부부끼리 냉전을 벌이는 꿈

부부끼리 냉전을 벌이는 꿈을 꾸게 되면 배우자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적신호다.

부부가 잔칫집에 함께 있는 꿈

부부가 잔칫집에 함께 있는 꿈을 꾸게 되면 부부간에 불화가 이어지고 이내 이별하는 사태까지 이른다.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게 되면 가업이 점차 번성하고 가족 간에 화합하여 재물이 늘고 즐거움이 가득할 길몽이다.

부부가 함께 사우나나 해수욕장에 들어가는 꿈

부부가 함께 사우나나 해수욕장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 되면 가업이 융성하고 재물이 늘며 편안한 가정에 기쁨과 안정이 따를 징조다.

부부가 사별 한느 꿈

부부가 사별 한느 꿈을 꾸게 되면 남편이 죽는 꿈은 사업상 곤경에 빠지고, 부인이 죽으면 가정에 불화가 생긴다.

부부가 함께 이부자리에 누워 있는 꿈

부부가 함께 이부자리에 누워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집안이 평안하고 가족 간에 화합하여 재물이 늘고 즐거움이 가득할 길몽이다.

애인과 동행하거나 다른 부부가 지켜보는 앞에서 애인을 희롱하는 꿈

애인과 동행하거나 다른 부부가 지켜보는 앞에서 애인을 희롱하는 꿈을 꾸게 되면 꿈속의 애인은 현실에서 남다른 관심과 애착을 가지고 성취하려는 일거리, 사업체, 창작물 등을 뜻한다.

부부 동반하여 모임에 나가는 꿈

부부 동반하여 모임에 나가는 꿈을 꾸게 되면 부부가 함께 나가거나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 상호 협력하라는 경고로 풀이된다.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감돌고 있음을 의미한다.

부부가 서로 손찌검하는 꿈

부부 사이가 화목해져 가정이 평화롭고 행복해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부부가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

부부가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은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된다.

부부가 화내는 꿈

부부간에 애정이 식어 서로 멀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부부 중 한 명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부가 사별하는 꿈

꿈속에서 남편이 죽는다면 이는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곤경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며, 아내가 죽는다면 이는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다.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는 꿈

실제로 부부가 별거를 하거나 이혼을 하게 된다. 결별, 싸움, 의견 충돌 등이 생긴다.

부부간에 배우자가 죽어 사별하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일 경우는 사업이나 직장 관계의 장애와 손실, 곤란이 발생되고, 아내가 죽는 꿈일 경우는 재물이나 부부 또는 가족관계의 말썽이나 불안, 피해 등 궂은일이 생기게 된다. 죽었다가 다시 되살아날 경우는 피해나 손실의 규모가 더 커지고 수습이 힘들어진다.

부부가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다니는 꿈

재물의 손실이나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부부꿈 꿈해몽 37가지 정리 보기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하는 꿈

사업의 발전, 성취, 재물, 이권의 융성 등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부부가 서로 이혼하는 꿈

심적인 부담과 유혹 및 주위 상황의 불안정에 의한 갈등과 충동으로 방황 내지 손실을 겪게 된다.

부부가 함께 잔치나 연회에 참석하여 음식을 먹거나 같이 술을 나누어 마시는 꿈

가정풍파나 시끄러운 말썽과 손실이 발생되며 이별 또는 분산의 액화에 부딪치게 된다. 부인이 깨끗한 옷을 입고 공손히 술잔을 받을 경우는 총명한 자식을 임신할 태몽이다.

부부 싸움하는 꿈

안에 액운이나 흉사가 찾아오게 될 흉몽으로 부부싸움을 해서 부부관계가 악화되거나 남편이나 아내에게 질병이 찾아와 자리에 눕게 될 징조이다.

부부가 함께 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된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거나 물놀이하는 꿈

부부가 함께 물에 들어가 목욕이나 물놀이하는 것은 좋은 일의 암시이지만, 이때 물이 맑지 않고 뿌옇거나 탁하다면 불길한 징조

부부끼리 서로 치고 때리거나 꾸짖고 욕을 하는 꿈

집안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궂은일이 빚어지고 질병이나 손재를 치르게 된다.

부부 동침 중에 아내가 남편을 안는 것은

남편이 아내를 끌어 아는 것이 보통이지만 꿈에선 가정에 트러블이 일어날 전조이다. 아내가 남편을 끌어안는 꿈을 꾸면 길조이다.

신혼부부가 꽃을 한 아름 안고 있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실랑이를 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부부가 어떤 모임에 함께 나가는 꿈

부부 사이에 다툼이나 불화가 생길 징조로, 이별수에 주의.

부부가 함께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

점차 가업이 번성하고 소망과 계획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진다.

부부가 서로 화풀이를 하는 꿈

꿈속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무슨 일인가에 대해 화풀이를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한 일에 대해서 신뢰감은 가질 수 없지만 그 결과에 대해서는 대체로 만족하고 있음이 무의식 중에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부부의 사랑을 느끼는 꿈

희로애락과 이성의 산실 속에서 새로운 우주를 탄생케 한다.

부부가 나란히 자리에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가정이 화목해져 점차 살림이 안정되는 기쁨이 따르게 된다.

부부가 서로 마주 보고 절을 하는 꿈

가정풍파로 집안이 시끄럽든지 심하면 서로 떨어져 살거나 이별하여 갈라지게 된다.

부부나 애인하고 음식을 차려놓고 겸상을 하는 꿈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뜻깊게 일을 성취시킨다. 합의, 합궁, 결합, 결제, 계약, 협동심, 단결, 조직, 공동투자 등이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