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의 모든 것

반응형

제목썸네일
구름 꿈해몽 31가지 해석

구름에 대한 꿈해몽이 길몽인지 태몽인지 흉몽인지 해석 하기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 - 구름은 그 사람의 신변을 감싸는 분위기나, 상황의 상징이다. 자신이 구름을 타고 다닌다는 것은 기관이나 단체를 지휘하는 신분이 되고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대길한 운세를 만난다.

 

 

 오색구름을 보는 꿈 - 인기가 좋은 선망의 업종에 종사하게 되거나 세인에게 감동을 주게 될 사업과 관계가 있게 된다.

 

 

 자신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꿈 - 죽음이 가까워짐을 알리는 흉몽이다.

 

 

 하늘에서 오색구름이 피어나는 꿈 - 사업에 성과가 있고 여자는 자기에게 영향이 큰 사람을 바꾸면 이익이 있다.

 

 

 하늘에 오색구름이 떠돌고 비가 쏟아지는 꿈 - 성불하는 꿈이니 승려들에게는 대길하고 평범한 사람이라도 매우 길한 꿈이다.

 

 

 안개가 길을 가려 앞이 잘 보이지 않는 꿈 -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직면하여 진척이 힘들다.

 

 

 먹구름이 온하늘을 뒤덮는 꿈 - 불쾌함이나 불만, 불길한 일을 겪게 되는 꿈으로 매사에 신중히 처신해야 하며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착수 전에 다시 한번 검토해 보아야 한다.

 

 용이 공중에 올라가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꿈 - 국가 최고 기관에 몸을 담아 입신양명하는 꿈이다.

 

 

 흰구름이 사방으로 떠 다니는 꿈 - 사업이 융성하고 여러 단체, 기관을 운영할 수 있는 신분이 된다.

 

 

 구름이 황금색으로 변하는 꿈 - 자신의 업적이 인정받아 영광을 얻게 되며 재물운이 좋아져 치부하게 된다.

 

 

 하늘을 덮고 있던 구름이 갑자기 걷히는 꿈 - 그동안 단념하고 있었던 소망이 이루어져 큰 기쁨을 얻게 될 길몽이다.

 

 

 바람에 날려가는 구름의 꿈 - 시련이 끝나고, 고민하고 있던 일도 구름과 같이 날려가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앞으로는 운이 트인다.

 

 

 자신이 구름 위에 있는 꿈 - 기원하고 있던 소망은 무엇이든지 성취된다.

 

 

 자신이 구름을 타고 달리는 꿈 - 자신이 능력이 충분히 발휘되고 목적 달성을 할 수 있다.

 

 

 자신이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 - 뜻하지 않았던 일로 실패할 것을 알리는 나쁜 꿈이다.

 

 

 햇빛이 구름 사이로 새어져 나오는 꿈 - 머지않은 장래에 자신을 이끌어줄 협조자나 지도자를 만나게 될 꿈이다.

 

 꿈에 구름을 보되 그 색이 붉거나 희게 보이는 꿈 -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성취되나 구름의 색이 검거나 푸르면 질병이 생긴다. 하지만 봄에는 푸른 것도 길하고 겨울에는 검은 것도 길하다.

 

 

 노란 구름이 산머리에 올라오는 꿈 - 만사가 대길한 꿈이다. 특히 숨어 있던 사람과 출가하며 수도를 닦는 사람에게 길한 꿈이다.

 

 

 구름이 갑자기 별을 덮어버리는 꿈 -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허황됨이 있음을 알리는 경고이다.

 

 

 구름이 사방에서 피어오르는 꿈 -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흥성하며 특히 상업자에게 대길한 꿈이다.

 

 

 구름이 해를 가리는 꿈 - 공개하지 않고 어떤 일을 진행시키고 있음을 나타낸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 대길한 꿈이나 자칫 한순간에 실패할 우려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